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kof 프리티 야시로 정리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kof 프리티 야시로 정리





어제 프리티 장거한에 이어서 이번에는 야시로에대해서 정리를 합니다. 평점자체는 장거한보다 조금 낮지만 '왜 이정도의 점수밖에 못받았냐는?" 평가가 많습니다. 자속성 공격형 파이터로, 96료와 같은 자속파이터 공격력 50%증가의 리더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리티 야시로는 스킬 두가지 제트 카운터 스틸, 미사일 마이트 배시 EX'98을 적에게 적중시 감전 데미지를 부가 합니다. 또한 크리티컬을 챙겨줘야 하는 이유가 있는데 코어의 마지막 단발 여왕 재림은 치명타 적중시 감전 상태를 제거하며 즉시 데미지를 입히고 적을 기절시킬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기존의 96료 보다는 훨씬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료를 사용하고 있었다면 이번기히에 프리티 야시로로 과감하게 갈아타도 된다고 생각을함.



앞서 설명했던 부분인데 코어의 마지막 단발 여왕 재림을 보면 크리티컬 발동시 [감전]효과의 나머지 지속 데미지를 2배로 증폭하고 즉시 부여를 함. [감전]해제 적을 2초 동안 [기절]시킴. 또한 Queen은 감전 상태의 적에게 액티브 스킬 데미지가 20%증가시킬수 있습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kof 프리티 야시로의 스킬구성 입니다.


1스킬은 제트 카운터 스틸로 돌진을 해서 적을 띄우고 감전 상태로 만듭니다. 감전피해는 7초동안 공격력 22%의 피해를 입힙니다.


2스킬은 미사일 마이트 배시 EX로 잡기 기술로 적을 2번타격한뒤 잡고 뒤로 넘겨 버립니다.넘길때 땅에 찍는 데미지도 같이 들어감


3스킬은 미사일 마이트 배시 EX98로 적을 띄우고 다시 아래로 찍는 스킬로 이것또한 감전이 들어감 7초간 27%의 피해를 입힙니다.







필살기 밀리언 배시 스트림은 적을 난타를 하는 필살기 입니다. 1163%


스트라이커 스킬은 모든적에게 10초동안 1초마다의 공격력의 20% 감전 피해를 부과합니다.



초필살기 에러... 코드 2002는 위의 배시 스트림과 비슷하지만 좀더 많이 타격을 한다고 보시면됨. 1576%로 한단계 높은 데미지를 부여함


7월말 신캐로 나온 프리티 시리즈 현재까지 장거한, 야시로를 정리를 해보았는데, 둘다 상급의 평가를 받고 있음. 빌리는 약간 아래의 평가를 받는데 둘다 리더스킬이 우수하고 스킬구성이 모두 괜찮다. 96료를 쓰고 있다면 이번에 교체자로 프리티 야시로를 고려해보았으면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