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십계> 진실의 갈란

 일곱개의대죄 <십계> 진실의 갈란





이번주 일곱개의 대죄 패치로 추가될 <십계> 진실의 갈란에 대해서 미리 사전 분석을 하려고 합니다.

일단 평점 자체가 매우 높을 뿐더러 10점 만점중 9.5 다양한 컨텐츠에서 사용을 할수 있다. 획득쳐는 가챠라고 한다.

대부분 컨텐츠에서 S등급을 받고있음. 기본스탯도 나쁘지 않은 편이다.




계금을 통해서 랭크업 랭크 다운스킬을 사용한 아군 영웅과 적군에게 2턴간 석화 효과를 부여할수 있다. 섬멸전은 제외이다. PVP에서 고서의 카운터로 사용이 될것으로 보인다. 대부분 일곱개의대죄 랭커들이 고서를 채용을 하는데 이를 억제 시킬수 있는 장점이 있다. 초반에 획득에 성공한다면 순위권 변동이 심해질거라고 생각을 한다. 또한 개성인 갈란게임을 통해서 단일적에게 강압효과를 부여할수 있고 그대상은 스킬 사용시 디버프효과가 발동되지않고 갈란에게 타겟팅이 맞춰지기 때문에 어그로도 끌고 매우 사기적으로 게임을 즐길수 있을것 같다. 현재 출시 전이고 신왕 아서도 나와봐야 알겠지만 난 일단 현재 지긋지긋한 pvp의 판도를 바꿀수 있다는점에서는 나쁘지 않은 시선으로 보고있다.





초기등급은 SSR이며 속성은 속력 종족은 마신 구하는곳은 가챠이다.


스킬은 대략적으로 이렇게 구성이 된다. 아래에서 하나씩 살펴볼예정이다. 증폭 데미지와 디버프인 출혈을 가지고 있다.

또한 필살기를 통해서 스탯치가 3턴간 50% 증가를 한다는점도 매력적이다. 어느정도 서브딜과 탱커로 사용도 가능하다.



<십계> 진실의 갈란은 능력치면에서도 나름 상타치를 친다. 특히 방어력이 매우 높다. 그렇다고해서 hp와 공격력이 낮은편은아니다. 총 70캐릭터에서 비교를 한것이다.부가능력치도 위의 표를 살펴보고 참고를 하도록 하자.


디버프 랭크업 대책에 매우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다. 물론 랭크업이나 다운의 디버프가 없는 캐릭터에게는 발동이 되지않음으로 난감해질수도 있다. 갈란게임을통해서 단일적을 나에게 어그로를 끌순있지만 누구에게 이 개성이 발동되느냐에 따라 크게 승패가 좌우가 될것으로 예상한다. 순수 일곱개의대죄 퓨어딜러에게 걸린다면 뚜들겨 맞고 급사할가능성도 있다. 그래도 능력치 덕에 몇턴은 버틸것으로 봄..



2스킬 참산참으로 모든적에게 출혈의 디버프를걸수도 있다. 주회 보스전에서 꽤 완결하다고 생각을한다. 또한 약점공격이 가능한 캐릭터들과 함께한다면 더없이 좋다고한다. 섬멸전에서만 다소 아쉬운점이 있는데 딱히 카운터치는 부분이 없기 때문에 채용이 안될것 같다고 생각을한다.



맹공4와 철벽2나 생명4 철벽2를 추천을한다. 크리티컬 오버 필살기를 통해서 3턴간 기본능력치가 50% 상승하기 때문에 사용처에 따라서 갈린다고 생각을한다. 기본적으로는 맹공4에 철벽2가 일곱개의대죄 국민 공식이다.

물론 아닌 영웅들도 있다.



<십계> 진실의갈란의 1스킬은 벌사리다.


1,2,3랭크 기준으로 단일적에게 180/270/450%의 증폭 피해를 줍니다.



2스킬은 디버프로 참산참입니다.


1,2,3랭크 기준으로 모든적에게 68/102/170%의 피해를 주고 2턴간 출혈을 시킵니다.


필살기는 임계돌파 "크리티컬 오버"로


3턴간 기본능력치가 50% 증가하고 420% max시 630%의 피해를 줍니다.





마지막으로는 계금과 개성에 대한 설명이다.


진실의 계금은 - 랭크업, 랭크 다운 스킬을 사용한 아군 영웅 및 적군에게 2턴 동안 석화를 부여합니다.(섬멸전제외, 전투 참가시 적용 이점으로 고서 카운터라고 생각을했음.)


개성은 갈란게임으로 - 단일적에게 강압효과를 부여하며 그 대상은 스킬 사용 시 디버프 효과가 발동되지 않고 갈란만 공격할수 있다.(1회제한 섬멸전제외, 전투 참가시 적용) 디버프 캐릭터와 매칭되면 좋지만 퓨어딜러에게 걸리면 꼼짝도 못할수있음.


전체적으로는 고서 카운터로 나온부분은 매우좋음. 어느정도 pvp에서 판도가 바뀔것으로 보이며, 설명만으로 충분히 표현할수가 없다. 이번 일곱개의 대죄 패치를 통해서 추후 사용해보고 다시 정리하면 어떻게 평가가 될지 의문이긴하다.

내일은 카멜롯의검 신왕아서도 작성을 미리해두겠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