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롤드컵 선수부분 TOP20 ESPN 파워랭킹

2019 롤드컵 선수부분 TOP20 ESPN 파워랭킹



10월 2일 이제 내일모레 플레이인 스테이지로 롤드컵이 시작을 합니다. ESPN에서는 2019년 롤드컵에 출전하는 팀의 파워랭킹과 선수 탑 20을 선정을 했는데요. 어느정도 납득이 가기도 하고 아닌것같기도 아리까리 합니다. 무조건 붙어봐야 알수 있기 때문에.. 그글을 가져왔으니 읽어보시면서 이 선수들의 활약상을 살펴보시죠. 아쉬운건 그리핀의 타잔선수가 없다는점이 애매하네요..?3등이 제키러브인것도


세계 최고의 팀은 다음 달에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League of Legends World Championship)에서 경쟁 할 것입니다. 이는 또한 세계 최고의 선수 중 일부가 소환사 컵을 높이기 위해 경쟁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 "후커"상혁이 마지막으로 세계 선수권 결승에 도달한지 2 년이 지난 지금도 그는 여전히 자신의 팀에서 최고의 선수입니까? 장 "누구 리"하 권은 작년 세계에서 강 "TheShy"승록과 같은 브레이크 아웃 토너먼트 직전에 있습니까? 세계에 어떤 Rasmus "Caps"Winther 버전이 표시됩니까? 아래는 올해이 선수들과 세계 20 대 선수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


1. Marcin "Jankos"Jankowski, 정글러, G2 Esports


Marcin "Jankos"Jankowski는 오일이 잘 함유 된 G2 Esports 기계의 엔진입니다. 실제로 그는 팀의 2019 LEC 캠페인에서 가장 중요한 공헌자였습니다. Luka "Perkz"Perković와 함께 그는 경기의 템포를 설정하고 경기가 10 분 만에 결정되지 않으면 팀 전투에서 최전선 위협으로 작용합니다. 현재 메타에서 Jankos는 레벨 2에서 갠 캠프를 건너 뛰거나 상대방의 기대를 없애기 위해 캠프 중단을 지연 시키거나 완벽하게 분할 된 맵을 실행하는 등 한 번에 한 번의 맵 이동으로 신속한 탈취를위한 길을 닦았습니다. G2의 탄탄한 팀 화학으로, 그는 자신이 저지른 실수 (2019 년에는 드물게 발생했던 실수)를 지나칠 수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 대한 최고의 (그리고 최악의) 베팅

또한 강력한 레이너와 팀 파이터로 둘러싸인 Jankos의 차선 상태와 맵을 완벽하게 읽을 수있어 G2의 맵 인수 프로세스가 쉬워집니다. 초기 게임에서의 그의 활동성과 게임의 초기 단계 이후의 적응성은 예측 가능한 행동을하는 팀에게 허약 한 것으로 판명되었으며, 다시는 세계에서 이루어질 것입니다.


-아델 추 아리아


2. Kim "Clid" SK Telecom T1의 정글러, 태민


SK 텔레콤 T1은 2013 년부터이 "페이커"상혁이 자리를 잡았다. 그는 운전자였으며, 몇 년이지나면서 로스터가 뒤섞인 나머지 팀원은 승객이었습니다. Faker와 SKT가 2018 년에 세계 선수권 대회에 실패한 후 명단이 다시 뒤섞 였고, 새로운 팀이 4 명의 새로운 스타터로 Faker 주변에 새 팀을 구성했습니다. 정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2016 년 중국에서 데뷔 한 한국 태생의 정글러 인 김 클리드 태민이었다.


