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파괴의폭군] 밀림 나바 분석

일곱개의대죄 [파괴의폭군] 밀림 나바 분석



아직 출시는 안되었지만 이번주 수~목? 패치로 곧 나오게 될 [파괴의폭군] 밀림 나바이다. 7대죄와 X 전생슬의 콜라보로 출시될 나바는 현재 4캐릭터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일단은 나와봐야 정확하게 평가가 가능하겠지만 놀라운 스탯치와 지금까지 볼수없었던 엄청난 개성을 가지고 있는것은 분명하다. 아마 베니마루와 함께 나오면 베니마루는 평점이 더하락할것으로 보여진다. 2스킬로 필살기 사용불가라는 새로운 ? 디버프를 가지고 있는데 어떻게 사용이 될지는 모르겠음 후반으로 가면 확실히 좋다고 생각을함. 딜러로 사용이 가능하다는점도 포인트다 보조 캐릭터가 아님.






출시전 일곱개의대죄 [파괴의 폭군] 밀림 나바의 평점은 PVP 9.5 / 스토리 주회 9.0 / 섬멸전 9.0의 우수한 성적표를 받았습니다.  2스킬을 통해 상대의 필살기를 사용 불가능하게 만들기 때문에 PVP에서 기대를 하구요. 필살기 드래곤버스트로 기폭피해로 상대의 필살기 게이지 1개당 15%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2스킬 나이프윈드와 어울리고, 섬멸전에서의 활약도 기대가 된다고 합니다.


나바의 등급은 SSR 속성은 속력입니다. UR LV.60기준 공격력 3100 방어력 1824 생명력 41640입니다. 부가 능력치고 크리확률 80%와 인내가 60%로 높은 편입니다. 크리데미지 증가가 20% 기본으로 붙어 있는데 개성과 시너지가 좋을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아마 이번주에 베니마루와 가챠로 함께 등장할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스킬구성은 1. 파이어 스톰 / 2. 나이프윈드 / 필살기 드래곤버스터 / 개성 유일한 드래고 노이드 입니다. 아래에서 하나씩 자세히 설명해보죠.



[파괴의폭군] 밀림 나바의 필살기는 파이어 스톰입니다.

1,2,3RANK 기준 단일적에게 공격력 160/240/400% 쐐기 피해를 줍니다.


2스킬은 나이프 윈드로

1,2,3RANK 기준으로 단일 적에게 60/200/200%의 피해를 주고 1,1,2턴간 필살기 사용을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필살기는 드래곤 버스터로 모든적에게 공격력의 350/MAX시 525%기폭 피해를 가합니다. 위에 설명했듯 필살기 게이지당 15%의 추가데미지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개성스킬로는 유일한 드래고노이드로 영웅이 사용한 스킬 횟수당 치명 피해가 8%씩 증가합니다. (10회제한)


앞서 일곱개의대죄에서 작성했던 [마물을다스리는자]리무루=템페스트,[재앙을부르는자]마술사 릴리아에 비해서는 확실히 딜러로 사용이 가능할수 있구요. PVP에서도 2스킬의 변수로 꽤 재밌는 싸움이 가능할것 같으나 기존에 오버파워 헌터 슬레이더나 모두의영웅 나태의요정 요정왕킹 쿵푸 격투가 다이앤에 비해서는 조금 부족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그래도 탄탄 스탯과 좋은 개성으로 지금 보다 이하의 평점으로는 나오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파괴의폭군] 밀림 나바는 저격을 할만큼 좋은 캐릭터다라고 분석을 하고 마무리를 합니다. 장비는 맹공 4셋 철벽 2셋이 가장 무난해 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