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새로운 모험] 왕녀 엘리자베스

일곱개의대죄 [새로운 모험] 왕녀 엘리자베스



이번에 소개할 캐릭터는 새로운 모험 왕녀 엘리자베스 입니다.

리오네스 왕녀 엘리자베스보다 전체 힐은 떨어지지만, 디버프 사용불가와 면역을 시킬수 있습니다.

PVP에서 간간히 쓰이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앞서 소개했던, 삼전곤 모험가 반보다는 조금 높은 평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 일곱개의대죄에서는 정말 야박한 평점를 받고 SSR중 거의 하위권의 등급D를 받았습니다.

제가볼때는 PVP외에는 크게 사용처가 못된다고 생각을하고 컬렉션으로 모아두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곱개의대죄 새로운 모험 왕녀 엘리자베스는 일단 섬멸전에서는 사용을 하지 않는다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하지만 나름 PVP에서는 쓸만합니다. 1스킬 샤이닝 플로전으로 적군에게 디버프 스킬 사용불가능을 만들고 2스킬 브릴리언트 프로텍션을 이용을해서 아군의 디버프 효과를 해제하고 또 면역을 할수 있기 때문에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새로운 모험] 왕녀 엘리자베스의 특성은 속련 종족은 여신 초기레어도는 SSR입니다.

위는 스킬 구성입니다. 1스킬은 디버프 및 공격 2스킬은 회복 및 버프 디버프 해제 필살기는 아군 회복 필살게이지 생성을 합니다. 개성은 포기하지 않는 마음으로 영웅이 쓰러지면 아군이 걸린 디버프 효과를 해제한뒤 생명력을 최대로 회복시키고 필살기게이지를 2칸을 회복시킵니다. 정말 서포터그자체의 구성을 하고있습니다.



구현된 75개의 캐릭터중 공격력이 16위 방어력이 42위 HP 39위의 스텟 능력치를 가지고 있고 추가 능력치로

회복률 150 인내 40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포터 계열이기 때문에 탱커와 똑같은 셋팅을 해줍니다. 생명4 철벽2로 구성을 합니다. 스킬구성으로보아 공격을 할일이 크게 없습니다. 맹공을 넣어줄 필요가 전혀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필자 개인적으로는 방어, 버티기메타가 현재도 일곱개의대죄에서 판을치고 있어서 굉장히 힘듭니다. 뚫는 덱을 구성해도 디버프를 걸고 버프를 해제시키고 천천히 야금야금 공격하는게 매우힘든데, 이번 새로운 모험 왕녀 엘리자베스도 조금 애매하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주중 나올 최고의 캐릭터 성기사 에스카노르와 무난한 창조 격투가 다이앤을 정리해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