Faker는 여전히 Faker이며, 세계 최고의 미드 레이너 중 하나이지만 SKT의 가장 중요한 선수로 더 이상 (현재는) 세계에 들어 가지 않습니다. Faker가 전례없는 네 번째 소환사 컵을 들고 싶다면 팀의 촉매제 인 Clid 때문일 것입니다. 가장 최근의 LCK 플레이 오프에서와 같이 Clid가 최선을 다했을 때, 그는 세계 최고의 정글 러입니다. LCK 플레이 오프에서 그의 임무는 성공하기 위해 자신의 랜더, 특히 Faker를 설정하는 것이 었습니다. SKT와 그리핀 사이의 LCK 여름 결승전 개막식에서 Clid 's Elise는 Faker의 Renekton과 동조하여 상대의 차선에 초점을 맞춘 Jeong "Chovy"Ji-hoon이 숨을 멈출 수 있기 전에 종료했습니다. SKT가 두 번째 연속 LCK 타이틀을 차지하는 동안 Clid는 게임당 평균 7 번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이것들은 SKT가 크레스트에 네 번째 스타를 추가하기 위해 Clid가 필요로하는 숫자이며, Clid가 LCK 플레이 오프에서 어떻게 플레이했는지에 따라 Clid는 급증하는 한국 슈퍼 파워를 위해 포인트 가드를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타일러 에르 츠 베르거


3. Yu "JackeyLove"Wen-Bo, AD 캐리, Invictus Gaming


사람들이 Yu "JackeyLove"Wen-Bo를 생각할 때 작년에 거대한 세계 선수권 대회 트로피를 올리는 작은 18 세의 세계 챔피언을 생각합니다. 그들은 또한 Kai'Sa의 Killer Instinct를 사용한 후 4 명의 적 한가운데서 조금 흥분하고 자신을 발견 할 수있는 슈퍼 스타 AD 캐리를 생각합니다. JackeyLove가 그의 미친 연극 중 일부를 의심 할 여지없이 세계 최고의 AD 캐리가 되려고했던 것에 따라 올해, 우리는 그것보다 조금 덜 받았습니다.


Invictus Gaming은 작년 세계와 올해 중반 초청에서 그룹 무대에서 만질 수 없었지만 MSI와 LPL 여름 시즌이 끝날 무렵에는 LPL의 첫 번째 세계 챔피언에 나쁜 영향을 미쳤습니다. Laner Song "Rookie"Eui-jin과 세계 결선 MVP Gao "Ning"Zhen-Ning이 같지 않은 해에 JackeyLove는 1 차 캐리로 자리 매김했고 비수기 시즌에 iG를 차별화했습니다. 올해 Uzi는 세계 최고의 AD 캐리가 아니라 그의 후배 JackeyLove에 관한 것입니다.


-젠더 토레스




4. Jian "Uzi"Zi-Hao, AD 캐리, Royal Never


JackeyLove는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가장 많이 광고되는 AD 캐리 일지 모르지만 Uzi는 여전히 Royal Never Give Up의 주요 캐리이며 모든 시간 동안 가장 큰 AD 캐리입니다. 순위는 여름 공연에 중점을두기 때문에 후자는 중요하지 않지만 우지는 RNG의 롤러 코스터 시즌에서 계속 우수했습니다. 봇 레인에 대한 RNG의 초점과 그들의 플레이 스타일을 다양 화하려는 의지의 부족은 실망 스럽지만, 어떤 플레이어가 그렇게 할 가치가 있다면 확실히 Uzi입니다. 차선과 팀 싸움에서 여전히 괴물 인 Uzi는 다시 한번 세계에서 가장 과장된 플레이어 중 하나입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그가 세계 최고의 선수 또는 세계 타이틀을 선호하는 팀으로 선호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토레스




5. 김 "도인비"태상, 미드 라인, FunPlus Phoenix


Doinb에 대해 좋아하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흥미로운 방식에서 그는 게임을보고 차선 안팎으로 자신의 약간 오프 메타 챔피언 선택, 유조선 빌드 선택, 발포성 개성 및 재미있는 외견에 이르기까지 Doinb는 리프트에서 자성입니다. 그의 스타일은 올해 FPX의 성공에 필수적이었으며 여름에는 거의 5 년 동안 노력한 후 첫 LPL 타이틀에서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Doinb는 또한 모든 목록에서 가장 어려운 선수 중 하나입니다. 그는 FPX가하는 방식에 매우 귀중하지만 기계적으로 또는 개별적으로 인상적인 업적을 팀보다 가치보다 높은 목록에 올리면 쉽게 순위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이것은 어떤 식 으로든 그의 역학을 노크하는 것이 아니라 그리핀의 정 "코비"지훈과 같은 방식으로 레 이닝 괴물이 아닙니다. Doinb가 우리 목록에서 가장 높은 이유는 FPX가 스타일을 잘 수행하고 그 스타일이 Doinb를 기반으로하기 때문입니다. 그의 미드 레인 자원을 희생시키면서 FPX 사이드 레인에 대한 그의 인식과 영향은 FPX가 세계 1 위의 시드 팀으로서 세계에있는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에밀리 랜드


