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리스틸 전직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리스틸 전직 분석



어제 란포드에 이어서 금일은 리스틸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이번 8월에 나올 신캐는 둘다 좋다고 말을 할수 있겠습니다. 종족이 악마 계열로 pvp에서 사용하기 좋은 영웅입니다. 현재 랑그릿사 pvp메타상 짜증나는 레딘을 이용해서 방어를하면서 리아나 및 티아리스로 버티기를 시전을 하는데 그것을 방지를 시켜줍니다. 스킬사용후 상대가 자신의 아군에게 힐을 사용시 힐을받은 영웅이 오히려 피가 더달게 해주기 때문에 아마 이제 힐러는 스토리상에서만 쓰이지않을까 생각을 한다. 물론 리아나가 리턴과 회복스킬이아닌 버프로 쓰인다면 또 말은 달라지겠지만.



평점은 9.0점으로 어제의 란포드보다 0.5점이 낮다. 하지만 난 아레나에 많은 관심이 있기 때문에 내일 리스틸을 꼭 뽑았으면 하는 바램이있다. 한 10회정도에 100뽑이되서 무조건 획득이 가능한데 이왕이면 둘이 나오면 좋겠지만 픽하자면 리스틸의 손을 들어주겠다. 기병과 보병은 이미 엘윈과 레온 레딘으로 무장을 했기 때문이다. 진영은 두가지로 사용이 가능하다. 어둠의윤회와 신세력 전설의 저편이다. 아쉽다 여캐라서 공주 연맹이면 매우 좋을텐데 말이다. ㅠ pvp 상위랭커들이 보젤 라나 등을 많이 키우는데 리스틸도 같이 넣으면 정말 좋을것같다. 단 마법사 캐릭터는 호로록 녹기 때문에 레딘이나 알테뮬러등을 섞어서 탱커역을 하긴해야할듯 하다.





랑그릿사 모바일 리스틸은 체력과 마방이 높은 캐릭터다  고유스킬인 블러디 퀸은 지력이 마방의 1.5배가 된다고 한다. 적에게 데미지를 주었을때 상처 저주를 부여한다. 상처저주는 치료 효과가 무효와 되고 그 회복량의 50%를 데미지로 변환을한다. 1턴간 정말 사기다. ㅋㅋ; 아레나의 경우 컴퓨터가 정하는데 광역피해를 주고 그자리에 힐러들이 광역힐을 주면 볼만할것 같다.





스킬구성의 예시이다. 상대의 액티브스킬을 사용불가하게하는 봉인과 선혈무도와 비틀기라는 광역을 장착을하는 셋팅이다. 2번째는 마법가드인데 두번째보이는 보라색 방패는 주변 1칸 이내의 아군대신 마공을 자신이 대신받아준다. 활성가드수는 2칸이다. 선혈역류는 패시브인데 마법가드를 하면서 자신이 받는 데미지의 15%를 데미지 반사를 한다. 전투후 반사한데미지의 50%를 다시 회복을한다. 마지막은 비틀기로 셋팅을 한다. 다양하게 셋팅이 가능하다. 마법가드역으로 사용하거나 광역으로 사용하거나 개인적으로는 고유 스킬로 위의 대인전 셋팅이 매우 좋아보인다.





추천클래스는 악마가 1순위 2순위가 뱀파이어 프린세스 이다.이유는 위에 써있는데 악마의경우 강력한 병종을 얻을수있기 때문이라고한다. 뱀파이어 프린세스는 잘가진않는다. 이유는 스킬 구성시 셋팅 예시에 한개도 들어가 있지 않음.

인챈트는 나무와 강철은 사용을 한다. 개인적으로 시계라던지 광역피해를 늘려주는 셋팅을 할거라고 생각했지만 마법 탱커로 더 주로 쓰이는것 같다.



리스틸의 추천 병종은 두가지 가고일과 흡혈박쥐이다. 레온덕에 아마 5렙이상은 모두 셋팅을 해두었을거다. 선혈무도 사용후 영웅과 병사의 hp가 50%감소 하기때문에 가고일을 적극 추천을한다. 만약 회복이 필요하다면 필요에 따라 흡혈 박쥐를 사용하라고 한다. 흡혈박쥐전에 가고일도 선 5렙을 모두 찍어두었을거기때문에 상황에따라서 픽을하면 좋을것같다.




