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롤드컵 8강 조추첨식 결과와 일정

2019 롤드컵 8강 조추첨식 결과




2019롤드컵 조별스테이지가 방금부로 모두 끝났습니다. 작년에 부진했던 LCK가 모두 조1등으로 승리를하며 시드1번으로 올라왔고 유럽의 LEC 3팀이 2등으로 LPL이 2팀이 올라왔습니다. 아쉽게도 LCS의 마지막 팀리퀴드는 탈락을 했습니다. 그외에 LMS의 2,3시드부진 VCS의 활약은 딱히 없었던것 같습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LCK가 이번 롤드컵에서 선전을해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작년에는 설마설마 하면서 봤는데 올해는 먼가 기분이 좋습니다.


승부의신은 좀 많이 틀렸습니다. 망했습니다. 그냥 너무 아쉽습니다.(D조만 정확하게 보고 나머지는 틀렸음 ㅋㅋ;)

롤을 많이 보는입장에서 많이 부끄럽군요 하하




8강 조추첨이 곧 시작하는데 많이 떨리네요. 조추첨은 같은 조였던 팀은 결승까지 만나지 않는다는 룰이 있습니다.

(최초 2시드 추첨에서 IG가 밀린이유는 담원이 왼쪽이었기 때문에 SKT로 넘어가지 않고 C조로 간것이고, 프나틱이 펀플러스상대로 넘어간것도 SKT가 좌측에 있기 때문) 결과적으로 좌측에 담원,SKT가 걸린순가 2시드는 G2와 스플라이스만 가능했음. 이해가시죠?


개인적으로는 펀플러스와 IG의 내전을하고 LCK VS LEC의 멸망전에 대한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롤드컵 결승은 LCK VS LPL의 결승이이거나 LCK VS LCK인데 LEC와 결승을 하면어떨까 생각을 했습니다.



각조의 1시드는 좌측으로 2시드는 우측에스고 8강 조추첨식을 했습니다. 결과가 궁금하시죠 롤드컵 8강의경우는 이번주 토일에 경기를하며 5선3판승제로 진행을 합니다. 과연



2019 롤드컵 8강 조추첨식 결과는 위와 같습니다. 좌측 4팀으로 담원,G2,SKT,스플라이스 우측 4팀이 그리핀 IG 펀플러스,프나틱으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정말 만만해보이는팀이 없을정도로 쟁쟁하고 SKT는 무난하게 4강에 안착할것같습니다.


G2와 담원의경기로 시작을 할것같은데 MSI챔피언인 G2와 D조에서 엄청난 활약을한 담원이 어떤결과가 나올지 궁금합니다. SKT와 스플라이스는 개인적으로는 3:0으로 끝날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리핀과 IG는 정말모르겠습니다. IG의 경우 탑과 미드가 강한팀이고 그리핀도 그러하지만 쉽게 승부를 예측할수는없을것같아요. 개인적으로 가렌유미를 하면 초반에 너무 힘들것같다는 생각을 하고있어서, 왠만하면 안나왔으면 하는 바램도있습니다. 프나틱이 자국대회에서 가렌유미를했을때도 봇은 터지고 시작을했어서 불안해보였기 때문, 마지막은 펀플러스와 프나틱의 경기로 이제 4강의 결과가 나올것 같습니다.




사실 C조의 1일차를 보고 프나틱을 과소평가 했습니다. RNG팰때 정말 무섭긴했음. 그리고 펀플러스도 마지막 J팀과 경기 빼고는 정말 강하다라는 인상을 보여줬지만 나머지경기에서는 잘모르겠습니다.


일정은 10월26일 2019롤드컵 8강이 시작합니다.


첫경기는 저녁 7시


그리핀 VS IG


두번째 경기는 


펀플러스피닉스 VS 프나틱


세번째는 10월27일 8시


SKT VS 스플라이스


마지막은


담원 VS G2로 마무리를하며 끝나고 4강 추첨을 합니다.


참고하시고 본방사수하십쇼! 저는 네이버 스포츠로 롤드컵을 보고있습니다. 보는곳은 다양함 아프리카도 있고 트위치도 있고..


2019 롤드컵 4강에 LCK3팀이 올라오길 바라며 글을 끝내겠습니다. 막상 1시드로 다올라온건 좋은데 조추첨결과를 보니 쉽진않아보이네요. SKT와 담원 그리핀의 선전을 기대하겠습니다. 롤드컵 우승 가자. 그리고 국뽕에 참 취하게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