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삼절곤] 모험가 반 정리

일곱개의대죄 [삼절곤] 모험가 반 정리



이번 소개해드릴 캐릭터는 삼절곤 모험가 반입니다.

일곱개의 대죄에 나왔던 반들은 대부분 탱커용으로 사용을 했다면 이번에는 딜러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일 공격에 특화가 되어있으며, 국내 평점은 5점 만점에 3.0을 받고 있는 무난한 캐릭터중 하나입니다.





일본 일곱개의 대죄에서 삼절곤 모험가 반을 10점만점에 9.0을 주고 있으며 전체 평점 A의 높은 등급을 주고 있다.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보고있으나 pvp나 서브로 사용을 하기에는 약간 물음표이다. 진실의 갈란이 나온후에 왠지 고서사용을 덜하지 않을까 했는데 그렇진 않았다. 고서에게 카운터를 당하는 면이 있어서 pvp에서 사용하기 좀 그렇다. 애매함.



[삼절곤] 모험가 반은 등급은 SSR 속성은 근력 종족은 인간족으로 가챠에서만 얻을수 있다.

스킬은 위에 간략하게 정리가 되어있다. 아래상세히 설명을 하겠다. 약간의 디버프성으로 필살기 게이지 감소와 방어력강탈 정도 사용을 한다.



전체 72개의 캐릭터중 공격력은 9위 방어력은 48위 hp는 21위로 준수하다 부가 능력치또한 크리데미지가 70%로 상당히 높은편에 속한다.



pvp는 위에서 한번 설명한것처럼 넣기가 어렵다. 삼절곤 모험가반이 들어갈자리가 없다. 디버퍼 조합에게 아무것도 못하고 말릴가능성이 높다. 특수전 찬스의 효과로 피해를 받을때마다 다음턴 시작시 필살기게이지가 빨리 차게 되어 필살기 여러번 사용할수 있는 장점은 있으나, 초반에 활용하기가 어려움으로 패스..



스토리 주회에서는 나름 좋게 보는점은 모든스킬이 공격기이기 때문이다. 주회보스전에서는 나름 괜찮을수도 있다. 전체기를 장착한 캐릭터와함께 사용해서 주회를 돌리는것도 좋은방법중 하나이다.


섬멸전에서는 1스킬 브랜디셔 스틱으로 약점공격이 가능하기때문에 좋다고 볼수 있음.





맹공 4셋과 회심 2셋 / 집중 4셋과 회심2셋 둘중 선택한다면 크리율을 높게 가져갈것 같다. 크리데미지가 높기때문에 크리율을 높여서 강한 한방을 노리는게 더 좋게 보인다. 물론 맹공4 회심2를 한다면 무난한 데미지를 가져갈수 있을것 같다.



-일곱개의대죄 삼절곤 모험가 반의 스킬구성 설명-


1스킬은 브랜디셔 스틱으로 랭크 1,2,3 단일적에게 110/165/275%의 약점피해를 준다.



2스킬은 마나 드레인으로


랭크 1,2,3 단일공격으로 160/210/400%의 데미지를 주고 스킬 랭크 다운 및 랭크 다운 시킨 스킬 갯수만큼 필살기 게이지 감소 효과가 있다.



필살기는 폭스 헌트로 1레벨기준 350%의 피해를 주고 2턴 동안 공격력 방어력의 50%를 강탈한다.

1레벨당 35%의 데미지 증가 값이 있으며, 525%까지 증가한다.



합기는 제리코와 사용이 가능하다. 단일적에게 400%피해를 주며 max시 600%의 데미지를 줍니다.



개성스킬은 찬스로 영웅이 피해를 받으면 다음 턴 시작시 필살기 게이지가 1칸 증가를 한다.


친밀도 보상 코스튬으로는 무기 대도의 삼절곤을 받으며 공격력 + 84 치명 피해 6%가 증가 합니다.


내일은 일곱개의대죄 [새로운 모험] 왕녀 엘리자베스에대해서 정리를 하겠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