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SSR 연금 추천 장비 공략

랑그릿사 모바일 SSR 연금 추천 장비 공략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랑그릿사 모바일 글로 찾아왔습니다. 쓸모없는 SSR장비를 연금을 하면 강휘 미스릴(빨몬드) 100개가 나옵니다. 이걸 200개를 모아서 무기 방어구 투구 스크롤 무기혼등으로 교환이 가능한데요. 어떤 장비를 통해서 획득 하는게 좋고 또 어디서 획득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공략을 합니다. 개인적인 의견도 넣어서 풀어 써드릴게요.








먼저 빨몬드(광휘 미스릴)은 여신의시련 / SSR장비 연금 / 이벤트 한정 비경 / 초시공시련 / 여단전 등에서 얻을수가 있습니다. 초반에는 가리지않고 SSR장비를 사용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주로 초월은 무기 > 방어구 > 투구 > 악세 순으로 진행을 하며, 중소과금기준 50레벨에 무기 6성을 만들고 현재 방어구 및 투구작을 하고 있을것으로 예상이됨. 지난번 랑그릿사글을 참고하면 추천장비가 정리되어있으니 참고해서 확인할것

 

글로벌 랑그릿사 모바일에서도 말을 하고 있음. 한계 돌파 소재를 뽑을게 아니라면 무기를 항상 최우선으로 맞추어야 하기때문에 200개의 광휘미스릴을 사용을해서 최종무기를 얻어두는게 좋습니다. 포지션별로 검 창 활 지팡이는 하나씩 6성에 만렙을 찍어두고 여단전때 돌려쓰는것도 좋음.



그렇다면 연금 추천 장비에는 무엇이 있을까. 무기에는 총 3가지이다.

첫번째 장비는 쏙독새이다. 공격력과 마방이 %지로 올라가지만 외면을 받고 있다. 하지만 만 루나가 사용시에는 쓸만한 장비다 이유는 루나의 스킬중에 마방대비 공격력이 올라가기 때문에 잘선택을하자.






두번째 장비는 행성파괴자 이다. 공격력과 방어가 %로 올라간다. 보병 비병 승려가 착용이 가능한 장비이다. 하지만 창병으로 전직시 사용이 불가능하다. 레딘정도가 쓰면 좋으나 연금장비로 추천을 하고있음.


세번째 장비는 블러디 하프 암살자 및 궁병이 착용이 가능하다. 쏙독새와 비슷한 운명인데 극한마궁및 우르의 활이 있다면 연금을 하자. 이유는 하위호환 장비기 때문이다.



방어구 및 악세 투구도 비슷한 개념이다. 이유는 정말 간단하다. 효과 발동 기회가 적거나 상위호환의 장비가 아니라면 과감하게 연금을 추천한다. 앞서 말했지만 우선순위는 무기가 먼저기 때문에 이전까지는 SR방어구 및 악세 투구를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나같은경우도 그랬지만 초반 레온 쉐리에 몰빵을 해주었기때문에 무기의 혼을 통해서 업그레이드를 하고 요즘은 무기 뽑을 간간히 하는데 랑그릿사에 장비가 워낙 많기 때문에 원하는 장비를 획득을 하진 못했었음. 그래도 이제 암살자 와 마법사 직군까지 무기는 다얻었기 때문에 풀로 초월하고 이제 방어구를 맞춰줄 생각입니다.






다양한 경로를 통해서 광휘의미스릴을 얻을수 있는데, 역시나 랑그릿사 모바일을 하는시간이 길어야함. 초 시공 시련이 은근히 어려움 A까지는 하지만 이미 공략이 많이 풀린상태기 때문에 여기까지는 완수를 해주어야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여신의시련도 병종별로 카운터를 치면 여러 드래곤을 쉽게 잡을수 있으므로 꼭 가능한위를 잡자 또 사건등에서도 획득이 가능한점도 잊지 말자. 열심히해야 빨리 성장을 할수 있다.


패치내용을 보니 내일 랑그릿사에 따로 신캐릭 추가는 없어서 다시 일주일더 글쓰기를 쉴 예정입니다. 14일날 신캐가 다시 추가되는데 그전에 소개하는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장비도 중요하지만 가장 포인트는 레벨 및 영웅의 별갯수임으로 매일 숙제와 조각은 항상 모아두는걸로 합시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