리스틸의 장비셋팅은 정말로 간단하다. 효과를 보면 알겠지만 모두 hp가 많이 올라가는 템이다. 

이유는 고정데미지 스킬 선혈무도는 HP에 비례해서 고정 데미지를 주기 때문에 모두 피셋을 준다.도합 40%의 hp를 늘릴수있다. 다행히도 나는 랑그릿사를 하면서 장비뽑을 많이해서 피의 맹약을 제외하고는 모두 있다. 영웅만 나오면 된다.



전직트리는 2차로 악마와 뱀파이어 프린세스 두가지로 나뉜다. 룬스톤을 모두 사용하면 총 3개를 사용해서 마스터보수 패시브를 받을수있다. 그렇다면 전직은 어떻게 해야할까. 무조건 악마트리로 먼저 올린다. 그뒤 룬스톤의 여유에 따라서 뱀파이어 프린세스와 데스로가서 마스터보수만 받으면 된다. 물론 뱀파이어 로드는 무조건 리스틸이 가야한다. 광역기인 비틀기를 배우기 때문이다. 하나씩 작성을 해주겠다. 무슨스킬을 배우는지



최초 뱀파이어 상태에서는 이동거리 3 범위 1의 궁수 및 암살자와 유사한면을 보여준다.

악마의가호의 스킬로 주변아군대신 마공을 맞아준다. 또한 사이펀으로 단일적에게 1.5배의 데미지를 가할수 있다.

모두 상위호환스킬이 있음으로 2차전직후에 사용을 하지 않는다.





악마 전직루트 부터 작성하겠다. 클래스명은 모르겠다 이동범위가 특이하게 4 사정거리가 1이다.

가드 범위 2인 스킬로 아군대신 마공을 맞아준다. 마법가드로 사용시에 필수적다. 마스터 보수로 방어력과 민첩을 받을수있다.



리스틸의 2차 최종인 악마다. 선혈 역류와 무도라는 패시브와 액티브를 배울수 있다. 선혈 역류의경우 마법 가드로 사용할때 필수적인 스킬로 받는 데미지의 15%를 반사해서 부여가 가능하다. 또한 다시 자회복이 가능한점이 특징이다.


설혈무도는 주위 2칸이내의 모든적에게 0.1배의 범위데미지를 부여하고 행동종료시 hp의 영웅의 현재 hp의 50%를 소모해서 고정데미지를 줄수있다. 피통 장비  ssr셋팅하는 이유는 이것때문이다. 체력이 많을수록 높은 고정피해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룬스톤이 부족하다면 뱀파이어 로드까지만 한개를 사용을하고 다시 악마로 사용을 해도 된다. 광역기인 비틀기를 배운다.

광역으로 적에게 0.3배의 피해를 준다. 



2차로 뱀파이어 프린세스를 우선으로 가지않는 이유는 악마때 배우는 스킬이 너무좋아서이다. 물론 이때 배우는 패시브와 액티브는 매우 훌륭하다. 데스탓지는 단일스킬로 적의 치료호과를 무효화하며 그회복량의 35%를 데미지로 변환을 할수있다 2턴간



마지막 리스틸의 1차 데스는 봉인이라는 패시브를 배운다. 위의 스킬셋팅에 포함이 되기때문에 룬스톤한개를 가볍게 사용을 해주자 물론 이 패시브 말고도 훌륭한게 있는데 보젤을 상대했을때 느끼셨겠지만 봉인정말 사기다. 한개를 가볍게 사용해주자.


랑그릿사 모바일 리스틸의 전직 및 템트리에 대해서 분석을 했습니다. 내일 나오는 란포드와 리스틸의 핵심은 둘다 좋다 입니다.란포드의 경우는 엘윈 레온이 없을경우 댐빵의 역활이 가능하고 리스틸의경우는 아레나에서 힐러 무력화 및 마방탱커의 역을 수행을 잘해줄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평점이 0.5점 낮은 리스틸을 더 높게 평가하고있습니다. 물론 개인의 필요에 따라 다르겠지요. 여기까지 랑그릿사 리스틸 분석글을 끝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