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카멜롯의검> 신왕 아서 정리

일곱개의대죄 <카멜롯의검> 신왕 아서 정리



이번 신영웅으로 갈란과 신왕 아서가 출시를 했다. 이전에 작성했던대로 갈란은 좋은평가로 pvp최강캐로 등극을 했다. 솔찍히 개성 2개는 너무 하긴했다. 이번 아서는 조금 애매한것 같다고 말을 해야할것 같다. 음. 그이유에 대해서 설명을 하면 먼저, 인간종족을 파티로 구성을 해야 아서의 개성 체력증가를 모두 효과를 받을 수 있는점. 능력치 자체가 애매해서 서브딜이나 탱커, 버퍼로 사용을 해야 함. 버프 자체가 공격력 증가로 보면 낮은편이다. 전반적으로는 그냥 밸런스 좋은 무난한 캐릭터라고 설명을 해야할것 같음.





일단 종합평가에서는 높은 9.0을 받는다. 다양한 컨텐츠 에서 S정도를 받는다 스토리주회에서는 자동을할경우에는 무조건B고 좀 후반부쯤에서 수동으로할때는 A~S를 줄만하다. 물론 sss까지 점수를 매기는걸보면 해당수치는 엄청 높진 않은것 같다. 일곱개의대죄 커뮤니티에서 확인하면 다용도 버프역으로 아군의 기본 상태를 상승 해줄수 있는 2스킬 로얄 스워드를 고평가 한다. 위에 말한것과 비슷한데 모든 컨텐츠에서 신왕 아서가 절대적으로 필요한건 아니지만, 함께 팀구성시 그래도 어느정도 활약이 가능하긴하다.



일곱개의대죄 카멜롯의검 신왕 아서는 초기 SSR로 종족은 인간족 속성은 근력이다. 구하는 방법은 가챠다.

스킬은 밑에서 상세하게 작성을 할생각이다. 1스킬은 디버프 공격 2스킬은 버프 3스킬은 절단 개성은 인간종족의 hp관련 능력을 15% 증가시킵니다.


전체 캐릭터중 공격력 24위 방어력 9위 hp 29위로 중상위권정도에 속해 있음. 부가 능력치 크리 확률과 크리데미지가 50이 붙어서 필살기 사용시 높은 기대값을 기대가 가능합니다.



기본상태는 모든 능력치 상승이기 때문에 pvp에서 다양한 조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색욕의죄 고서랑 조합을 하면 좋다고 생각한 이유는 2스킬 로얄 스워드의 경우 3랭크 부터 모든 아군의 디버프 제거와 기본능력치를 30% 더 올릴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번에 나온 신캐 진실의 갈란과도 어울릴것으로 생각하고 있음. (어디에 조합해도 무난하다는게 큰장점)



주회 스토리에서는 보스전에서 후반부에는 충분히 쓸만하다고 말을 하고 있음. 크리티컬 확률이 50%로 높고 필살기에 절단 효과가 있기 때문에 크리티컬을 100% 확률로 발동이 가능함. 꽤 높은 데미지를 뽑아낼수도 있음. 오토 주회의 경우는 버프스킬로 인해 시간 낭비가 될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음.





섬멸전에서는 꽤 좋은 평가를 받음 . 이유는 모든 상태 상승 버프를 줄수 있기 때문임. 디버프를 많이걸리면 매우 성가신데 이점을 해소 시켜줄수 있기 때문에 좋다고 봄. 또한 방어력이 높고 개성으로 hp관련 능력도 올려주기때문에 좋음. 고서 사용시에는 신왕 아서를 사용할필요는 없음 동일 계열 버프는 중복이 안되기 때문...



pvp는 선이 항상 좋다고 생각을함. 이점을 보았을때 전투력이 올라가는 기본 스탯 상승이 매우 좋다. 공격형으로 넣을시 조금더 데미지면에서는 좋겠지만. 생명4 철벽2가 가장 이상적으로 보인다. 세트로는



일곱개의 대죄 <카멜롯의검> 신왕 아서의 스킬을 상세로 보겠음.


1스킬은 하늘 빛의 검입니다.


RANK1,2,3 단일적에게 220/360%의 데미지를 주고 2,3부터 회복스킬을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2스킬은 왕의 검으로 카멜롯의검 신왕 아서의 핵심스킬중 하나입니다.


버프기로 RANK 1,2,3 단일 / 모든 아군의 기본상태를 증가시킵니다. 마지막단계에서 디버프를 해제하고 기본상태를30% 증가를 시킵니다. 



필살기는 전설의 기사입니다. 단일적에게 공격력의 550% 절단 데미지를 줍니다. 꽤 화력이 좋은 스킬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개성은 카리스마로 인간족 아군의 HP관련 능력을 15% 증가 시킵니다.



유대 정보로는


<폭식의죄><콜렉터> 멀린 크리티컬 확률 상승이


<돼지의모자><일곱가지대죄> 단장 멜리오다스 공격력 상승


<오버파워> 헌터 슬레이아 공격력 상승을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