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kof 이그니스 2001 정리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kof 이그니스 2001 정리



지난주 패치로 킹오브 2001의 보스 이그니스가 추가 되었습니다.

원작에서 네스츠의 총수이자 킹오브 역사상 세손가락안에 드는 흉악보스에 들어가기도 합니다. 자칭 신이라고 표현을함.

이번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서는 어떤 능력을 쓰고 평점은 몇점인지 살펴 보겠습니다.





보스 이그니스 2001은 종합평가 100점중 93점을 받습니다. 추가가 되었을때 등급표상 오로치나 무카이 폭주이오리등과 비슷하게 평가를 받을것으로 생각이 들었는데 그렇진 못했습니다.총 10등안에 드는 파이터중 10등 레오나 96점보다 평점은 3점 낮습니다.(최근 추가되었던 이상한나라 시리즈들도 대부분 90~92점사이 추후 추가 하겠음) 레어도는 5성이고 특성은 자속성으로 리더스킬로 네스츠 파이터의 공격력 40%와 크리티컬 확률을 10% 증가 시켜줍니다. 네스츠 파이터 시리즈는 추후 계속 나올것으로 예상이됨. 이상한 나라 아테나와 함께 사용하면 강한 공격력을 보여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전체파이터의 공격력을 45% 올려주고 hp를 5% 다운시켜주는 매력적인 리더스킬이 있음)



네스츠 최고 간부인 이그니스의 강점을 보면 네스츠 편성에 최적이라고 한다. 아직 구성을 할수가 없다. 파티를 추가적으로 나오는 파이터를 보고 리더로 사용을 하면 될것으로 보임.


액티브 스킬로 상대의 버프를 봉인할수가 있는 네거 제니시스가 있다. 스킬 적중시 4초간 대상이 보유한 액티브 스킬의 이로운 효과발동을 불가능하게 한다.. pvp한정이다.


또한 3스킬 디바인 애로 ex는 적에게 낙뢰효과를 부여하며 액티브 쿨타임 2초증가를 하고 5초동안 1초마다 공격력의 30%를 감전 피해를 줍니다.



스킬 구성은 스페셜 포함 총 6가지다.


1스킬 체인 블레이드 새저틀 엣지 슬라이스는 스킬 사용후 3초간 슈퍼아머를 적용하며 5초간 치명타 확률이 17% 증가를 한다. 앞으로 돌진하며 발차기로 적을띄운다. 전방의 범위가 넓고 후방의 범위는 짧은 편으로 정면을 보고 사용하는 스킬


2스킬은 네거 제네시스다. pvp한정으로 버프효과를 제거한다. 넉백된 상대를 발차기를하면서 타격이 가능하다.


3스킬은 디바인 애로 ex로 감전 장풍을 발사한다. 3타의 데미지가 들어가며 적을 다운시킬수 있다.


피니시 스킬은 이디언 블레이드로 거대한 파란장풍을 4번 쏜다. 근접한 적에게 사용을 하면 좋다.


스트라이커 스킬은 전투중인 팀원에게 10초간 공격력 10%를 증가시키고 네스츠 파이터는 체력이 10% 추가 회복이 된다.





스페셜 스킬인 브루탈 갓 프로젝트는 1749%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손으로 한번 찌르고 발차기후 장풍을 쏜다. 보스급으로 사기라고 생각이 드는 이펙트를 보여준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이그니스의 코어를 보면 모두 공격력에 관련되어있다. 공격력과 관통 파워 게이지 크리티컬 율등이 올라간다. 또한 나르시스트, 최고 간부등은 적을 공격할때마다 주는 데미지와 받는데미지 갑소 공격력 관통력등이 증가한다. 


PVP와 PVE에서 모두 말도안되는 화력을 준다. 연계기사용도 편하다. 단점이 있다면 네거 제네시스는 사거리가 짧기 때문에 적을 넉백시킨상태에서 하단판정을 노려서 슈퍼아머를 획득하는것이 좋다.


조금 아쉬운점은 이미 사기급 캐릭터가 킹오브에 많기 때문에? 밸런스 조정을 이유로 조금 그 사기급들에 비해서는 아래 단계로 나오지 않았나 생각을 한다. 추후에 나올 네스츠 시리즈들이 더욱더 궁금하다.


내일부터 한개의 파이터씩 총 4개의 이상한나라 시리즈도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