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키진] 베니마루 평가

일곱개의대죄 [키진] 베니마루 평가




7대죄와 전생슬의 마지막 소개 캐릭터는 베니마루 입니다. 조금 저도 애매한 감이 있지만 좋은지 않좋은지에 대해서 필자의 주관대로 작성을 하고 설명을 하겠습니다. 일단 한국 커뮤니티 내에서는 3점으로 리무루=템페스트보다 조금낮고 마술사 릴리아보다는 쪼끔 높다고 평가를 합니다.





동시에 서버를 오픈했던 일본 일곱개의대죄에서의 [키진] 베니마루는 pvp 7.5 주회 7.5 섬멸전 5.0의 수치를 보여줍니다. 2스킬 디버프와 1스킬 약점피해를 주는점이 강점입니다. 2스킬 디버프 드래곤 컷의 경우는 모든적의 방어능력을 내린답니다.



[키진]베니마루의 스킬구성입니다.

1스킬 파이어리 슬래시는 단일공격으로 약점데미지를 주고.


2스킬 드래곤컷은 2~3턴동안 적의 방어 능력을 감소 시킵니다.


필살기 헬 플레어는 단일 적에게 피해를 주고 스킬의 랭크를 다운시키고, 랭크 다운 시킨 스킬 갯수 만큼 필살기를 소모 시킵니다.


개성은 꺽이지 않는 긍지로 영웅이 사용한 스킬 횟수당 피해량이 3%증가 합니다 (10%제한)








등급은 SSR 속성은 근력 입니다. ur lv60기준 공격력 3011 방어력 2326 생명력은 35720입니다. 수치표에서 보듯 방어력이 높고 공격력이 딜러치고는 조금 낮습니다. hp는 많이 낮은편 하위상태로 치명피해가 50% 확률이 30% 방어가 40%를 내장하고 있습니다.관통 20인건 너무 아쉽다.



pvp에서 제생각을 말하면 개성과 스킬구성을 보았을때 초반보다는 후반에는 확실히 쓸만하다고 생각을 합니다.주회나 pvp에서 준수하게 활용은 가능하다고 보나 섬멸전에서는 속성에서 유리하지 못하고 디버프가 없어서 비추를 합니다. 일곱개의대죄에 3개다 컨텐츠에서 활약하는 캐릭은 몇 없다고 보고있음. 베니마루또한 이 그룹에 속하진 않음



국민 템트리로 맹공 4와 철벽2를 섞어서 공수 밸런스를 맞춰 줍니다. 이유는 스크린샷을 통해서 확인하시면 좋겠습니다.








일곱개의대죄 [키진] 베니마루의 상세스킬 정보입니다. 1스킬은 '파이어리 슬래시'로

단일 적에게 1,2,3랭크 기준 110/165/275%의 약점 피해를 줍니다.



2스킬은 '드래곤컷' 입니다.

1,2,3랭크 기준 2/2/3턴동안 모든적의 방어 관련 능력을 20/30/40% 감소 시킵니다. 디버프입니다. 2이후 1로 공격을 하겠죠?



필살기는 "헬플레어"입니다. 개인적으로 pvp에서 후반가면 좋다고 생각하는 이유중 하나인데요. 1~max기준으로 적에게 공격력 560/840%피해를 주고 스킬 랭크를 다운시킨뒤 랭크 다운 스킬 갯수 만큼 필살기 게이지를 감소 시킵니다.



개성으로는 꺾이지 않는 긍지로 영웅이 사용한 스킬 횟수당 주는 피해량이 3%씩 증가합니다.(10회 제한)



스페셜인연으로는 반으로 재생 속도가 상승합니다. 아쉬운점은 인연으로 공격력을 올릴수 없다는점? 입니다.



이번 일곱개의대죄 베니마루를 총평하면 딜러로 충분히 스탯치는 좋고 스킬구성도 완벽하지만, 현재 나온 딜러 캐릭터가 많기 때문에 무난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개선점이라면 인연으로 공격력이 올라가지면 좋겠고, 또 관통력도 상향이 되었으면 합니다.하지만 후반으로 간다면 어느정도 확실히 쓸만하다 이렇게 정리를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