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수영복 미후유 여름 분석

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수영복 미후유 여름 분석



이번 이벤트로 무인도 루피 생활의 보스를 5회클리어하면 지급받게되는 수영복 미후유 여름에 대해서 분석을 합니다.

초기 1성으로 지난번 콧코로 처럼 꾸준히 보스인 섬고래를 잡으면 4성정도가 될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포지션은 중열로 주무기는 창을 사용합니다. 미야코와 똑같은 템트리를 올립니다. 하나하나 세세하게 분석을 해볼게요.



수영복 미후유 여름의 평가를 보면 평점 7.0을 받습니다. 전용장비가 있을시에는 8.0을 받고 등급표상으로는 4티어에 속해있으며 사용처는 모두 이기는 하나 특별하게 적정의 평가는 받지못합니다. 강점으로는 시작부터 스킬의 크리티컬을 올릴수 있습니다. 하지만 팀원의 크리티컬이 올리는것이 아닌 자기자신만 한정입니다. 유니온버스트인 레비아탄 랜스로 전방의 단일적에게 물리대의 데미지를 주며 아군전체의 공격력을 올리는 강점이 있긴합니다. 약간 퓨어딜러로 화력은 뒤쳐지지만 순간적으로 아군의 공격력을 올려주는 버퍼로 생각하시면 더편할것 같습니다. 단점으로는 메인딜러로 사용하기는 애매하다는 점입니다. 스킬데미지자체의 화력이 높지 않기 때문이죠.





수영복 미후유의 포지션은 중열로 물리공격 딜러 입니다. 초기 레어도는 1성이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최대 4성까지 가능하다고 생각을 하고, 메모리피스는 여신의조각으로만 획득이 가능합니다. 개화 난이도는 가장어려움을 받고 있고, 딱히 여신의 보석이 남아 돌지 않는다면 올릴필요는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번 수영복 이벤트에서 섬고래를 5회 잡으면 무조건 받습니다.



능력치 상태를 보면 모두 중간정도의 hp 공겨력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점이 낮은 이유가 당연하게 보이는데 이유는 자신의 특화 능력치조차도 애매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평점이 높은 캐릭터들을 보면 딜러라면 물공 마공이 확실히 높은데 미후유는 정말로 다 애매합니다.



프리코네 수영복 미후유의 스킬구성입니다.


유니온버스트로 레비아탄 랜스로 스킬이펙트가 상당히 화려합니다. 청룡을 소환을해서 공격을 함.

전방의 적에게 물리 대의 데미지를 주고 18초간 아군의 물리 공격력을 18초간 증가 시킵니다.


1스킬로는 하이드로 스팅으로 전방의 적하나에게 물리 중의 데미지를 입히고 대상 주변의 적 전체에게 물리 소의 데미지를 줍니다.


2스킬로는 헌팅 모드로 물리 공격력을 중증가 시키고 물리 크리티컬을 대 증가합니다. 순간적으로 화력이 높게 올라가는 스킬중 하나입니다. 자신한정이라는점이 아쉬움


마지막 ex스킬 서머 머셔너리는 전투시작시 자신의 물공을 (중)올립니다. 앞전의 콧코로와 차이점은 그래도 자신의 주스탯이 올라가는점입니다.



전용장비를 통해서 tp 자동회복을 올릴수 있습니다.또한 범위공격이 가능해집니다.

 이점때문에 나중에는 평점 8.0을 받게 됩니다. 4성 달성시 에피소드 2,3,4를 통해서 물공 80이 획득이 가능합니다. 모든 프리코네 수영복 캐릭터는 4성부터 인연 스토리를 볼수 있습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수영복 미후유 여름의 강점과 사용처를 정리 해보겠습니다.


유니온버스트를 통해서 추가 효과로 아군의 물리 공격력 지원을 하는 캐릭터입니다.

2스킬로 자신의 물리 치명타와 공격력을 높일수 있습니다. 12초간 순간적으로 화력을 높일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스킬의 데미지가 생각처럼 들어가지 않습니다.

위에 한번 언급했는데 스킬 자체의 데미지가 높게 들어가지 않고 유니온버스트를 통해서 아군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킬수있는 서브 딜러겸 버퍼로 채용을 하는게 바람직합니다. 물론 5인 구성을 하는 프리코네 특성상 미후유를 넣으면 단일 딜러를 채용을 해야하기 때문에 조금 어렵긴합니다.


종합평가로는 물리적 내구성이 높아서 전위공격자가 쓰러지면 그후에 강점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저도 이해는 잘되지 않지만 직접 타격이 들어오면 아무래도 tp가 빨리 차기때문에 이점을 말한건가 라는 생각을 합니다.



전용장비를 착용시에 데미지와 범위 타격이 가능해 집니다. 이때부터는 꽤 쓸만해진다고 합니다. 또한 tp회복까지 붙어있기 때문에 추후에 추가된 시점부터 사용을 하면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결론은 조금 애매합니다. 이번 수캬루와 정 반대의 평가를 할수 밖에 없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