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란포드 전직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란포드 전직 분석



14일 패치로 추가될 란포드에 대해서 글을 작성합니다. 새로운 세력의 초절강화를 외울수도 있고 보병 기병으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레온처럼 기사도도 사용이 가능해서 추후에 객원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범용성이 높습니다. 저도 이번엔 꼭 뽑으려고 합니다. 어느덧 이게임을 오래하다보니 3개 빼고는 모두 있네요. 란포드는 오늘작성하고 다른 파트너는 내일 작성하는걸로 할게요. 장비와 전직 특징을 분석하니 읽어주세요.



랑그릿사 란포드는 평점 9.5점을 받는 매우 좋은 딜러 입니다. 레어도는 SSR 진영은 전략의대가와 신세력 전설의저편?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략의대가 초절버프가 가능한 딜러 입니다. 키는 184 몸무계는 75kg입니다.





최종전직은 레온처럼 기마병인 나이트 마스터 엘윈처럼 검성으로 전직이 가능합니다. 딜러 포지션답게 방어력이 낮고 공격력과 체력이 높습니다. 고유스킬로는 완전 무결로 주변 2칸 이내의 모든 아군의 hp를 제외한 모든 능력치를 + 15% 증가 시킵니다. 뭉쳐서 다니면 좋습니다. 란포드와 단점으로는 마법 광역에 휩쓸릴 가능성이 매우 높겠죠?



란포드의 장점으로는 기병 보병 모두 강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만약에 엘윈이나 레온 둘중하나가 없으면 그 대용으로 사용을 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같은경우 알테뮬러와 레온을 같이 사용을하는데 여기에 란포드까지 3인을 써도 매우 좋다고 판단을 하고 있습니다. 기병으로도 주로사용하나 공략에서는 보병인 검성을 추천을 많이 합니다. 이유는 병사의 버서커는 크리티컬 확률을 올려주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추천장비인데 스킬 1소크트의 심안 / 기사도 / 연속베기 총 5코스트를 추천합니다.

인챈트로는 유성을 추천을하고요. 크리티컬이 중요하나 봅니다. ssr장비는 위와 같습니다.


무기로는 흡혈검 흐룬팅 / 방어구 피무뇌마감 / 투구 사신의호흡 / 악세 토르 목걸이를 추천을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투구는 흡혈귀 가면이 가장 평타를 치지않나 생각을합니다. 아이니아스의 투구 도한 좋다고 봄.





랑그릿사 스킬의 추천입니다. 룬스톤사용없이 검성을할경우 심안 / 투창 / 연속베기를 사용을하고

모두 배운다면 심안 / 기사도 / 연속 베기를 넣습니다. 만약 신세력 초절강화 딜러로 사용한다면 연속베기를 빼고 초절스킬을 넣는게 아마 정석일겁니다. 묘하게 매력이있는데 알테뮬러는 지형지물을 가리지 않게 해주는 초절을 가지고 있고 란포드는 장군과 병사가 다른병종일때  15%의 추가데미지가 올라가기 때문에 레온이 더욱더 좋아진다고 생각합니다. 주로 레온은 비병으로 혼성으로 사용하기 때문이죠.



추천클래스는 검성 2순위로는 나이트 마스터를 꼽습니다. 란포드의 추천트리는 저라면 나이트마스터에서 기사도를 배우고 검성으로 사용을 하는게 가장좋다고 생각합니다. 기사도를 사용해보셨으면 알겠지만 객원으로 쓰기가 정말 좋기 때문입니다. 물론 전략의대가 팟으로 하면 더좋다고 봄. 4인 전략 1힐러 구성



인챈트는 유성과 만월을 사용을 합니다. 요즘 랑그릿사 유저분들을 보니 꽤 60렙도 많고 장비도 풀로 맞추셔서 인챈트가 남아도실텐데.. 음 저라면 유성이나 만월도 좋지만 4셋효과가 가장 평타를 치는 해일도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추천병종은 두가지로 버서커와 로얄그리핀입니다. 아마 그리핀 날병획득은 1차전직인 드래곤마스터로 갈시에만 획득이 가능하니 총 마도돌을 3개는 써야겠네요. 보병에서는 버서커가 크리티컬확률과 공격력을  올려주기때문에 가장무난해보입니다.




전직루트는 총 3가지 입니다. 보병 기병 비병이 가능한데 기본적으로 전직이 1차로 끝나면 처음에 가면 룬스톤낭비가 심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검성을 가장 추천하지만 저라면 나이트에서 하이랜더 나이트 마스터 소드맨 검성으로 마무리를 할것 같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기사도를 배우고 운영하는게 더좋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지금은 초반이아니기 때무에 전직재료가 부족하거나 그렇지 않을것 같거든요. 아마도 랑그릿사 현재 5섭이내에 여단전을 제대로 했던 유저라면 룬스톤을 사용해서 모두 마스터하고 마스터 보수도 받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초반 란포드는 기병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이트 이구요 이동거리 5와 사정거리 1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스터보수랑 hp와 공격력을 얻을수있습니다. 2코스트의 투창과 패시브 한개를 배웁니다. 패시브가 나름 초반에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hp 80%이상일때 전투 전에 데미지가 30%감소하기 때문입니다.





란포드 전직트리 하이랜더를 먼저 설명을 하겠습니다. 기사도 때문에 저는 이렇게 추천을 합니다.

특별한스킬은 없고 패시브를 하나 배웁니다. 전투전 방어력을 7% 올리는 패시브 입니다. 애매한게 창병이 있었다면 추후에도 쓸만한 패시브일텐데 조금 아쉽긴합니다.



2차전직에는 전략의대가 초절을배웁니다. 알테뮬러와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혼성부대일때 데미지가  14% 증가합니다. 레온과 정말 잘어울릴것 같아요. 턴도 4턴으로 넉넉하구요. 아마 전직 랭크 3을올리면 기사도를 배울수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3만골드를 아낀다면 클래스 4칸을 채우고 소드맨으로 넘어가주시면 됩니다.



소드맨은 음 잘못나와잇는것같은데 아마 이동 3에 사정거리는 1일겁니다.

엘윈과 동일한스킬을 배웁니다. 1.3배의 데미지를 주고 버프 2개를 제거하고 공격력의 20%를 줄이는 디버프를 부여를 합니다.



검신에서는 두가지 스킬을 배웁니다. 패시브인 심안과 액티브인 연속베기입니다.

심안은 크리티컬확률을 15%로 증가를 시켜줍니다. 나이트 마스터로 전직시에도 필수적으로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위의 예시를 들었던것 처럼요.



마지막은 드래곤 나이트 입니다. 방어파괴라는 패시브를 배웁니다. 로얄 그리핀 병사를 얻기위해 전직을 합니다.

마스터 보수로 소량의 hp와 민첩을 얻을수있습니다 .룬스톤의 여유가 될시에만 올리도록 합니다.


랑그릿사 란포드의 전직 및 템을 분석을 해보았습니다. 음.. 여단전에서 다양한 SSR의 영웅이 필요한데 기여도 때문에 얻어두면 좋지 않나 생각을하고요. 전반적으로 보았을대 꽤 높은 평가를 합니다. 확실히 쓸만하다고 생각을함.

내일은 다른 신영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