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수영복 타마키 여름 분석

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수영복 타마키 여름 분석


안녕하세요! 이번작성글은 마지막 수영복 캐릭터인 타마키 여름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음 이번같은경우는 주얼을 쓰지 말고 무료로 제공하는 10뽑만 10번으로 퉁치는걸로 하는게 가장 바람직 합니다. 이유는 이후에 나올 신캐와 할로윈을 준비하기위해서는 무조건 아끼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기존 타마키와 차이점은 3성태생이고 단일적에게 강한 면이 있기 때문에 보스전이나 클랜전에서 활약을 할수 있는 캐릭터 입니다. 분명 활약할수있지만 이보다 뛰어난 보스전 멤버들이 많기 때문에 위와 같은 조언을 했습니다.





수영복 타마키는 평점 8.5점을 받는 정말 준수한 전열의 공격형 딜러입니다.

ub는 무작위 4번을 공격을 하는데 범위내의 이게 적이 한개가 아니고 여려명의 적이 있으면 좀 분산이 되기 때문에 아레나에서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을 합니다. ub계수 자체는 일반 타마키 보다는 높답니다.

또한 전방의 TP를 감소 시키고 나의 TP를 회복할수도 있고 자신의 물리 공격력과 행동력을 증가 시키는 자버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장점만 보면 정말 완벽하지만 UB범위가 좁기 때문에 아레나에서는 전열탱커만 때리는 일이 빈번하기 때문에 결투에서는 낮게 평가를 하고 싶음.



프린세스 커넥트 수영복 타마키 여름의 기본정보를 보면

전열의 물리공격 딜러 이며 초기레어도는 3성으로 이번 무료 10뽑때 쥬얼투자를 하지 않고 얻는게 가장 베스트라고 생각을함. 메모리 피스를 따로 얻을수가 없음.그렇기 때문에 온니 여신의보석으로 매꿔야 하는데 비용 4->5의 경우 750개 가 들기 때문에 개화를 먼저 투자하기엔 많이 어렵지 않나 생각을 한다. 한가지는 기간한정으로 얻을수 있기 때문에 타마키에 애정이 있다면, 도전을 해보도록하자.또한 이제 클랜전이 곧시작을 하는데 얻어두면 쓸일은 있을듯?



스탯능력으로 보면 꽤 HP와 물공이 준수한편이다. 각각 12,11위의 성적을 가지고 있고 방어력은 낮다.

그래도 완전 앞에서 공격하는 카오리 포지션은 잡지않는다. 마코토 바로앞에서 공격을 이끌어낸다.


프린세스 커넥트 수영복 타마키의 스킬정보이다.


유니온버스트는 야옹야옹 서머 레이브로


전방의적에게 무작위로 4회의 피해를 준다. 도발을 쓴상대에게는 모두 4방을 사용을 하게 된다.노조미가 서있어도 첫타는 랜덤으로 들어간다. 총 4개의 데미지를 합할시 기존의 타마키보다는 강력하다.


1스킬은 서머 비치 업소브로 TP를 가져오고 나의 TP를 회복을 한다.나쁘지 않은 스킬로 꽤 유용하다. 쿠우카같은 짜증나는 탱커를 상대할때 유니온버스트의시간을 늦출수 있다.


2스킬은 아이스 브레이크로 자신에게 버프를 부여한다. 물리공격력과 행동력을 올린려주는데 행동력을 통해서 빠르게 공격이 가능해서 UB가 꽤 빨리나가는 편이다.


마지막 EX스킬은 캣인 파라다이스로 물리공격력을 전투 시작시 증가 시킨다. 이점은 다행이다.





수영복 타마키 여름의 장점은 TP흡수로 유니온 버스트를 빨리 나가게 하는게 장점이다. 또한 행동력이 대로 올라가는점이 매우 좋다. 두번째는 범위내 적에게 무작위로 4번공격한다. 아래 써있는것처럼 체력이 낮은적에게는 한발로도 충분히 유효한 데미지 지원이 가능하다. 그런데 내생각에는 한번에 4발을 다 맞췄다면 엄청 평점이 높았을것 같다. 이점이 아쉬웠다.



이네발을 모두 맞출수있는건 단일 보스전이다. 그래서 클랜전에서 좋다고 말을하고 싶다. 자버프에 강력한 유니온 버스트를 4발 모두 맞춘다면 환상적이다. 방어력을 낮추는 마코토와 수마키 아리사 카오리와 조합한다면 엄청 날것 같다. 물론 클랜전 1페이지에서는 따로 탱커가 필요 없는것 같아서 이때 사용하면 좋다고 생각을 한다. 물론 프리코네 클랜전 2페부터는 공격이 강해지기 때문에 탱커를 섞어주는게 바람직하다.


프리코네 수영복 타마키 여름의 단점을 보고있다. 은근이 유니온 버스트 범위가 너무 좁아서 전열만 맞는 감이 매우 크다.

써보면 충격적이다. 탱커를 호로록 녹이지도 못하기 때문에 아쉽다. 또한 UB가 분산되어 들어가는데 전열은 대부분 탱커라서 딜이 안들어가는 느낌이 크다. 또한 순 공격자에 비해서 약하다 이유는 1,2스킬이 자신의 버프를 주거나 TP를 훔쳐오기 때문에 은근 평타딜을 많이 친다. 그래서 아쉽다. 다른 딜러들은 강력한 UB와 공격기 한개정도는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아리사의 경우는 UB를 미친듯이 많이 쏘지만 수마키는 그렇진 못하다.



어울리는곳은 1명과 상대할수있는 보스전과 클랜전이 가장 어울린다.이벤트로 진행하는 보스전에서는 매우좋다고 생각을한다. 순간화력이 높기 때문에 티켓소모하기는 매우 좋을것같다.



프린세스 커넥트 어떤 캐릭터들과 조합하기 좋은지 예씨는 쥰 마코토 수영복 콧코로 타마키라고 하는데, 음 이건 어느정도 일리도 있지만 좀 애매한감도 있다.클랜전에서는 물리 극딜러들과 조합하는게 좋아보인다 물론 마코토는 필수다.

재능개화는 다른 캐릭터에 투자하는게 좋다고 생각을한다. 올리 못한 캐릭터 아리사 이리야 수캬루등이 있다면 이쪽에 투자를 하는게 맞다.운이 좋게 나는 2일차에 무료 10뽑으로 얻어서 사용중인데 아쉽다. 그래도 인게임에서 아이스크림을 들고 공격하는건 매우 귀엽다고 생각을 한다. 나중에 여유가 도리지 모르겠지만, 가능하면 4성까지는 해주겠지만 그럴여유는 없다 여기까지 프린세스 커넥트 수영복 타마키 여름의 분석 끝이다! 다음신캐 전에 돌아오겠다 이번엔 좀 늦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