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 리메이크 판테온 룬 템빌드 공략

리그오브레전드 롤 리메이크 판테온 룬 템빌드 공략



금일글은 이번 패치로 리메이크가 된 판테온에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스킬이 변경됨에 따라 승률이 대폭하락을 했습니다. 조금의 버프를 받았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코어템 및 스킬등이 버프가 필요하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탑과 미드에서 Q짤을 통해서 일반적인 딜교로 라인전 압승을한후 로밍을 통해서 큰이득을 굴려서 게임을 끝내는 식으로 진행을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35분이상이 넘어가면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지는 300원으로 전락을 하기도 했는데,

이제는 라이엇의 패치로 초반부터 라인전을 빠르게 굴릴수는 없게 되었음. Q가 논타켓으로 변경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판테온이 리메이크 된후 동향입니다. 승률은 9.15패치까지 5위정도였는데 한번에 49위로 내려갔습니다. 한번 변경된부분이 있으니 해봐야지라는?

심리가 생겼기 때문에 픽률은 매우 상승한걸로 보입니다.

실제로 솔랭에서 아군의 판테온 픽을 막으려고 종종 벤을 하기도 합니다. 게임길이별 승률을 보면 그나마 초반때가 가장 높은 40위 입니다.



아이템은 방관위주로 템을 올립니다. 2코어까지 요우무 드락사 칠흙양날로 마무리할시 딜적으로 가장 훌륭할것 같습니다.

만약 탱킹이 필요하다면 수호천사를 올리면 마무리가 됩니다. 3개를 위처럼 올릴시 쿨감이 40%를 맞출수 있습니다.

신발은 라인전 상대에 따라 닌자나 헤르메스로 착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스킬이 이전과 변경이 된부분은 Q혜성의창이 짧게 누르면 일직선상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길게 누르면 일직선상으로 창을 던집니다.

전체적으로 딜을 넣을수 있긴한데 단일 상대로 맞추었을대 이전보다 약해졌다고 할수 있음. 즉 라인전 강점이 많이 약해짐


E스킬 방패돌격은 좋아진부분이긴한데 지정한 방향으로 방패를 들고 해당방향에서 오는 피해를 받지 않고 지속피해를 입힙니다. 스킬강화시 지속 시간도 증가를 함.




론 리메이크 판테온의 룬은 위와같이 지배 마법을 트리로


감전 / 비열한 한 방 / 시야수집 / 끝질긴 사냥꾼


마나순환팔찌 / 기민함을 들어줍니다.


집공과 감전이 모두 발동될때의 딜비교를 했을때 순간적인 데미지면에서 감전이 그나마 플레이시에 강력하다고 느낀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끈질긴 사냥꾼을 찍은이유는 스턴을 적에게 걸기위해 빠른 기동성이 필요하다고 생각을 했기 때문입니다. 


전과 비교를 했을때 리메이크후 판테온을 더욱 더 사용하기 어려워진건 사실입니다. 앞으로 추가적인 패치로 더 좋아질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음에도 변경점이 있었던 챔프위주로 룬 및 템빌드 공략을 가져오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