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kof 프리티 빌리 정리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kof 프리티 빌리 정리




이번글은 마지막 프리티 시리즈인 빌리에 관해서 글을 작성합니다.

완전 무섭게 생겼던 빌리가 외형적으로 정말 이쁘게 변경이 되어있습니다. 녹속성 밸런스 파이터로 리더스킬빼고는 모두 완벽한 평가를 받습니다. 장거한 야시로 빌리순으로 평점이 매겨졌는데 리더로 사용을 안한다면 완벽하다고 합니다.







kof 프리티 빌리는 100점중 85점을 받구요 초기 태생은 5성입니다. 유형은 밸런스고 속성은 녹속성이에요. 리더스킬이 전체 파이터 화상 공격력이 50%업이기 때문에 주로 화속을 쓰는 마이나 쿄등과 함께 한다면 좋겠다고도 생각하지만 그냥 여성파이터 및 녹속 파이터 공격력 버프를 받는게 좋다고 평가를 합니다. 코어 패시브에 화상상태인 적 공격시 대상의 공격력을 낮추고 20콤보 이상일때 화상공격력이 증가하기 때문에 이점을 노려서 참새떨구기 및 선풍곤으로 화상을 부여하고 20콤보를 넣어주시면 극딜을 뽑아낼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강점은 위에 언급한 것처럼 화상 데미지에 특화가 되어있습니다. 화상부여 및 전체 파이터 화상 공격력 50% 증가 리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의 방어력이 높거나 강림 이벤트에서 화상 특공 보스가 출현했을때 사용을 하면 정말 좋습니다.


콤보는 상대를 공중에 올리고 선풍곤으로 빠르게 20콤을 만드는식으로 활용을 합니다. 이때 20콤을 만들고 참새 떨구기 및 강습 비상곤으로 극딜을 넣어주는게 포인트 입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의 프리티 빌리의 스킬 구성입니다.


참새 떨구기는 적에게 648%의 데미지를 주고 스킬 적중시 대상에게 7초동안 1초 마다 공격력의 22% 화상피해를 부여합니다.


선풍곤ex는 콤포를 올려주는 좋은스킬로 바닥까지 타격이 들어갑니다. 똑같이 7초동안 1초마다 26프로의 피해를 줍니다.


강습 비상곤은 적에게 676%의 데미지를 입히는 스킬입니다. 20콤보 이상시 22%의 스킬 피해량을 주기 때문에 콤보후 피니쉬로 사용을 합니다.


필살기는 초화염 선풍곤으로 적에게 1174%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스트라이크 스킬은 적에게 303%의 데미지를 주고 10초간 적이 받는 화상 피해량을 증가 시켜줍니다.










마지막 초필살기는 라이어 엘리멘탈로 적에게 공격력의 1597%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코어를 통해 콤보 지속 시간 및 방어력 관통력을 올릴수있습니다. 또한 파워게이지 획득량도 30% 증가가 가능하죠. 마지막 20콤보일때 화상 공격력이 올라감으로 20콤보이후 참새 및 강습 비상곤을 쓰는걸로 합시다.


더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커뮤니티에서 본결과 사용체감은 정말 좋다고 합니다. 단점은 오로지하나 리더스킬이기 때문에 이부분을 커버쳐줄수있는 리더와 함께한다면 쾌적하게 스토리 및 아레나가 가능할것 같습니다. 다음도 신캐가 나오면 정리를 해볼게요 프리티 빌리는 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