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승부의신 하는법

롤 승부의신 하는법



롤승부의신 이벤트가 글쓰는 기점으로 5시간이 남았습니다. 금일 그룹스테이지 C조 skt와 프나틱의 경기로 시작을 합니다. 승부의신 하는법은 간단합니다 A~D조까지 내 생각에 맞춰서 배치를 해주면 됩니다. 따로 완료 버튼을 누르지 않고 가만히 두면 자동으로 응모가 가능합니다. 위는 저의 예상입니다. 고민이 되었던곳은 역시나 A,C,D조 입니다. B조는 J팀보다는 GAM이 더 잘할거라고 생각을 했음.


A조의경우는 MSI때 우승을한 G2를 1등으로 그리핀을 2등 뒤로 클라우드나인 홍콩 에티튜드를 선정했습니다. 변수로는 A조 일등을 그리핀이 할가능성이 높다는점.


C조는 변수 없이 SKT를 1등으로 올렸습니다. 이조는 모두 강한게 특징입니다. 2,3등중에서 프나틱과 RNG중 고민을 했습니다. 프나틱의 원딜 레클리스는 롤드컵에서 우지를 만나면 졸전을 펼쳐서 3등으로 밀까하다가 2등으로 픽스를 했습니다. 유럽 서머리그 경기를 보면 G2만큼이나 정말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클러치 게이밍은 RNG와 반대로 탑 후니선수의 컨디션에 따라서 경기력이 달라져서 4등으로 두었습니다.




D조는 팀리퀴드가 북미의 1번시드이긴하나 3등으로 두었습니다. 1시드를 담원 2시드를 디팬딩 챔피언 IG에 두었습니다. 정글이 은퇴후 이팀의 미드정글이 많이 약해졌기 때문입니다.


리프트라이벌즈에서 LMS의경우는 1,2,3,4등이 모두 못한 모습을 보여주어서 모두 4등으로 두었습니다. 재미로 하긴했지만 최종까지 맞춘다면 스킨을 주기때문에 기대가 되는건 사실



12일 오후 3시까지 그룹 스테이지 임무를 완수시 파란정수 500개 또 토너먼트 스테이지를 완수하면 500개의 파란정수를 얻습니다. 또한 종합점수가 34점이상일경우 2019 승부의신 찍기왕 포로 아이콘을 받습니다.


모든 승부의신을 맞춘다면 124점을 획득이 가능하고 총 5개의 스킨 DJ소나, 정령 수호자 우디르, 펄스건, 이즈리얼, 원소술사 럭스, 기동총격여신 미스 포츈 초월급 스킨 5종 세트를 받을수 있습니다.


작년 롤드컵 승부의신은 LCK가 패망하기도했고, C9이 은근많이올라가고, IG가 우승해서 변수가 많았습니다. 우승후보는 LPL의 RNG였지만 탈락을 했었죠. 몇시간안남았으니 모두 승부의신 하는법을 보고 배치를하고 느긋하게 오늘시작하는 그룹스테이지를 보면 될것 같습니다. LCK의 선전을 기대하며 글을 끝냅니다!


과연 더블리프트는 올해 8강을 갈수 있을것인가 전 아니다로 선택했지만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