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 정글 에코 룬 템빌드 공략

리그오브레전드 롤 정글 에코 룬 템빌드 공략



이번에 작성하는 챔프는 요즘 정글 3대장중 한명인 정글 에코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정글에코의 장점은 라인전에서는 6랩부터 다이브를해서 끊어먹고 궁극기로 뛰쳐 나올수가 있고, 라인전이 끝난이후 강력한 한타의 활약과 스플릿푸쉬가 가능합니다. 라인도 잘밀기 때문에 또한 기동성도 뛰어납니다.

단점이 있다면 6렙전에 라인에 개입이 힘들다는점입니다.






9.19패치 기준으로는 전체 승률은 정글 44개 챔프중 20위이며, 픽률은 크게 상승해서 4등입니다. 에코의 게임길이별승률은 초반 단계 0분부터 30분까지는 14등을 기록을 합니다. 현재 롤 정글 챔프중 리신, 엘리스, 에코 3챔프가 있고 조커픽으로 문도 정글이 주로 나오고 있습니다.



정글 에코의 소환사 주문은 무조건 점멸에 강타를 들고 합니다. 그외에는 선택을 하지 않음




정글 에코의 아이템트리는 AP로 가며 1. 룬의메아리 2. 마법공학 초기형벨트 3. 리치베인을 주로 올리며 상황에 따라서 2. 리치베인 3. 존야의모래시계를 올립니다. 한타때 접근을해서 상대 원딜 및 미드에게 3타를 빠르게 터트리고 궁극기를 통해서 빠지거나 존야의 모래시계로 어그로를 끌어주는 식으로 플레이를 합니다.


신발은 마관신을 주로가며 상황에 따라서 헤르메스 및 닌자의신발을 올려줍니다. 







정글 에코의 룬과 특성입니다.


확인을 해보니 지배를 메인으로 마법을 보조로 사용을 합니다.

어둠의수확과 감전 중 택일을 해야 하는데 실질적으로 3타를 쳐야하는 에코입장에서 감전은 매우 어울린다고 생각을 합니다.(어둠의수확보다 감전이 확실하게 딜적인 면에서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돌발일격, 시야수집, 끈질긴 사냥꾼을 올리며, 마법에서는 절대집중, 폭풍의 결집을 찍어줍니다.


이번 롤드컵에서 에코가 주로나오고 있지만 활약상은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1일차에는 전패를 하기도 했었죠. 장점인 6렙이후 다이브를 성공시키지 못하는 장면이 자주 나왔는데, 그래도 남은 플레이인스테이지와 그룹스테이지에서 언제든지 나올수 있는 카드라고 생각을 합니다.


여기까지 리그오브레전드 롤 정글 에코 룬 템빌드 공략에 대해 작성을 마무리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