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요정왕의숲> 수호자 엘레인 분석

일곱개의대죄 <요정왕의숲> 수호자 엘레인 분석


아직 등장하지 않응 영웅중 누가 제일 먼저 업데이트가 되었으면 하나의 질문에 4등의 순위로 꼽힌 엘레인이 먼저 출시를 한다. 개인적으로도 에스카노르와 아서를 원하고 있는데 무튼 엘레인이 먼저 나온다. 패치로 진보스전 시즌 1을 진행을 하는데 상점에서 포인트에 따라 여러가지 아이템으로 교환할수있는점이 매우 좋다고 생각한다. 진보스킹은 ㅋㅋ 엄청 쌔긴하더라.. 나같은경우는 딜러로 멀린과 제리코등으로 2회정도 도전하고 있음. 무튼 오늘은 수호자 엘레인에 대해서 기존처럼 하나씩 분석을 하려고 한다.



요정족 파티로 쓰면 좋다고 생각을 하는 수호자 엘레인은 pvp 9.5점 주회스토리 8.5점

섬멸전 8.0을 받을정도로 우수한편이라고 생각을 한다.

요즘 결장메타가 랭커들이 고서를 중심으로 킹을 주로 사용을 하는데,

음 엘레인이 들어갈 자리가 있나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스킬랭크 및 필살기 게이지를 감소 시킬수 있는 부분은 꽤 좋은 효과를 발휘할것 같기도 하다.

추가적으로 필살기를 통해 자세와 버프 해제 기절이 가능하다.

이번 진보스전 1시즌에서도 킹의 필살기발동을 늦출수 있기 때문에 기대가 된다.






수호조 엘레인의 스킬구성이다(개성포함) 랭크 및 게이지 감소를통해서 pvp와 진보스전에 특화가되어있다.

일곱개의대죄 pvp고정인 고서보다는 조금 부족해 보인다. 내생각에는.. 아래서 자세히 설명을 하겠음



최근에 나온 신캐이기 때문에 요정왕의숲 수호자 엘레인의 공방hp 능력치 면은 상윗단에 위치한편이다. 무난해보인다.



장점을 보면 상대방의 필살게이지감소와 스킬랭크를 다운시키기 때문에 큰 피해를 받지 않게 해준다.

스킬랭크의경우는 단일이나 2스킬인 산들바람의 역린은 다중으로 효과를 입히기 때문에 덱에 구성시 상대방의 필살기를 거의 못보지 않을까 생각을 한다. 진보스전에서 킹을 상대하기에도 좋은 스킬셋으로 구성이되어있음.



세트구성시 기본적으로 맹공 4에 철벽2를 사용을 하나

서브로 사용을 할때 생명4셋과 철벽 2셋도 고려를 해보자.

요즘 주메타로 볼때 생명 4셋에 철벽2셋이 가장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1스킬은 요정왕 숲의 바람으로 단일적에게 디버프 공격을 한다.

1,2,3랭크마다 160/210/400%의 피해를 주고 스킬 랭크를 다운시키고 2,3랭크부터는

다운시킨 스킬갯수만큼 게이지를 감소 시킵니다.




2스킬은 산들바람의 역린으로 모든적에게 공격이 가능한 범위 스킬이다.

1,2,3랭크마다 150/150/250%의 데미지를 주고 필살기 게이지를 2,3랭크부터 1,3칸 감소 시킨다.




필살기는 금풍의 역린입니다. 단일 적의 버프효과와 자세를 해제시키고 공격력 490%피해를 준뒤 1턴 기절을 시킵니다.



개성은 성녀의 가호로 요정족 아군 영웅의 생명 관련 능력을 15% 증가 시킵니다.

요즘 주로 사용하는 킹의 생존력을 더욱늘려주기 때무에 좋다고 생각을함.


스페셜인연으로는 게으름의죄 숲의수포자 요정왕킹 관통률 상승

무법자 강탈 언데드 반은 재생 속도를 상승 시킵니다.



<요정왕의숲> 수호자 엘레인의 각성 정보 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전반적으로는 현재 진보스전을 생각했을때는 꼭 필수적인 캐릭터라고 생각을함 이후 일곱개의대죄 시즌마다의 보스전에서도 우수할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음. 빨리 방덱 메타가 끝났으면 하는 마음이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