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kof 라몬 정리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kof 라몬 정리





2회차 글쓰기로는 라몬입니다. 밸런스 파인터로 잡기를 주로 사용하는 파이터 입니다.

강점으로는 2개의 슈퍼아머 잡기 스킬을 가지고 있고 돌진기도 가지고 있다는점 입니다.

자그럼 하나씩 일본 kof사이트를 보고 작성을 해보겠습니다.






황속성 밸런스 파이터로 89점의 평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기레어도는 5성입니다.

리더스킬로 황속 파이터의 크리티컬 확률 11% 및 크리티컬 데미지 65% 증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무난한 리더스킬로 인해 89점을 받는 이유로 생각이됨 만약 공격력 증가가 포함이 되었다면 바넷사보다도 조금 높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라몬의 코어 효과 목록입니다.


프로 레슬링을 통해 크리티컬 발동시 10초간 가드 관통력이 700올라가고 광통력 1500이 올라갑니다.

통상 공격 명중시 크리티컬 확률이 5초간 5%증가 합니다. (크리티컬 공격 명중하면 해제가됨.) 이점을 이용을해서 멕시코 발동후 프로레슬링 코어 패시브 효과를 사용하는게 좋음.



위에도 언급했던 kof 라몬의 강점입니다.


1번으로 슈퍼 아머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액티브스킬을 통해서 타이거 넥 챈서리, 서머솔트 두가지의 슈아 잡기를 가지고 있음. 


2번 장점으로는 다채로운 던지기 기술을 가졌다고 합니다.


실제로 스탠딩적이나 점프한 적을 잡는 서머솔트 크로스 촙 ex를 가지고 있다는점을 주목할만합니다. 꽤 타격형보다 잡기가 판정이 우위이기 때문에 적절하게 사용해주면, 거의 피가 안달로 끝낼수도있음.


마지막으로는 코어 패시브를 통해 크리 발동시 관통력이 1500이 올라서 기본 상태에 거의 2배에 가까운 방어 관통효과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라몬00의 스킬 구성입니다.


1스킬로는 '타이거 넥 챈서리'로 잡은적을 반대방향으로 던집니다.624%의 데미지를 주며 스킬시전후 3초간 슈아 상태가 됩니다.


2스킬은 서머솔트로 앞으로 돌진을해 발로 상대를 잡고 제비를 돕니다. 617%의 데미지를 주며 3초간 슈퍼아머가 됩니다.


3스킬은 크로스 촙ex로 적에게 659%의 데미지를 주며 5초간 치명 확률이 15%증가를 하는 잡기 스킬입니다. 주로 점프한적에게도 잡기가 시전되는점이 우수합니다.


피니시로는 새비지 파이어캣으로 공중으로 점프를 해서 상대에게 1152%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스페셜스킬은 타이거 스핀ex로 1938%의 데미지를 부과합니다. 


스트라이커스킬로는 적의 공격력을 10초간 10% 감소시키고 팀원의 치명확률을 7% 올려줍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라몬(00)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장성을 못한 강점을 더 추가하면


1. 매우 안정적이며 사용하기 쉽다.

2. 비주얼이 웃기기 때문에 쓰는 즐거움이있다?

3. 매츄어, 하이데른에서 안대 파티가 가능하다.

4. 밸런스 형이고 던지고 끝의 틈을 타서 타격하는것이 좋다. 정도가 있네요 평점때문에 다소 낮은 평은 받지만 충분히 좋은강점이 많다고하니 사용을 고려해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