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수영복 캬루 (수캬루 여름) 분석

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수영복 캬루 (수캬루 여름) 분석




현재까지 한국에서 출시한 수영복은 페코린느, 콧코로, 스즈메 3인방이다. 아마도 다음주중에 신캐릭터 수영복 캬루가 출시할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다. 이캐릭터를 미리 작성하는 이유는 필수로 가지고 있어야 하는 캐릭터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초반 3~4월쯤에 시작했던 유저들이 리세마라로 시작을 했던 캐릭터는 마코토다. 왜 필요한지는 지금 많이 느끼고 있다. 추후 수캬루도 비슷한 역을 할것이다. 비슷한이유는 마깍을 자체적으로 하고 강력한 ub로 클랜전에서 큰활약을한다. 그외에 모든컨텐츠에서도 사용을 하니, 정독해서 분석글을 읽어줬으면 한다.






프리코네 등급표상 1등급에 속하는 수캬루 여름은 평점이 9.5 10점을 각각받았다. 현재 전용장비가 없으니 9.5정도라고 생각하면된다. 후열의 딜러포지션으로 퀘스트(노말,하드), 아레나, 클랜전 모든컨텐츠에서 최상의평가를 받는다.

간이평가를바도 마법방어력 다운 마법화력 끌어올리기가 가능하고, 유니온버스트로 단일적에게 큰데미지를 준다.

스킬순환타이밍도 우수하다고함. 단점은 생각보다 물몸이라는점과 범위공격이 불가능하다는 점이다.

전용장비가 생기면 마방깍기에 디버프 효과가 추가되고 스킬화력도 올라간다고 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수영복 캬루의 능력치 상태이다. 마법공격력이 전체 2위에 해당이 된다. 한국에 출시 될때는 무조건 1등이다. 이이상 가는 마딜러가 없다. 물방마방 hp는 모두 하타를 치지만 후열이기 때문에 꽤 안전하다. 앞열에 단단한 탱커 쥰 노조미 등과 조합을하면 매우 좋을것 같다.






스킬 구성이다.


유니온버스트로 단일적에게 마법(특대)의 데미지를 부여한다. 엄청난 딜이 들어간다고한다. 2스킬이 묻힌상태로 사용을 하면된다. 마코토와 다른점이다. 직접 스킬로 마깍도하고 딜도 다하는점이 특징


1스킬로는 마법 중의 데미지를 준다. 전용장비가 생기면 마법 데미지를 주고 마방깍 소도 내린다


2스킬은 디버프스킬로 타격후 마법 방어력을 내린다.


ex스킬로는 다행이 자신의 주스탯인 마공을 올리고 시작을 한다. 아마 수영복 캐릭터이기 때문에 마공(대)가 올라갈것으로 예상이된다.



스페셜 인연또한 4,5,8랭크 총 60의 마공이 올라간다. 특징이 있다면 수영복 캐릭터는 3랭크에서는 스토리를 볼수 없어서 4성은 만들어둬야 할것 이다. 이점이 좀 어려운데 꾸준히 가챠를해서 여신의보석으로 계속 수급하거나 이벤트를 잘잡아서 5성작을 해둬야할것 같다. 나는 미리 준비를 해두어서 손쉽게 5랭까지 바로 올릴수 있을것같다. 물론 나와주어야..

요즘 프리코네 카페를 가보니 꽤 망한사람이 많았다. 수영복 시리즈 가챠때



프린세스 커넥트 수영복 캬루의 장점은 단일적에게 강력한 마법 데미지를 준다는 점이다. 단일로 2개의 타격스킬과 디버프 ub까지 딜러로써 손색이 없다. 설명으로 ub가 튜브를 던지는 모습이 귀엽다고 설명을 하고 있다.



두번째 장점은 마법방어력을 다운시킨다는 점이다. 시작부터 디버프 스킬을 사용을 하고 다음은 공격스킬을 사용함으로써 수캬루와 마덱으로 조합시 초반부터 큰딜을 낼수있다. 디버프시간은 12초라고 한다.





단점은 hp가 낮고 방어상태가 많이낮아서 어느정도 보완을 해줄수 있는 캐릭터와 구성을 해야한다. 단단한 탱커와 피회복이 가능한 시너지와 함께 해야할것같다. 편성난이도는 어렵다고한다. 클랜전을 한다면 어떻게 조합했을때 눕지 않는지 세세하게 분석을하고 해야할것 같다.



프리코네 수캬루의 여름 전용장비 평가이다.

나중에 나오면 무조건 가져가야 완벽해짐으로 고려해보자. 1스킬에 디버프 장착이 가능하고

화력면에서도 우수해진다고한다. 또한 전용장비 강화시 스탯포인트가 추가적으로 올라간다.



파티편성은 위를 추천한다. 노조미탱 모니카로 행동력부여 아카리로 마깍 쿄우카와 수캬루로 딜을 하는식으로 구성을 한다. 아카리의경우는 오토보다 수동으로 할때가 효능이 더좋다. ub후 피회복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조합을할때 좋은캐릭터로는 모두 마법캐릭터가 뽑힌다. 아카리 쿄우카 캬루 안나 미사토 아리사등 나머지 2캐릭터는 아직 미출시


아마도 3만쥬얼로 20뽑을하면 확정적으로 주긴할텐데 이런 사태가 안일어났으면 하는 바램이있다? 쥬얼올인은 너무하기 싫다. 추후 신캐나올때 타격이 있을것 같아서 하지만 이번 프린세스 커넥트 수영복 캬루는 정말 좋다고 한다. 물론 확정으로 가져갈수 있기 때문에 안심이긴하다. 이번 클랜전에서 4등을 했는데 이번에 획득해두면 다음엔 일등을 노려볼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을한다. 필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