랑그릿사 모바일 예레스의무기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에레스의무기 분석



이번작성글은 지난주 수요일 패치로 새로 출시한 예레스의무기 4종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몇가지 생각해봐야할부분은 이 장비 뽑기는 영웅소환처럼 천장 확정 소환이 없다는점입니다. 테스트로 한 천장정도하니 그래도 꽤 잘나옵니다. 픽뚫로 이상한 SSR도 많이나온덕에 광휘의미스릴을 대량수급했습니다. 또한가지 이장비들은 한정 소환이 아니라는 점입니다.추후에 언제든지 다시 획득이 가능합니다. 드래곤을 통해서 말이죠. 4종중에서 가장 가치가 있다고 평가받는건 티타늄 부츠 입니다. 한가지씩 살펴보면서 어떤 영웅과 호환이 되는지 까지 알아보도록 하죠.





첫번째 장비는 왕녀의 지팡이 입니다. 종합평가에서 8점을 받고 있습니다. 생명과 지력이 기본 으로 올라가며, 스킬로는 부대의 생명이 80%이상일떄 지력을 +3% 올려줍니다. 6성시 최대 15%가 올라간다고 합니다. 정말 좋은장비지만 착용 병종이 보병 비병 성직자 계열입니다. 그래서 라나가 사용할경우 마터로 전직을 하고 사용을 해야합니다. 범용성이 다소 떨어지는점 때문에 평점이 내려갔습니다. 만약 마터로 사용할경우라면 당연히 적극 추천을 합니다.



두번째 장비는 마경 갑옷입니다. 생명력과 마방이 올라갑니다. 생명력과 마방이 1%씩 증가를 하며 6성으로 올릴시 최대 5%씩 올라가는 꽤 쓸만한 장비 입니다. 랑그릿사 주로 쓰는 병종 보병/창병/기병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공격하여 전투 진입시 전투 종료후 적에게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아쉽게도 영웅 마방의 0.5배(최대1.5배의 피해를 줍니다. 아쉬운건 마방비례의 데미지를 준다는 점입니다. 대부분 마방이 높지 않기 때문에 고정데미지가 높게 나오진 않습니다. 그냥 기본스탯이 좋은점을 감지덕지해서 착용할만 장비에요. 예레스의무기중 가장 하타치라고 할수있습니다.





상타치에 속하는 세계수의 왕관입니다. 힐러계열이 사용하는 투구로써 행동종료시 근접한 1기의 아군의마방을 +10% 최대 20% 증가를 시킵니다. 면역으로 기절 버프불가 이동력 저하의 버프를 부여를 합니다. 생명과 마방이 올라가고 생명은 최대 10%가 증가를 합니다.개인적으로도 두개나 획득을해서 정말 ㅋㅋ 운이 좋았다고 생각을 합니다. 



보병 창병의 졸업 장신구인 티타늄 부츠입니다. 이번에 랑그릿사 가챠에 도전하였다면 무조건적으로 획득을 해야 합니다.

공격력과 마방이 올라가며 스킬로 공격+1%최대 5%상승을 하며 이동력이 붙어 있습니다. 엘윈이나 란포드보병사용시에 매우 좋다고 할수 있습니다. 예레스 장비를 가챠하는 이유는 이거 하나 때문이라고 말을 할수 있겠습니다. 이동범위의 스트레스에서 어느정도 해소가 가능하다는점을 기억해주시면 됩니다.


이것으로 랑그릿사 모바일 예레스의무기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티타늄부츠 하나만 기억해주시고 꼭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티타늄 1 세계수2 왕녀1을 득했습니다. 공카를 보니 자랑으로 여러개를 뽑은분도 있는데 많이 배아픕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