6. 박 "테디"진성, 봇 레인, SK Telecom T1


2 년 동안 Teddy는 Jin Air Green Wings의 스타였습니다. 그의 기계적인 기술은 놀랍고 팀에서 가장 강한 선수로서 팀 리소스의 대부분을 받았습니다. 진 에어 팀은 봇 레인에 초점을 맞 췄기 때문에 SK 텔레콤 T1과 같은 팀에서 테디가 어떻게해야할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Teddy는 올해 전체에 걸쳐 인정받을 힘이 있음을 입증했으며 그의 일관성은 올해 SKT의 LCK 성공의 원동력이었습니다. 테디는 진 에어에서했던 것과 같은 양의 자원이나 관심을받지 못했지만 여전히 자신의 차선을 유지하고 있으며 SKT가 좋아하는 중후반 게임 팀 싸움에서 빛을 발합니다.




-랜드


7. 강 "TheShy"Seung-lok, 탑라이너, Invictus Gaming


강 "TheShy"Seung-lok은 자연의 힘입니다. TheShy가 플레이 할 때 때때로 통계 라인과 아이템이 중요하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는 레인에서 몇 번의 킬을 포기하고 아이템을 쓰러 뜨 렸고 Aatrox에서 K / D / A 점수가 2/5/1 일 수 있었지만 동시에 게임에서 가장 강한 선수 인 것으로 보입니다. 몇 명의 플레이어가 가지고있는 품질입니다. TheShy가 게임에서 나왔거나 어떤 식 으로든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습니다. 거만에 대한 그의 자신감이 그를 게임의 시작보다 화려하지는 않습니다.


우리에서 20 플레이어 기능을 미드 시즌 초청 위로 , TheShy, 우리의 합의 "세계 최고의 선수"titleholder 1 위였다. MSI에서 TheShy는 대회에서 아카리 대 G2 E 스포츠의 하이라이트 릴 퍼포먼스로 최고 기록을 세웠습니다.하지만 그는 기록이 낮은 게임에서도 가장 낮았습니다. 몽유병이었다. 결국, Invictus Gaming은 준결승에서 팀 리퀴드로 떨어졌으며 팀은 그 이후로 혼란에 빠졌으며, LPL 지역 결승전에서만 모여 세계 자격을 얻고 세계 선수권을 방어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TheShy는 더 이상 수업 장에 앉지 않지만, 여전히 토너먼트 전체에서 가장 무서운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 작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TheShy가 오늘 그가 고려하는 국제 별이되었습니다. 스코어 라인이 예쁘거나 보이지 않더라도 늦은 경기에 오면 적 팀이 땀을 흘려야합니다.


-에르 츠 베르거


8. Martin "Wunder"Hansen, 탑 라이너, G2 Esports


다목적 탑 라너 Martin "Wunder"Hansen은 서양 팀 중에서 20 위 안에 들었던 두 번째 톱 라너입니다. 그의 강력한 레 이닝 단계, 로밍 및 텔레포트 플레이는 G2가 정상에 오르도록 촉진했습니다. 엄청나게 큰 챔피언 풀이 장착 된 Wunder는 전선에서 말다툼, 암살 한 대상 (아 칼리와이 렐리 아 참조), 애니 (왜 그렇지 않습니까), 심지어 치유 (부조리 한 소라 카 탑 레인 픽)로 분할 푸시를 수행했습니다. . 그는 강력한 반격에 직면하지 않는 한 (Gabbb의 ​​초안을 비난하지 않는 한), G2의 승리에 기여한 바 있습니다. Rasmus "Caps"Winther (그가 너무 많은 플렉스 픽을 공유 함)와 함께 Wunder의 플레이는 G2에 엄청난 사이드 레인 압력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그의 선택, 매치업 및 게임 상황에 따라


-차우 아리아




9. 장 "너구리"하권, 탑 라이너, 담원 게이밍


작년에 TheShy가 어디에 있었는지 생각해보고 담원의 Nuguri가 있습니다. TheShy는 2018 년 세계 선수권 대회에 출전 한 탕자로서 존경을 받았으며 아마도 세계 최고의 레인 우위 선수였습니다. 그가 필요한 것은 국제적 노출이었고 가장 큰 무대에서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서였습니다.


