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유격사 요슈아 전직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유격사 요슈아 전직 분석




하루 글쓰기를 못해서 금일 새로 추가된 랑그릿사 모바일의 3캐릭터 에스텔, 요슈아, 클로제를 모두 작성을 해보겠습니다. 추가적으로 한정 소환으로 에레스 장비들도 추가가 되었더라고요(세계수의왕관, 티타늄 부츠, 마경갑옷, 왕녀 지팡이등 개인적으로는 티타늄 부츠는 한 3개정도 얻어두시길 바랍니다. 정말로 좋거든요 물론 다른장비들도 상타를 칩니다.

먼저 소개할 요슈아는 PVP에서 사용할수 있는 닌자계열의 영웅입니다. 젤다와 유사한점이 있다고 생각을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평점은 8.5점으로 무난한 점수를 받습니다. 그러나 필자가 생각할때는 충분히 좋은점이 많이 보이는데, 세력을 3가지로 공주 연맹, 메테오 스트라이크, 시공의중추 3가지를 병행을 할수 있는점입니다.

고유 스킬로 크리티컬 확률을 + 10% 올려주고, 치명타 발동시 적 영웅에게 1배의 고정 데미지를 입힐수 있습니다.



랑그릿사 신캐 요슈아의 장점은 1VS1 도 강하지만 범위스킬을 가지고 있는점이 장점입니다. 고유스킬을 통해서 다수의적에게 고정데미지를 줄수 있습니다. 또한 시공의중추 초절버프 셔틀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현재 시공의중추 자체버프를 받을수 있는게 클로제 에스텔정도 이기 때문에 현재는 좀 애매하긴함. 추후에 보병 레온, 렌, 올리비아등이 나올때 활약할 여지가 많음. 비경 고블린을 잡아라 에서 최적화가 되어있습니다. 이유는 범위스킬을 통해서 다수에게 큰데미지를 줄수 있기 때문입니다. 암살자지만 다수를 상대할때도 좋다는점을 기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직루트는 기본 암살자로 시작을해서 집행자 칠흑의송곳니까지 전직을 한후 닌자 쉐도우로 올리는걸 추천합니다. 이유는 칠흑의 송곳니에서 랑그릿사의 신세력 시공의중추 초절버프를 배울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지형지물에 영향을 받지 않는 야전을 배움으로 기동력을 향상 시킬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추천은 쉐도우 인데, 크리티컬 확률을 증가시켜주기 때문에 마지막에 추천을 합니다.



추천장비는 위를 참고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건 어느정도 이해가 되는데 무기는 대부분 암살자 궁병은 극한마궁을 1티어로 쳐줍니다. 이점은 참고 해주세요. 속독새는 음.. 잘모르겟어요 사라빌은 그래도 치명확률을 증가시켜주기 때문에 이해는 가지만요. 방어구는 노을경갑을 끼면 안정감이 올라가기 때문에 좋다고 생각해요. 최후의옷은 피가 만피일경우에만 효과를 받기 때문에 만피로 계속 관리가 가능하다면 추천을 해요.





인챈트는 유성과 태양 둘다 모두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만약 나의 크리티컬 확률이 너무 부족하다 생각이 든다면 태양2/유성2를 통해서 확률을 14%를 가져가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추천스킬은 시공의중추 초절강화스킬인 별의소재 / 유령기습 / 야전을 추천을 합니다. 만약 초절 딜러로 사용을 안할경우에 요슈아를 마안을 통해서 크리확률을 올리는게 가장 최선의방법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유격사 요슈아의 추천병종은 닌자와 미스트 댄서입니다. 크리티컬 확률을 올려주는 닌자를 사용을 하는게 가장 좋고, 디버프한개를 무작위로 걸어버리는 미스트 댄서도 고려를 해볼만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공격성능면에서 닌자가 압도를 하기때문에 주로 닌자를 사용하는게 베스트겠죠?



최초의 클래스는 암살자고 1차로 집행자, 닌자 2차로 칠흑의송곳니 쉐도우로 최종전직이 가능합니다.

일본 커뮤니티에서는 암살자 > 집행자 > 칠흑의 송곳니 > 닌자 > 쉐도우 순으로 전직루트를 권장합니다.

룬스톤이 총 2개를 사용해야 한다는점 기억해주시면 좋겠어요!



최초 암살자에서는 무정이라는 2코스트의 패시브를 배웁니다. 전투시 크리티컬 데미지를 20%를 증가 시켜줍니다. 크리티컬이 발동을 하면 전투후 모든 데미지를 30% 감소 시킵니다. 클래스 마스터시 공격력 + 5 와 민첩 + 6이 올라갑니다.



최초로 추천한 루트로 먼저 적겠습니다. 집행자로 요슈야가 전직시 야전이라는 비용1의 패시브를 배웁니다.

알테뮬러의 전장의 대가처럼 모든지형을 평지 취급을 해서 기동성을 올려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필수적으로 착용을 해주어야 패시브 입니다.



집행자에서 최종전직을한 칠흑의 송곳니 입니다.4턴간 공방을 크게올려주고 범위스킬 데미지를 끌어올려주는 초절강화 별의 소재를 배웁니다. 효과가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이번에 추가된 유격사 캐릭터와 함께 한다면 정말 최강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또한 마안이라는 범위 스킬도 배웁니다. 크리티컬 확률을 + 10%를 올려주기때문에 강력한 데미지 부여가 가능합니다. 데미지를 입은적에게 임의의 약화효과 부여한다는점도 매력적입니다.



룬스톤을 이용해서 다시 닌자로 돌아옵니다. 동일 직선상의 적에게 0.35의 데미지를 주는 스킬을 배웁니다. 데미지를 입은 적의 버프 2개를 제거를 합니다. 주로 쓰는 스킬은 아닙니다. 사정거리가 6칸으로 꽤 길게 느껴지는데 대부분 십자대형의 진을 치기때문에 다중으로 모두 타격하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쉐도우의 경우는 코스트 1의 은신스킬을 배웁니다. 공격할때 크리티컬 확률을 10% 증가를 시켜줍니다.선택지가 두가지인데 야전을 통해서 기동성을 올리거나 이 패시브를 통해서 크리티컬 확률을 올리는것 입니다. 아레나의 사막맵을 제외하고는 거의 이동제약이 적기 때문에 PVP용으로 사용할경우에는 고려 해봅시다.


2번째는 유령기습으로 범위기 입니다. 크리티컬 확률이 30%이 증가를 합니다. 마법사 병종에게 큰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이것으로 이번에 랑그릿사 모바일에 추가된 유격사 콜라보 요슈아의 전직 및 템트리에 대해서 간략하게 작성을 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요슈아가 에스텔보다는 좀더 좋다고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그런데 이 캐릭터를 획득하는것보다 신장비를 얻어두는게 더 좋다고 감히 말씀드릴수 있겠습니다. 판단은 자기가 하는걸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