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제이올&레이라 전직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제이올&레이라 전직 분석



금일패치로 신규 영웅 제이올&레이라가 추가가 되었습니다. 비경의 이벤트 전장을 통해 포인트 19500까지만 모으면 소환이 가능합니다. 특별한점은 두개의영웅이 한가지로 섞여 있기 때문에 마법사 및 기병으로 전직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한국보다 먼저 패치가 되었던 몽환모의전에서는 어떤 평가를 받고 있고 전직은 어떤트리로 가는게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제이올 & 레이라는 랑그릿사 3탄에 연인으로 등장을 했었다. SSR 초기등급이지만 이벤트로 뿌리기 때문에? 평가는 8.0으로 다소 낮은 편에 속한다. 진영은 빛의 기원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빛의원 세력자체가 워낙 후지긴 하지만 최근 진영전 업데이트후 모든영웅을 모아야 다양하게 참여가 가능하니 꼭 이번에 얻도록 한다.추가적으로 전략의대가도 사용이 가능함. 8.0이면 어떤수준이냐면, 여러분이 좋아하는? 랑그릿사 모바일의 파인애플 디하르트 보다 0.5 낮은 수치 이다. SR 평범한 캐릭과 비슷하다고 생각을 하면 편하다.



특징은 기병과 승병 2개의 클라스가 공격 지원으로 구분이 가능한점 특징입니다. 전직트리는 총 두개이고 기마병과, 지원병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협력전 및 다크드래곤에서 우수한 활약을 합니다. 추천클래스는 최종으로 흑기사와 로얄 인 요이치(한글섭에서는 이름모름)으로 전직을 추천합니다.




제이올&레이라의 추천 인챈트는 만월과 해일입니다. 최종적으로 흑기사로 사용을 할때 어울리는 인챈트이기 때문입니다. 랑그릿사에서 레온과 쉐리도 이 인챈트를 사용을 합니다.



최종전직을 흑기사 및 로얄 인 요이치로 할경우에 5코스트를 맞춘 스킬 구성입니다. 공격스킬 2개 맹공과 질풍돌격을 가져가고 다시이동으로 치고빠지는 전투를 합니다. 로얄 인 요이치의 경우는 딜링 및 지능증가 스킬을 배웁니다.








이번 신캐의 전직트리입니다. 추천 트리는 최종 흑기사로 기마병으로 주로 사용을하나, 자신의 팀구성에서 돌격자가 많으면 지원형인 로얄 인 요이치 트리를 올립니다. 하이브리드의 강점으로 듀얼로 모두 사용가능하다는점이 특징입니다. 빛의기원으로 사용시 대부분이 돌격캐릭터 이기 때문에 로얄 인 요이치를 하시는게 좋다고 생각을하고, 흑기사로 사용을 할거라면 룬스톤을 사용을 해서 헤럴드에서 증폭 기술 스킬을 배워주는게 좋습니다. 고유기술로는 월하의 맹세로 공격 시 근접전 피해 감소 무시, 원거리 선공 시 지력 0.5배 만큼 아군 생명력 회복 및 디버프 제거, 근거리 선공 시 입힌 피해의 10%만큼 자신의 생명력 회복 및 면역 효과 부여 효과가 있습니다.



나이트의경우는 이동 5의 사정거리1로 기동성이 좋은게 특징입니다. 여기서 다시이동과 질풍돌격 공격기를 하나씩 배울수가 있습니다. 마스터보수로 hp+36과 공격력 + 9를 얻습니다.



1차인 하이랜더는 마식술이라는 지원 스킬을 배웁니다. [지원] 대상 부대에 [마 무술을 준다. 주는 마법 데미지가 모든 물리적 손상이 공격력의 10 %를 지력에 가산합니다.


하이랜더의 최종전직은 흑기사 입니다. 맹공과 공격지휘를 배웁니다. 맹공은 액티브 스킬로 단일적에게 1.4배의 데미지를 주고 2칸 밀어 냅니다. 공격 지휘는 패시브로 주변 2칸 이내의 모든 아군의 공격력과 지력을 +10%증가 시킵니다. 주로 로얄 인 요이치가 사용을 합니다. 보수로 공격력 + 25 방어력 + 10 지력 + 15가 올라갑니다.



지원 계열의 헤럴드 입니다. 이때부터는 기마병이 아닌 일반 궁병과 똑같은 이동범위와 사정거리를 가지고 갑니다. 증폭술이라는 스킬로 [지원] 대상 부대에 [증폭 기술을 제공합니다. 주는 물리 데미지가 모든 마법 데미지가되고, 지력의 10 %를 공격력에 가산합니다.



랑그릿사 제이올&레이라의 지원형 최종전직인 로얄 인 요이치 입니다. 단일공격기인 성말과 명상을 배웁니다. 마스터 보수로 hp와 공격력 지력을 얻습니다. 앞서서도 말했지만 빛의기원은 마딜이 부족하기때문에 로얄 인 요이치로 쓰면 효과적일수도 있다고 생각함.





랑그릿사 모바일 제이올&레이라의 전직과 분석을 해보았는데요. 음.. 위의 전직명은 다한글판에서 100%다를겁니다. 아이콘으로 판단을 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하이브리드 캐릭터로 좀 사용하기가 애매하고요 1차에 배우는 스킬때문에 룬스톤이 기본 한개로 들어가는 단점도 있지만, 세력전을 위해서 그냥 얻어서 전직을 해서 사용은 할만하다 이렇게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분석을 끝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