1 년 후 TheShy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이름 중 하나이며 세계 챔피언이자 메가 스타입니다. 누구 리는 올해도 그랬던 것처럼 경기를 할 수있었습니다. 담원은 누구 리의 팀이며, 그들이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는 상단 라너가 얼마나 멀리 운반 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최고의 차선을 축구장처럼 생각하면 Nuguri는 거의 모든 레 이닝 단계를 상대의 엔드 존에서 보냅니다. 그는 끊임없이 공격하고 포기하지 않습니다. Nuguri를 자신의 기기에두고 Damwon의 약한 측면 (맨 아래 차선)을 공격하면 그는 농사를 지을 수 있고 경기 후반에 당신을 분쇄 할 수 있기 때문에 행복합니다. 상대 팀이 자신의 영역을 계속해서 차선으로 계속 내려 놓고 전방 차선 위치와 과도 공격적 경향을 처벌하면 팀의 나머지 맵이 열리기 때문에 더욱 행복해집니다. Nuguri는 TheShy가 2018에서 한 것과 같은 길을 걷고 싶어하는 신인입니다.


작년 세계에서 TheShy는 주연을 맡았지만 Nuguri와 Damwon에 대한 속삭임은 세계 선수권 팀을 스크린 샷으로 날려 버리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올해 MSI에서 G2의 Wunder는 Nuguri를 토너먼트에 참여하지 않은 사람과 맞서고 싶은 최고의 라너로 지명했습니다. 신인이면서 Nuguri는 1 년 넘게 세계 최고 레이더에있었습니다. 이제 그가 그 속삭임과 뒷방을 과대 광고로 바꿀 수 있는지 살펴볼 차례입니다.


-에르 츠 베르거


10. Shi "Ming"Sen-Ming, 서포터, Royal Never


우지가 항상 RNG를 논의 할 때 등장하는 첫 번째 선수이지만 Ming은 항상 두 번째입니다. Ming은 지난 몇 년간 RNG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해왔으며 커뮤니케이터 및 기계적으로 재능있는 지원으로서의 가치는 한계가 없습니다. 그는 Alistar, Braum, Janna 또는 다른 챔피언을 플레이하든 최고 수준에서 공연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팀워크가 결여 된 국제적 경쟁자가되기까지했던 정글 러 Hung "Karsa"Hao-Hsuan과 초기 게임 시너지 효과를 거의 완벽하게 유지합니다. 둘 사이의 비전 제어 관계는 때때로 지저분하지만 경쟁이 최고 수준에있을 때 궁극적으로 좋습니다.


명예와 과거 공연을 감안할 때이 목록에서 10 위인 것은 Ming에게는 약간 낮을 수 있지만, Suning의 Hu "SwordArT"Shuo-Chieh는 토너먼트에서 누락되고 SKT의 Cho "Mata"Seyoung은 여전히 ​​최고 순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벤치.


-토레스




11.이 "페이커"상혁, 미드 라이너 SK 텔레콤 T1


Faker는 2013 년, 2015 년, 2016 년 및 2017 년에 4 번의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뛰었습니다. 그는 각각의 토너먼트에서 결승전을 펼쳤습니다. Wunderkind를 megastar이자 가장 유명한 경쟁력있는 비디오 게임 플레이어로 만든 토너먼트가 결여 된 지 1 년 만에 Faker가 다시 돌아 왔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그는 우리 순위에서 세 번째로 언급 된 SKT 선수 11 위에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상원입니다. 이것은 2017 년 Faker가 아니고, 매 게임마다 Galio에게 강요되었으므로 챔피언의 궁극을 사용하여 틸팅 사이드 레인을 저장하고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Faker가 항상 주요 스타가 될 필요는없는 T1 팀입니다. 그는 테디의 늦은 게임 영웅과 Clid의 매끄러운 게임이 리그 오브 레전드 역사상 가장 승리 한 프랜차이즈의 라이프 라인이되어 많은 게임에서 배경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이것은 Faker입니다. 이것은 세계입니다. 테디는 늦게 게임을 할 수 있고 Clid는지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선수 일지 모르지만 SKT가 올해 MSI에서 큰 선수가되어야했을 때 그는 그렇게했으며 SKT가 잃은 노력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준결승에서 G2 Esports에게 Faker에게는 2 년 전 세계에서 Samsung Galaxy에 대한 최종 손실에 대한 구속력이 부족한 것은 GOAT를위한 유익한 여행으로 간주 될 것입니다.


