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kof 97 오로치 정리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kof 97오로치 정리



8월 14일 97 오로치가 추가되었다. 오로치 일족의 수장으로? 등급표 항상 1등을 받는 최고의 파이터중하나다.

모든스킬 구성하나하나가 말도 안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리더 스킬로 오로치일족과 조합시 최강의 성능을 보여준다. 초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출시때 나왔었던 폭주 이오리, 각성레오나, 각성 크리스, 각성 셸미 야시로등의 파이터와 구성시 시너지를 볼수 있다. 그럼 하나씩 분석을 해볼까?



자속성 밸런스 파이터인 97오로치는 자타공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의 1등 캐릭터다.

평점 자체가 100점 만점에서 98점을 받는다. 초기레어도는 5성이다.

리더스킬로 오로치일족 파이터의 공격력 40%와 hp를 20%를 추가적으로 올려준다.





왜 오로치는 사기인가에대해서 말을 하면 스킬 구성이 장풍으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모션을 예측하기가 너무 어렵다.

화란강을 맞으면 어이가 없다. 멀리서 반짝하면서 타격을 하면서 화상상태로 만들어 버린다. 또한 현재스킬의 경우에는 돌진을해서 549%의 데미지를 주고 슈퍼아머가 되버린다.. ㄷㄷ 그나마 해제는 스킬모션이 있어서 대응을 할수는 있으나 사거리가 엄청긴 장점을 가지고 있음. 또한 코어를 강화할수록 장풍의 피해량이 증가되고 적을 공격할때마다 5초간 공격력이 5%증가를 한다 5중첩이 가능하다. 또한 마지막 코어인 풀린봉인은 파워게이지가 40%이하면 1초마다 1.6%추가를 받고 41% 이상이면 1초마다 체력을 1.6%를 회복을 하는 강점이 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의 97 오로치 스킬 구성이다.말도 안나온다. ㅋㅋ


1스킬 화란강은 딱 스킬 모션저자세로 패기를 발산한다. 공격력의 589%의 데미지를 주고 스킬적중을하면 7초간 1초마다 공격력의 35% 확상 데미지를 준다.


2스킬은 해제로 멀리서 장풍을 쏜다 사거리가 길다 535%의 데미지를 입힘


3스킬 현재는 돌진을해서 상대를 뒤로 넘어뜨린다. 549%의 데미지를 준다. 모션이 너무 빨라서 대처가 어렵다.


피니시 스킬은 서약이다. 제비를돌며 발로 한번차고 손가락으로 마지막 피해를 준다. 무려 950%의 데미지가 들어간다.






마지막으로 스페셜카드는 대신이라는 스킬로 1745%의 데미지를 준다. 스페셜카드가 필요하다.

모션자체가 웃기다 손으로 상대를 한방 친다음에 사르르 녹인다.



마지막으로는 오로치의 리더스킬 및 코어 효과 목록이다.

공격력 파워게이지 획득 관통력 3가지 좋은 옵션을 코어강화로 획득이 가능하고

스킬 강화를 통해서 장풍데미지를 늘리고 파워게이지를 빨리 채울수 있으며 적을 공격할때마다 추가 %의 공격력을 얻을수있다. 확률은 극악으로 알려져있으며 80만원을 투자를 하면 100% 정가를 할수 있는 말도안되는 파이터중 하나이다.

틀림없는점은 랭커권에서는 이미 다있다는사실 하하하..

마무리하겠다. 신캐가 나오면 다시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