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2019 월드 챔피언십 토큰 획득방법 및 패스

롤 2019 월드 챔피언십 토큰 획득방법 및 패스



2019년 9월 27일 롤 홈페이지에서 월드 챔피언십 이벤트 내용을 공개 했습니다. 2달동안 진행이 되며, 패스 구매시 더많은 토큰을 획득할수 있습니다. 물론 무과금도 업적완료시 토큰을 획득할수 있습니다.(총 400개를 모을수 있습니다.) 상점을보면 보상다운 보상은 토큰이 꽤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왠만하면 챔피언십 패스를 구매해서 많은 토큰으로 몽땅 구매하는게 이득입니다. 물론 노가다가 많이 필요함. 필자는 솔랭은 때려치고 롤토체스와 칼바람을 주로 하고있는데 칼바람이 그나마 시간상 빨리 끝나는것 같다고 생각을 했음.






1650RP로 판매되는 이번 월드 챔피언십 패스는 포함상품으로 2019 롤드컵 소환사 아이콘과 토큰 200개 2019 월챔이라구 4개를 얻을수 있습니다. 스킨 4개가 나옵니다.(SKT리신 SKT베인 골키퍼 마오카이, 공수도 케넨이 나왔음;)



패스를 구매시 매판적용되는 미션이 열리며 오늘 승리시 18개의 토큰을 추가적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롤토체스의 경우는 15분 이상 플레이를 하여야 적용이 됩니다. 패스를 늦게 구매해도 합산해서 모두 받을수가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의 최초승리로 18개를 주는데 이건 적용이 안되기 때문에 구매를 빨리하는게 그래도 이득입니다. 칼바람에서 너무 들이대면서 한타를 하길래 물어보니 ; 토큰을 빨리 모으기위해 5인팟을 돌리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2019 월드 챔피언십 패스 특별 업적도 열리는데 1단계부터 5단계까지 활성화가 되어있습니다.

총 25 프레스티지 포인트와 온전한 수수께끼 감정표현, 주황정수 천개, 꼬마 전설이 알, 2019 월챔이라구와 보석 2개를 추가적으로 얻을수 있습니다.






무과금일경우는 월드 챔피언십 토큰을 임무수행으로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난이도는 어렵지 않습니다. 칼바람에서도 플레이를 통해서 완수가 가능합니다. 11월 20일까지 진행이 가능합니다.



공지에서 보면 이벤트 상점은 11월 26일까지 열려있으며 토큰을 통해서 다양한 스킨과 아이콘등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무과금일경우는 총 월챔 토큰 400개와 2019 월챔이라구 1개를 획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재 나온 상품외에 패치마다 추가가 된다고하니 토큰으로 어떤 아이템을 교환을 할지 생각을 해봐야할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월드 챔피언십 이벤트 상점에서 보면 무과금일경우는 불멸이나 챔피언쉽 캐릭터가 있을경우 황금 크로마 + 아이콘을 대부분 받을것 같고 패스를 구매한 유저라면, 100프레스티지 포인트와 불멸의 영웅 리븐 프레스티지 에디션을 노리고 있을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총 4200토큰이 필요한데, 기간내에 다할지는 모르겠으나, 퇴근하고 열심히 모으고 있음 현재는 한 500포인트 가까이 모아가고 있음. 프레스티지 포인트로는 아리 스킨으로 교환할 예정입니다.


이외 무작의 챔피언 파편 및 파란정수 열쇠 등도 교환이 가능하니 꼭 입무를 완료 하시길 바랍니다.


저같은경우는 롤은 매우 즐겨하는 유저로써 항상 월챔쉽마다 각종의 스킨을 모두 구입한 혹우 입니다. 저처럼 스킨 RPG를 하는 유저가 아니라면 고려를 해보고, 한정은 꼭 얻어야 한다 생각한다면 2019 월드 챔피언십 토큰을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노가다의 길로 여러분들을 초대 합니다. 금일 담원과 로우키의 승부를 보면서 칼바람을 돌리러 떠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