-에르 츠 베르거


12. 박 "바이퍼"도현, AD캐리, 그리핀


특히 그리핀 팀원 인 정 "초비"지훈과이 "타잔"승용이 목록에없는 것을 고려할 때 이것은 가장 논쟁적인 이름 일 것이다. Chovy는 한국이 한동안 보지 못했던 놀랄만큼 강력한 라너이지만, 그의 여름 외곽 인식과 레 이닝 리드를 그리핀 성공으로 변환하는 능력은 이번 여름에 특히 부족합니다. Akali 또는 Irelia와 같은 그의 가장 좋아하는 챔피언 중 하나. 최고의 라너 최 "도란"현준을 통합하면서 남은 그리핀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을 받았으며, 다른 플레이어는 Viper보다 팀에서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일을 한 사람이 없습니다.


Viper는 그의 유연성으로 인해 작년 여름에 하단 레인이 Ryze 및 Vladimir와 같은 챔피언에게 문을 열었을 때 그리핀의 성공의 핵심 요소였습니다 (그리고 그는 봇 레인 Teemo를 한 사람이기도합니다). 이 토너먼트의 많은 봇 레이너와는 달리 Viper는 Chovy에서 중반의 유연성과 레인 매치업을 통해 게임을 인계받을 수있는 유연성이 훨씬 낮지 만 팀의 나머지 팀의 도움이 더 필요합니다. . 이것은 Viper가 그의 안정성으로 인해 제공하는 도움이며, 때때로 아들 "Lehends"Si-woo의 지원이 엄청나게 제한적인 챔피언 풀을 감안할 때 놀랍습니다.


-랜드


13. Liu "Crisp"Qing-Song, 서포터, FunPlus Phoenix


Doinb는 FPX의 지시를받을 때마다 필연적으로 주목을받을 것이지만, Crisp은 FPX의 가장 큰 성공과 인상적인 팀 싸움의 배후에 있습니다. FPX의 LPL 최종 승리에서 Crisp은 자신의 로밍과 Doinb와 함께 압력을 가하는 능력으로 MVP를 얻었습니다. Royal Never Give Up이 FPX의 봇 레인을 계속해서 다이빙하는 데 초점을 맞췄을 때 FPX 봇 라너 Lin "Lwx"Wei-Xiang를 안전하게 유지하여 Kai'Sa에서 팀 싸움을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Crisp이었습니다. 그는 Alistar와 Nautilus에서이 작업을 수행했으며, 후자는 FPX의 드래프트에서 귀중한 Flex Pick이 될 수 있습니다. Doinb의 홀수 챔피언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차선 안팎에서 할 수있는 일에 대한 Crisp의 이해는 Doinb 또는 Tian의 장난으로 인해 종종 눈에 띄지 않는 FPX의 초기 게임의 특징입니다.



14. "Karsa"Hung-Hsuan, 정글러, Royal Never


중국에서는 Karsa가이 지역에서 실제로 최고의 정글 러인지에 대한 논쟁이 많았으며, Laner Doinb 중반과 함께 FunPlus Phoenix에서 Gao "Tian"Tian-Liang이 등장했습니다. 전반적으로, Tian은 더 성공적인 정글 러 였지만 그의 영향은 폭발적인 것보다 더 꾸준 해졌으며 종종 Doinb의 훌륭하고 때로는 자기 희생적인 중앙 차선 제어에 의해 유발됩니다. 반면 Karsa는 Zac와 같은 느린 전차와 Lee Sin과 같은 공격적인 정글 러에서 스타 레벨 플레이로 RNG를 지속적으로 격파했습니다.


