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아이템 조합표

롤토체스 아이템 조합표



출처 : https://lolchess.gg


리그오브레전드의 새로운 모드 전략적 팀 전투에서 할수 있는 롤토체스를 2일전에 입문을 하였습니다.

이전까지는 게임을 플레이를 해보진 않았고 방송을 보면서 꽤 재밌네 이게 먼대 16시간이나 하지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막생해보니 정말 재밌다는걸 느끼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3등 2번째판은 2등을 달성을 하였는데 닌자 악마 총잡이 조합으로 구성을 맞춰서하니까 일반겜에서는 어렵지 않게 이길수 있더라고요. 충분히 한 30판정도 해보고 이제 랭크에도 도전을 해볼생각이에요.

롤 자체의 솔랭은 플레티넘 1인데 롤체는 일겜에서 이겼다고 우쭐할수는 없어서 낮게 시작해도 겸허하게 하려고 합니다.

어제까지는 그냥 템을 그냥 정확히 모르는상태에서 플레이를 했는데 이것 저곳 찾아보니 롤토체스.지지에서 템조합식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오늘은 전체적인 템조합에대해서 작성을 하고 앞으로는 이제 덱구성별 악마 총잡이 닌자 귀족 기사 등의 모든 덱을 작성을 해보려고 합니다.


B.F 대검




처음 접하고 일반 롤유저였기 때문에 당연히 B.F대검이 가장좋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덱을하던 모두 비에프대검으로 도배를 했었는데, 보니까 다른아이템 8개와 조합을하면 각기 다른 아이템으로 변환이 되며 템마다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실제로 1등을 빼앗겼던 이유는 한명이 드레이븐 2성을 하고 피바라기 고사포 무한의대검 3개를 착용을 하니까 다녹아버리더라고요. 조합표를 보고 조금 신경을 썻으면 좋았을거라고 생각을합니다.

또한 마지막조합식을 보면 옵션 + 특성을 획득이 가능해서 다채로운 조합을 활성화할때 추가적으로 도움이되기때문에 참고하시는게 좋습니다.





곡궁



곡궁의 경우는 공속이 + 20% 올라가는 아이템으로 주로 암살자나 총잡이로 사용시 사용을 했습니다. 구인수, 유령무희, 스태틱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만들수있습니다. 롤체를 하면서 가장 가찮게 여겼던 템인데, 상황에 따라선 꼭 선으로 가져가도 좋을것 같더라고요. 


쇠사슬 조끼 조합식




쇠사슬 조끼는 상황에 따라서 BF와 조합시 수호천사 곡궁과는 유령무희 같은 조끼를 더하면 가갑으로 변환이 됩니다. 주로 방어와 관련된 아이템으로 조합이 가능합니다. 공허덱에서 초가스가 진자로 단단하던데 위의 아이템으로 둘둘말아주면 완벽할듯 보임.


음전자 망토




음전자 또한 피바라기 이온충격기 용발톱등으로 진화가 됩니다. 서풍도 꽤 괜찮다고 생각한점은 시작시에 한명을 5초간 추방시켜서 딜로스를 만들수있기 때문에 꽤 좋다고 생각을 했습니다.루난의 경우는 롤과 달라서 당황했음. 바루스로 착용해줬었는데..


쓸데없이 큰 지팡이



주문력이 20%상승을 하며 조합표를 참고하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진화하는걸 볼수있습니다. 이블린운영시 구인수와 라바돈 등으로 올리면 좋습니다. 이블린이 궁한방쓰면 2~3명이 사라지는 마법을 볼수있었음





여신의눈물



시작마나가 + 20 추가로 올라갑니다. BF와 조합할시 쇼진의창이되며 이블린과 파이크 아칼리에 착용할때 좋은효과를 보았습니다. 여눈 두개가 합쳐지실 대천사의 포옹이 되는것도 인상적이었네요.


거인의허리띠



거인의 허리띠의 경우 체력이 + 200올라갑니다. 추후에 모렐로를 올리기 위해서 꼭 얻어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또한 워모그로도 갈수있는점 참고 바랍니다. 쇠사슬조끼와 조합을해서 붉은 덩굴정령을 획득이 가능한데 볼리베어와 시너지가 좋았습니다.


뒤집개



마지막 뒤집개는 특별한 능력을 얻습니다. 뒤집개와 뒤집개 조합시 팀규모 +1을 늘릴수 있습니다.

노말에서는 아직까지는 보진 못했습니다. 팀규모보다는 메인딜러에게 한가지를 몰아주는 식으로 운영하는것을 확인했음.

필자는 롤토체스 초보였기 때문에 각각 한개의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게 더좋다고 생각했는데 주로 메인딜러 한명에게 템을몰아주는걸 보았네요. 


이것으로 롤토체스 아이템 조합표에대해서 모두 알아보았구요. 앞으로는 덱별 시너지 조합에 대해서 작성을 하려고 합니다. 30판이상부터는 이제부터 솔랭을 하면서 더욱더 많은 이야기를 풀어나가도록 할게요.

예전에 롤을 했던것 처럼 한번 빠지면 순식간에 시간이 지나가니 주의 요망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