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유격사 클로제 전직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유격사 클로제 전직 분석



이번 랑그릿사X유격사 콜라보 마지막 영웅인 클로제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등급은 SR로 비경 한정퀘스트 시공의궤적에서 얻을수 있습니다.

힐러와 법사로 혼용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좀 좋다고? 말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기존유저들은 아니겠지만 처음 시작한 유저에게는 꽤 ?쓸만합니다!





클로제는 일본 랑그릿사에서 보면 8.5점의 좋은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이전의 에스텔보다 0.5점이 높습니다.

초기레어도는 SR로 하늘의궤적 300포인트를 모을시 얻을수있습니다. 진영은 공주연맹 시공의중심 전설의디스턴스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클로제는 지능이 높은 캐릭터 입니다. 대신 방어력 마방은 많이 낮습니다. 고유스킬은 순백의날개로 치료 효과를 +30%증가시키고 행동 종료시 주변 2내의 아군에게 임의의 무효화 효과를 2턴 부여 합니다. 상황에 따라서 다르지만 주로 딜러로 사용하는걸 권장을 합니다. 세력은 시공의중추로 맞춰서



하늘의궤적 콜라보에서 획득이 가능하고 요즘은 만렙이 넘치기 때문에.. 55에서 자동을 돌리면 무난하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언제나 그랬듯, 모든 포인트를 획득해서 SSR장비와 골드카드다양한 재료를 미리미리 파밍해주는게 좋습니다!9만포인트까지 좀 걸리긴하겠지만..



SR등급이지만 사용처가 엄청 다양합니다. 아레나, 여단전투, 파이어드래곤, 형귀바란, 보물을잡아라 등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pvp에서 좋은 힐러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버퍼로도 가능하지만 디버프 역으로도 사용이 가능해서 다채롭다고 말을 해야될것 같네요.



클로제는 리벨여왕을 최존전직을해서 사용하는걸 추천을 합니다. 회복겸 서포트겸 딜러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리벨여왕전에 리벨공주에서 매스힐을 배우기도하고, 아이스와 빛의기운의 광역딜을 넣을수 있습니다. 요슈아의 시공의중심 초절과 함께라면 매우 좋습니다. 광역기의 데미지를 높여주기 때문입니다.






위의 언급대로 전직은 리벨여왕으로 사용을 하고 스킬구성은 아래와 같이 사용을 합니다.

2개의 힐과 빛의기운이라는 액티브 광역기를 통해서 디버프를 최대한 5개 제거하고 버프를 추가로 줄수 있습니다. 고정피해의 면역을 주고 생명을 50% 회복이 가능합니다. 인챈트는 힐러기 때문에 수정을 추천을 합니다.

아이템은 주로 지능이 올라가거나 힐 능력강화를 해주는 템셋팅을 합니다.



발키리로 올린다면 스킬 구성은 아래와같이 신앙,징벌, 아이스를 추천을 합니다.

약간 크리스같은느낌의 셋팅입니다. 근데 아무리 봐도 힐러로 사용하는게 가장 좋지 않을까 생각을해요.

물론 발키리로 신앙 징벌셋팅을 해도 아군을 어느정도 회복하면서 공격도 가능하지만 공격을하면 아무래도 근접 접근이 되기 때문에 위험이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리벨 여왕을 1순위로 추천하는 이유는 전체 회복스킬이 많기 때문입니다.  힐러 운용시에 완결한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발키리의 경우에는 퇴마사, 중장창병등 내구력이 높은 병종 획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룬스톤이 많을경우에만 가기를 추천을 하고 있네요. 랑그릿사에서 기본적으로 룬스톤은 항상 부족하기 때문에 많이 고민하고, 선택하시길. 운명의문이 요즘 이벤트로 18번을 해주기때문에 여유가 있다면 조각을 모아서 성급을 올려주는것도 좋음.


랑그릿사 유격사 클로제의 전직 루트 입니다. 고민을 크게 할건 없어보입니다. 배틀시스터 ->리벨 공주 -> 리벨 퀸으로 마무리를 하고 룬스톤이 남을경우에만 성녀 발키리로 전직후 추가적인 스탯 포인트를 받아주면 됩니다.




최초 배틀시스터 상태에서는 일반 보병의 범위와 상정거리를 가져갑니다.

힐러의 기본인 힐을 배웁니다. 지원기술로 1코스트의 스킬을 배우는데 물리데미지가 공격력의 10%를 지력으로 가산을 시킵니다. 마스터 보수로 방여럭 +4 지능 +9의 보상을 받습니다.


발키리 전직전의 성녀 전직에서는 징벌이라는 스킬을 배웁니다. 초반에 크리스를 운용해보셨던 분들은 아실텐데, 조금 좋긴합니다. 단 기본적으로 시공의중심 초절자체가 광역기에 특화되있기 때문에 추후에는 위의 스킬은 사용하진 않습니다.



리벨 공주에서는 꿀스킬인 포스힐을 배웁니다. 꽤 광역인 힐로 약화효과제거 뿐만아니라 HP회복을 해줍니다.



발키리 전직시 신앙, 별빛광선 두가지를 배웁니다.

신앙 자체는 공격을해서 아군을 회복을 시켜줄수 있고

별빛 고아선은 공격범위내 다수에게 범위피해를 줄수 있습니다. 범위4칸으로 굉장히 좋지만

쿨타임이 5턴이기 때문에 시계 인챈트를 가지 않는 클로제에게는 약간 구성하기 쉽지않습니다.


추천전직인 리벨퀸입니다. 아이스 쿨타임3턴 범위3칸의 광역기를 배웁니다.

빛의기운의 지원 스킬을 배우는데 쿨타임이 4턴이고 범위가 5턴입니다. 범위내의 아군의 약화효과 5개를 해제하고

고정피해 면역과 행동종료 50%의 버프를 줍니다. 2턴간 발동을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힐러로 사용할때가 가장좋다고 생각을 하지만, 세력적인 부분이 좀 아쉽습니다. 전설의 디스턴스라던지 시공의중추는 주세력이 아니기 때문에 공주연맹으로 사용을 해야하는데 랑그릿사 공주연맹에는 힐러가 리아나 티아리스 소피아 등으로 많이 겹치기 때문입니다. 기존에 힐러가 너무없을경우에만 사용을 추천드리며 글을 끝냅니다. 내일은 랑그릿사 에레스의무기에 대해서 작성을 해볼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