게임에 대한 RNG의 봇 레인 중심 접근 방식이 수많은 플레이어를 혼란스럽게 만들고 Karsa도 예외는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가장 중요한 시점에서 복구하고 수행하기 위해 잘 수행했습니다. Karsa는 세계에서 가장 경험이 풍부한 정글 러 중 한 명으로, 특히 토너먼트에서 Jankos, Clid 및 Tarzan과 같은 최고급 정글 러와 함께 엘리트 레벨에서 RNG에 기여해야합니다. RNG가 세계의 침목 경쟁자 중 하나이기 때문에 나머지 필드에 비해 상대 가치가 높아집니다.


-토레스


15. Rasmus "Caps"Winther, 중간 라이너, G2 Esports


Rasmus "Caps"Winther의 2019 LEC 여정은 재미 있고 기발한 플렉스 픽 (Fick Picks)으로 즐겁고 황폐했습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팀이 필요로 할 때 행동했으며, 종종 적 중반을 직접 파괴하지 않는 한 치열한 전투에서 유리한 결과를 얻기 위해 한쪽 차선으로 로밍했습니다. 그는 유럽에서 가장 강한 선수들에게 둘러싸여이 지역에서 기계적인 재능을 공개적으로 표명했습니다. 그러나 팀 동료들이 정글, 봇 레인에서 자주 게임을 장악함에 따라 그는 거의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인수를 촉진하거나 스스로 인수했습니다. 그리고 일이 잘못되었을 때, 그와 같은 생각을 가진 동료들은 쉽게 웃었습니다.


그러나 캡스 베인은 그의 가끔 실수였다. 그는 한때 팀 "Nemesis"Lipovsek을 플레이 오프에서 바닥에 놓고 시즌 동안 상대를 크게 능가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Fnatic과의 정규 시즌 동안 레벨 1에서 경기에서 패했습니다. G2가 월드 트로피를 높이려면 Faker, Chovy 및 Song "Rookie"Eui-jin과 같은 최고의 공연을 채널로 보내야합니다.


-차우 아리아




16. Martin "Rekkles"Larsson, AD 캐리, Fnatic


얼마 전 마틴 "레 클스"라르손이 카르마 연주를 거부했을 때가 있었다. 작년 여름, 8.11 패치가 레 클레스가 경력 마스터 링을 쌓아 올렸을 때, 그는 익숙하지 않은 마법사들과 멍청이들에게 flo 치보다는 자신을 벤치에 올렸다. 그는 팀이 없었다면 팀이 더 나을 것이라고 추론했다.


레 클레스가 인내심을 가지고 Riot Games가 실수를 바로 잡을 때까지 2 개월 동안 대체 최고 라너 Gabriël "Bwipo"Rau가 채워졌다. 그들이 그랬을 때, 그는 Fnatic이 작년에 세계에서 두 번째 연속 EU LCS 타이틀과 2 위를 차지하도록 돕기 위해 제 시간에 돌아 왔습니다.


요즘 마크 맨이 더 좋은 위치에 있지만 LEC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메타는 때때로 레 클스를 편안한 지역 밖으로 강요했습니다. 그는 올 여름에 카르마에서 7 경기를 뛰면서 솔로 차선을지지하면서 6 승을 거두었 다. Yummi를 금지 상태로두면 Rekkles는 Garen도 남용 할 것입니다.


망명 대신에 레 클스는 선수로서 성장하기로 결정했고, Fnatic이 승리 할 수있는 최고의 기회를 준 모든 역할에 적응했습니다. Fnatic은 상징적 인 봇 라너에서 연장 된 부재에서 살아남을 수있는 깊이가 없기 때문에 선택도 실용적인 것입니다. 다행히 Rekkles의 경우 Fnatic은 메타가 봇 우선 순위로 이동함에 따라 Karma 컴포지션에서 멀어지고 있으며 3 번 리그 MVP가 Xayah, Ezreal 및 Sivir에서 빛날 수 있습니다. 뛰어난 봇 레인으로 쌓인 토너먼트에서 Rekkles를 플레이하는 것은 Fnatic이 2018 년 세계를 성공으로 이끌 수있는 최고의 기회입니다.


