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kof 바넷사 정리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kof 바넷사 정리





이번 kof 신규 파이터 2종 바넷사와 라몬이 공개 되었습니다 킹오브 2000버전의 캐릭터입니다.

그중 바넷사는 적속성 공격형 파이터입니다. 주먹을 사용하며 시원시원한 타격감을 줍니다.

상세히 일본 kof 올스타를 참고해서 정리해드릴게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바넷사의 평점은 100점 만점에서 91점을 받습니다. 초기레어도 5성이며 유형은 공격형입니다.

리더 스킬이 상당히 괜찮은 편인데 적속성 특성의 파이터 공격력을 50%올려줍니다. 이점이 크게 작용해서 높은 평점을 받는듯 합니다.



강점으로 풍부한 대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펀치비전의 경우 짧게 돌진해서 두번 어퍼를 쳐서 상대를 띄우고 대시펀처는 크게 스윙을해서 적을 타격합니다. 또한 포이든 이글또한 3번 타격후 적을 띄우는 스킬로 대쉬기가 많음.


두번째는 강력한 리더스킬인데 바넷사는 적속의 캐릭터의 공격력을 50% 늘려줍니다. 전통적으로 속성별 공격력 %업 캐릭터는 높은 평가를 받았죠


코어 패시브로 저금을 통해 액티브 스킬 적중시 10초간 공격력 방어력을 10% 증가 시킵니다.

또한 맥주 코어패시브는 액티브 스킬이 적중할때마다 타격형 스킬 피해량이 5초간 7% 3중첩이 가능한점도 상당히 좋음 화력이 충분히 나온다는말



바넷사의 스킬 구성입니다.1,2,3 모두 타격으로 이루어짐


펀치비전 적의 공격력의 542%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 스킬 적중 시 대상에게 7초 동안 공격력 20% 감소를시킴)


대시 펀처 적에게 공격력의 531%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포이든 이글 EX 적에게 559%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스킬 적중 시 대상에게 7초 동안 방어력 28% 감소 시킵니다.)


피니시는 크레이지 펀처로 사거리가 약간 짧기 때문에 근접후 발동을 해주면 됩니다. 공격력 1161%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난타를 하며 상대를 공격함.






인피니티 펀처 스페셜로 적에게 1892%의 데미지를 부과합니다. 잽을 여러번날리는 타격감은 정말로 일품입니다.


스트라이커 스킬은 데미지를 주기도하지만 따로 디버프를 걸기도 합니다. 상대의 공방은 감소 시키고 아군의 공방은 10% 증가슬 시킵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바넷사의 코어 효과 입니다. 위에 설명한 저축과 맥주를 통해서 공방을 올리기도 하고 화력을 올려주기도 합니다. 타격만 잘한다면 폭딜을 보여줄수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바넷사캐릭터를 정리 해보았습니다. 인연파이터로는 치명타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97블루마리를 주로 씁니다. 그외에 쿨타임 1초를 감소시켜주는 캐릭터와도 인연은 고려해볼만합니다.바로 라몬으로 돌아올게요. 폭딜과 재미가 함께 보장되는점을 전 높게 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