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수영복 스즈메 (수즈메 여름) 분석

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수영복 스즈메 (수즈메 여름) 분석



8월 14일 중순캐로 3성 스즈메가 등장을 했다. 최고 레벨도 102로 확장이 되었음.

일단 필자도 쥬얼이 넘쳐 흘렀기 때문에 컬렉션으로 스즈메를 얻기위해 열심히 픽업소환을 달려보았다.

4만정도모았는데 천장을 뽑기전 2만 5천정도 사용을 하고 획득을 했다. 1.5만이 남았는데 다음 월말에 나올 수캬루를 뽑을수 있을지 의문이 생긴다. 하 .. 너무 후회가 된다. 이번 프리코네 수영복 시리즈중에서는 평가가 나쁜편에 속한다. 수즈메는 일단 하나씩 보면서 왜 안좋은지 알려주겠다.





종합평가로 8.0 8.5의 평점을 받는다 물론 전용장비가 있으면 0.5가 좋아지지만 주로 쓰는 캐릭터는 아니다. 지원형 서포터로 후열에 포지션을 잡고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신캐들이 아레나에 대부분 초점에 맞춰서 나왔는데 스즈메는 퀘스트를 밀때 매우 적합하다. 장점으로는 아군의 전체 물리 마방을 올려준다. 또한 유니온 버스트를 통해서 도트힐을 해주는게 장점 또한 스킬에서 골렘을 소환을해서 대신 탱커역을 해서 시간을 벌어줄수도 있다. 반면에 단점으로는 이골렘 때문에 상대방 tp가 빨리 찬다. 아레나에서 그래서 안쓰인다. 또한 ex스킬로 마공이 올라가지 않고 마방이 올라간다. 대 마법덱에서 그래도 그나마 쓸만하다고는 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길드중 사렌디아 구호원에 속한다. 수영복 스즈메는 초기레어도는 3성으로 진짜 안나오더라. ㅠㅠ

수캬루도 왠지 이정도로 어려울것 같아서 무섭다. 기간한정임으로 컬렉션을 노린다면 지금이 유일한 기회다. 메모리피스는 여신의조각으로만 교환이 가능해서 재능 개화난이도가 무지 높은편이다.



후열 서포터지만 능력치는 매우 좋긴하다. 수영복 캐릭터가 대체적으로 다 능력치 포인트가 좋은편이라고 할수있다. 마방은 전체 2위 물방은 22위 hp또한 36위다 하지만 후열임으로 이 능력치는 크게 ? 매리트가 떨어진다고 보지만 퀘스트에서 뒤로 마공 및 물공을 던지는 몹들에게는 잘버티는 편이다. 현재 밀고있는 13영지에서 써보니 나쁘진 않더라.



프리넷스 커넥트 수영복 스즈메의 스킬 구성이다.


유니온버스트를 사용을 하면 전체의 물방 마방을 향상시키고 도트로 계속 피회복을 한다. 8랭크까지만 올렸는데 매우 만족이다. tp가 빨리 모이진 않아서 한두번 밖에 발동을 안하는데 정말 많은 hp를 회복을 시킨다.


1스킬은 쁘띠 골렘 소환으로 골렘을 하나 소환해서 앞으로 보낸다. 한타임을 벌어주어서 아레나에서 사용해보니 상대 tp를 더빨리 채워서 역으로 관광당하더라 역시 스즈메는 퀘스트용인걸로


2스킬은 맨앞의 아군중심으로 마방을 업을 시킨다. 전체 마법광역기를 유카리를 통해서 매꾸었는데 만약 단일기 마덱을 상대할시에는 꽤 쏠쏠할것으로 생각을한다.


ex스킬로는 자신의 마방을 올린다. 매우의문이었음 흠 만약 마공을 올려주었으면 지원도하고, 평타도 어느정도 잘들어가서 9점때의 평점을 받았을텐데 매우 아쉽다. 이게 매우 큰 단점이라고 생각을 했다.





랭크당 3번 능력치가 증가한다. 여기서 다행히 마공을 획득을 할수 있었다. 아마 랭크가 4,5,8로 나와있는데 기억상, 2,3,4였던걸로 기억을 한다. 프리코네에서 캐릭을 뽑으면 바로 인연작을 해주는게 맞다.



수영복 스즈메의 강점으로는 총 9회 도트로 아군을 회복하는 유니온버스트가 있다는점이다. 생각보다 퀘스트에서 우수하다. 도트힐이 좋다고 하는 이유는 아레나에서는 주로 앞열부터 녹지만 프린세스커넥트 퀘스트가 후반으로갈수록 중열 후열 골고루 피해를 받는데 한번에 다 회복을 해주는점 때문이다.



또한 앞열을 기준으로 마방을 올려주기 때문에 마덱상대로 좋다. 아레나에서 사용을 해보니. 음 이리야의 공격에 아군 딜러들이 한턴을 벌긴하더라. 수영복 페코린느와 약간 치킨게임인데 이리야의 유버를 맞고 한턴 버티긴했다. 골렘을 소환을 하는데 데미지는 약했던것 같다. 또한 상대의 tp를 빨리 채우게 해주는 주범이라서 좋다곤 못하겠음.



마지막으로 단점을 보면 복구스킬로는 ub한가지밖에 없다. ex스킬이 마방을 업을 시킨다. 또한 골렘으로 인해 상대의 tp가 빨리 모인다는 점이다. 프리코네에서 적을 잡을때마다 tp가 쌓여가는 시스템임으로 내골렘을 쓰러지면 상대의 tp가 쌓이게 되고 상대의 ub를 앞당김으로 매우 주의 생각보다 치명적이었음.




수영복 스즈메의 전체 평가를 보면 퀘스트 공략에서는 안정감을 더해준다. 왜냐하면 퀘스트에서는 ub를 터트리지 않기 때문에 골렘또한 안정감에 기여를 해주기 때문이다. 두번째 마방을 주로 지원해 줌으로 대마법전에서는 어느정도 효과가 있다고할수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