-마일 마일


17. Luka "Perkz"Perković, AD 캐리, G2 E 스포츠


루카 "페르츠"페르 코비 치는 1907 년 페 네바 체를 마지막으로 한 번 플레이하기 위해 중국 우한에서 2017 년 세계 무대에 오르기 전에도 끝났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세계에서 G2 Esports가 운영되는 것은 아닙니다. 모두가 G2가 그룹 플레이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아니, 페르츠는 팀의 상실을 애도하고 있었다.


그 시점까지 모든 선수들은 계약 만료와 다양한 이해 관계로 인해 Fenebahçe 경기가 마지막이 될 것임을 알았습니다. G2가 승리 한 후, Perkz는 게임 후 허들에 합류하여 AD 캐리 Jesper "Zven"Svenningsen을 오랫동안 받아들이고 눈물을 흘리기 위해 까마귀를 잡아 당기면서 울기 시작했습니다. 작동하지 않았다. "G2! G2!"의 천둥 소리 속에서 G2가 세상을 떠났지만 중국인들은 2016 년보다 더 나은 결과에 대한 약속을 지키지 못했습니다.


2017 년 11 월 말까지 페르츠는 마지막 명단에 남았다. 향후 2 년 동안 퍼크 스는 국제 토너먼트에 참가한 유일한 라인업 멤버였습니다. 그는 2018 년 세계에서 준결승 정거장을 따 냈으며 2011 년 이후 유럽에서 처음으로 MSI 우승을했으며 Riot 행사에서이 지역 최초의 국제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


Perkz는 항상 헤드 라인을 잡을 수는 없지만 G2의 심장을 유지합니다. 그의 악마 악마 관리 정신은 팀의 스타일에 직접 영향을 미쳐, 드래프트에서 어떤 챔피언의 작품을 구부린 다음 빠른 클립으로 실행합니다. 미하엘 "Mikyx"Mehle 로밍을 조기에 지원 한 G2의 대표적인 경향은 Perkz의 솔로 레인 개최 경험으로 가능합니다. 또한, 팀은 전 중반 라너로 챔피언 풀 때문에 기발한 작품을 더 기꺼이 시도합니다. 당신이 모든 메타 마크 맨을 금지한다면, 그는 여전히 Syndra를 사용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Perkz는 2017 년 세계에서 유럽의 영광을 전할 수 없었지만,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다했습니다. 만약 G2가 월드 챔피언십으로 1 년을 마치면 Perkz가 그들을 계속 데려 갔기 때문입니다.




-임


18. Mihael "Mikyx"Mehle, 지원, G2 Esports


국제 참관인들은 처음에는 눈치 채지 못했지만 미하엘 "mikyx"Mehle의 스타는 2016 년부터 Splyce가 세계 선수권에 도달 한 이래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는 G2와 함께 올해까지 세계로 돌아 오지 않았지만, 그의 플레이 메이킹과 팀 싸움 결정은 유럽에서 최고 수준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손목 부상으로 시즌을 탈락시킬 수 있었지만 놀랍게도 빠른 회복으로 2019 여름 스플릿을 포함하여 플레이 오프가 포함되었습니다.


그의 부상이 다시 타 오르면 팀은 MSI에서했던 것처럼 스 크리 미지 세션에서 Hampus "promisq"Abrahamsson을 대신 사용하여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가 앉을 것이라는 징후는 없다. Mikyx는 봇 레인의 메타 진화에 빠르게 적응했으며 하절기 동안 많은 반품 선택을 저버 렸으며, 일부는 플렉스 픽으로 공유합니다. 이와 같은 더 많은 선택이 있는지 여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차우 아리아


19. 송 "루키"의진, 중간자, Invictus Gaming


2019 년 LPL 썸머 스플릿의 대부분에 대해 Invictus Gaming은 MSI를 사용했습니다. LCS 팀에게 최고 5 시리즈를 잃어 버리면 그렇게 할 것입니다. 기능 장애의 중심에는 iG의 보컬 미드 라너 송 "신인"의진이있었습니다. 그가 시도한대로, 루키는 펑크에서 팀을 연결시킬 수 없었고, 그를 선수로 정의한 화려한 역학을 일관되게 표시 할 수도 없었습니다. 여름 분할을 시작하기 위해 세 경기 중 두 경기를 잃은 후, 루키는 한국에서 공개되지 않은 가족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iG를 떠났습니다.


