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프리티 장거한 분석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프리티 장거한 분석



7월말 패치로 프리티 파이터 3종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장거한, 빌리, 야시로 입니다.

등급표에서 확인한 평점 순으로 한명씩 3일간 소개를 하겠습니다. 3캐릭터모두 7/31일부터 8/14일 수요일까지 파이터 및 배틀카드 소환에서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황속성파이터로 레어도는 5성으로 평점 96점 매우 높은 점수를 받습니다. 유형은 방어형이고 속성은 황속입니다. 리더스킬로 [여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60% 증가 시키고 hp 10%를 다운합니다. 6성기준 , 폭주이오리의 여성 버전 리더 스킬로 보시면 됩니다.







프리티 장거한은 공격과 방어를 양립이 가능합니다. 철구분쇄격 1스킬로 8초간 방어력의 42%만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스킬의 쿨타임이 대략 10.8초기 때문에 2초의 공백시간외에 항상 높은 공격력을 장착하고 있음. 또한 3스킬 뺑소니 스킬로 10초간 방어력이 35% 증가도 하기 때문에 공방 모두 밸런스가 좋음. 그리고 슈퍼아머인 2스킬 철구대선풍은 피격중에도 사용이 가능하다는점도 장점입니다. 1타로 바닥의 적을 공격할수 있기 대문에 콤보 넣기도 편함. 초필살기 철구 대폭주 사용후에는 모든 스킬의 쿨타임을 초기화 시킬수 있어서 평타를 섞어서 다시 한번 딜사이클도 잡을 수 있습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프리티 장거한 스킬 구성 분석입니다.


스킬1은 철구분쇄격으로 적에게 617%의 데미지를 입히고 스킬 사용시 8초간 방어력의 42%만큼 공격력이 올라갑니다.


스킬2 철구대선풍은 적에게 공격력의 785%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슈퍼아머 적용이 되고 피격 중 사용 가능하며스탠딩한정)


스킬3 뺑소니는 적에게 공격력의 720%의 피해를 입힙니다. 10초간 방어력이 35% 증가합니다.


필살기는 철구대박살 적에게 공격력의 1258%의 피해를 줍니다. 피니시 스킬


스트라이크 스킬로는 모든 적을 1.7초간 기절 시킵니다.


초필살기는 철구대폭주로 적에게 1595%의 데미지를 입힙니다.(스페셜) 추가적으로 액티브스킬이 모두 초기화가 됨







프리티 장거한의 코어 효과를 보면 마지막 최강 소녀 등장을 통해서 초필살기후 액티브 스킬의 쿨타임이 초기화 된다는걸 알수 있음. 이오리와 동일함.



배틀카드 정보는 철구대폭주로 프리티 장거한을 사용한다면 없어서는 안될 카드로 필수로 봅니다. 이유는 코어에서 확인한것처럼 100%확률로 모든 액티브 스킬을 초기화하여 더욱더 딜을 넣기 위해서임.


이번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프리티 장거한은 퀘스트 및 pvp에서 우수한 능력을 보여주는건 맞음. 이상하게 이게임은 초반에 나왔던 캐릭터가 대부분 상위티어를 차지하고 추가되는 캐릭터가 그 중간에 들어가는데 장거한은 황속성 등급표에서 퀘스트는 폭주 이오리 밑의 2등을 차지하고 배틀랭킹에서는 앙헬 바로 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황속 조합을 짜려고 계획을 하고 있다며 무조건 적으로 노려보는것을 추천을 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