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 10주년 이벤트 매일 빠른대전한판씩!

리그오브레전드 롤 10주년 이벤트 매일 빠른대전한판씩!



리그 오브 레저드가 서비스된지 10년이 되었다. 정말 시간이 빠르것같다. 나는 군대 전역하고 시즌3후반에 시작했다. 10년이 되어서 특별이벤트 3가지를 준비가 됬더라 난 그중 첫번째 이벤트를 소개하겠다. 게임을 한판을하고왔다. 시간이 애매하게 늦어서 간단하게 칼바람을 했다. 이벤트때문인지 빨리한판을 끝내기위해 던지는 유저가 있어서 좀 빨리끝났는데, 걱정했던것과 달리 1일차 보상을 받았다. 라이엇에서 롤토체스 및 이제 rpg등등의 리그오브레전드를 ip를 기반한 게임을 계속출시할거라고 했는데 나는 라이엇의 노예이기 때문에 롤과관련된 게임은 계속할것 같다.





아낌없이 주는 10일 + 보너스1일이다. 10주년의 첫번째 이벤트다.

18일부터 10일간 매일 선물이 쏟아진다. 한판만하면 해당 일차수의 선물을 얻을수있다.

허접한 정수줄거라고 나도 생각했는데 보상을 보니까 그건아니더라 무려 10일차에 전설급 스킨을 받을수있다.

정말 노예기 때문에 스킨이 많다 나는 전설급 중복이 안나오길 바란다. ㅠㅠ

빠른대전을 통해서 한판만하면 적용이된다. 머 롤을켜서 칼바람이나 소환사의협곡 한판만하면 된다 요즘 달빛조각사를해서 사실 롤을 잘안했는데 칼바람정도 간단하게 할생각이다. 요즘 주사위돌리면 나는 탱커만나오더라 흠..



롤 10주년 이벤트 1번의 상품이다.


1일 - 10주년 아이콘 + 감정표현 + 와드

2일 - 파란정수 6300개(신챔사야지 루시안의 아내 세나가 나온다고 한다. 나는 올챔이다.)

3일 - 명품상자 + 열쇠세트

4일 - 꼬마전설이알

5일 - 주황정수 3000개

6일 - 520,750,875,1350 스킨파편

7일 - 프리스티지 포인트25(이번 리븐을 사볼까 생각중)

8일 - 월드챔피언십 토큰 200개

9일 - 보석2개

10일 - 전설급 스킨 랜덤 1종


11일차 - 애니 벌써 10주년! + 기념테두리 + 아이콘을 준다.




애니를 하지않지만 ㅋㅋ 컬렉션으로 모아두겠다. 티모가 티버로 나오더라. 이번 10주년 스킨은 아마도 한정일것같다.

꼭 얻어두자 롤한판만하면된다. 15~30분가량 쓰면된다.  빠른대전이기때문에 롤토체스도 적용될것같다.



오늘 롤 1판을해서 받은 1일차 보상이다. 소환사 감정표현이 굉장히 귀엽다. 퍼스트블러드용으로 사용을 할까 생각중이다. 10주년아이콘과 와드는 음 잘모르겠다.


롤을 그래도 7년하면서 실버에서 골드도 가보고 또 플레도 갔고, 다음시즌은 이제 다이아를 가볼차례가 아닌가 싶다.

모두 전설급 스킨 중복없이 나오길바라며 글쓰기를 끝낸다. 롤드컵A조 경기가 지금 하고 있다. C9 G2너무 재밌는것같다. 결국 그리핀과 G2가 8강확정이 되었고, 마지막경기에서 그리핀이 이길시 재경기다. 다보고 자야겠다. 모두 건승하길바란다. 리그오브레전드 정말 갓겜이다. 10년 20년 장수하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