LNG 게이밍이 LPL 하계 플레이 오프에서 스윕을했을 때 Invictus Gaming이 바닥을 쳤다. 이 손실은 iG의 격렬한 국가를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손상시켜 수비 세계 챔피언이 실종 된 세계를 위험에 빠뜨리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지역 한정자 중에 무언가가 클릭되었습니다. 그는 JD Gaming과의 경기에서 iG의 1 라운드 지역 예선 경기 5 번을 JD Gaming과 함께 진행 한 후 Top Esports의 수퍼 스타 미드 라너 Zhuo "Knight9"Ding을 결승 5 번 경기에서 포켓 루시안으로 불안정화했습니다.


Top 시리즈의 Rookie가 세계에 나타나면 iG가 다시 사업에 복귀합니다. 그들의 게임 계획의 많은 부분이 TheShy와 JackeyLove의 공연 공연을 가능하게하는 Rookie의 로밍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동시에 신인 정글 러 인 Lu "Leyan"Jue를 관리해야합니다. 플레이어를 깨뜨리는 데 충분한 압력이 있지만 루키는 이미 플레이어를 처리 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임



20. 조 "CoreJJ"용인, 지원, 팀 리퀴드


Jo "CoreJJ"Yong-in이 2015 년으로 돌아가서 21 세의 자기 자신에게 무엇이든 말할 수 있다면, 그 메시지는 간단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은 좋은 AD 캐리가 될 수 없으므로 최대한 빨리 위치를 바꾸십시오."


CoreJJ는 중간에 풀 서클에 올랐습니다. 2015 년 북미 팀 Dignitas에서 실망한 후, 그는 한국으로 돌아와 삼성 갤럭시에 합류하여 지원을 위해 출전했으며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했으며 제대로 우승을 지키지 못하고 다시 북미로 떠났습니다.


삼성에 대한 그의 시간 내내 CoreJJ는 Dignitas : Counter Logic Gaming의 Yiliang "Doublelift"Peng에서 결코 최고의 미국에서 뻔뻔한 광고를 잊어 버리지 않았습니다. CoreJJ는 결국 2016 년 세계에서 Doublelift에 대한 복수를 얻었지만 2018 년 이전 Samsung 라인업이 해체되면 새로운 팀을 선택할 때가되었으므로 현재 Team Liquid에서 Doublelift와 힘을 합치고 싶었습니다.


CoreJJ는“저는 그를 이미 정상에 도달 한 선수가 아니라 항상 향상되고있는 선수로 보았습니다. "매년 나는 그와 대적했다. 내가 그에게 대항했을 때 느끼는 느낌만으로, 그는 그가 더 나아 졌다고 느낄 수있다."


CoreJJ를 지원하면서 Team Liquid는 이번 여름에 LCS 타이틀을 4로 연장하고 MSI의 G2 Esports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의 뛰어난 플레이를 위해 CoreJJ는 2019 LCS 스프링 스플릿의 MVP를 수상했으며 여름에 명예를 반복하는 4 가지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Liquid가 세계 챔피언십 우승의 산 정상을 오르면 CoreJJ 때문일 것입니다. 결국, 그는 길을 알고 있습니다.


CoreJJ는 "등산에 대해 너무 많이 알지 못하지만 등반가들은 아마도 같은 느낌을 가질 것입니다. 가장 높은 산을 올라갈 때 더 높은 산을 찾으면됩니다. 그들은 다시 느끼기를 원합니다.


10월 2일부터는 롤드컵이 시작됩니다. 그리핀은 CVMAX감독이 없는 상태로 그룹스테이지를 시작을 한다고 합니다. 이 역경을 이겨내고 꼭 LCK가 승리했으면 좋겠습니다. ESPN의 파워랭킹을 보면 G2와 중국선수들이 대부분 상위권에 포진된점을 확인을 할수 있었는데, 이게 틀리다를 증명을 해주었으면 합니다. 내일은 롤드컵 팀 파워랭킹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