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KOF) 수영복 2종 (앙헬,K) 최신 평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KOF) 수영복 2종 (앙헬,K) 최신 평가




어제 작성했던 해변시리즈 마이, 쿨라외에 이번에는 2차로 추가된 앙헬과 K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1차에 나왔던 캐릭터들에 비해서 조금 더 평점이 높습니다. 어제처럼 이제 파이터 하나씩 리더로써 쓰킬과 왜 이정도의 등급표 평점을 받는지 하나씩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앙헬부터 시작을 합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여름 해변의 앙헬 평가



해변 앙헬은 최초 5성에 적속성 파이터 입니다. 리더 스킬로 방어형 전사의 공격력 및 방어력 20%를 올려주기도 합니다. 코어 패시브를 보면 액티브 스킬 명중시 30초동안 방어력의 20%만큼 공격력이 올라가기 때문에 방어형치고는 나름 준수한 데미지를 보여주는것도 특징입니다. 액티브 스킬은 기존의 앙헬과 비슷합니다.








해변 앙헬의 1스킬인 레드 스카이는 슈퍼아머를 발동하며 적에게 공격력 피해를 입힙니다. 콤보를 이어나가기전에 맨처음 사용을 합니다. pvp에서 보면 블로 롤링 콤보를 먼저 사용해서 연계를 하기도 하는데 저는 레드 스카이를 통해 먼저 띄우고 평짤을 섞어서 다음 스킬을 사용하는게 더편함.


2스킬은 매더 머더 잡기 기술입니다. 근접한 적을 손으로 잡고 발로 차서 공중에 띄웁니다. 


3스킬은 블로 롤링 콤보로 적을 잠시 기절시키고 넘어 뜨립니다. 앙헬의 모든 스킬중 유일한 타격기 입니다.







피니쉬 스킬은 리얼 레이브로 적에게 공격력의 1271%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운용방법은 코어 패시브를 극대로 활용하기위해서 일단 공격을 하고봐야한다는 점입니다. 효과발동후 방어형치고는 괜찮은 데미지를 기대할수 있으며 적에게 중독피해를 줄 수 있기때문에 이점을 활용을 하면 좋구요. 방어형들의 리더로 사용하기 좋은 스킬때문에 다소 높은 92점을 받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여름 해변의 K 평가



해변의 K이는 이번에 출시한 수영복 시리즈 중 유일한 남캐 입니다. 녹속성 공격형 파이터 이며 리더 스킬로 녹색 특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40% 올려 줍니다. 95유리와 똑같다고 생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해변의 K는 치명타 발생시 높은 데미지를 입힐수 있습니다. 



일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평가를 보면 리더스킬로 인해 점수 평점이 뻥튀기가 되었다라는 말을 많이 보았습니다. 2스킬인 내로우 스파이크를 통해서 5초간 공격력을 증폭시키고 에어 트리거를 통해서 상대방에게 7초동안 1초마다 화상피해를 입혀서 강력한 딜을 낼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코어 패시브를 적극 활용을 추천을 합니다. 15콤보 이상시 치명타 피해량이 35% 증가 합니다.









해변 K의 스킬을 보면

1스킬 아인트리거 세컨드셀 타격기로 적에게 626%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근접에서 주먹으로 상대를 가격한후 발로 공중으로 띄웁니다.


2스킬은 내로우 스파이크EX로 적에게 752%의 데미지를 입히고 5초간 공격력 10%를 증가시키는 버프를 받습니다. 콤부시 우선으로 사용을 해야할 스킬이고 효과를 받은뒤 평짤과 다른스킬로 연게를 하는게 좋습니다.


3스킬은 에어 트리거로 적에게 공격력 603%의 피해를 입히고 스킬 명중시 화상 효과를 부여합니다. 공중으로 뛰어서 발차기 2회를 함.


피니시 체인 드라이브는 적에게 1159%의 피해를 줍니다. 콤보 마무리로 사용을 주로 합니다. 타격이 정말 시원시원 합니다.


기본 적으로 15콤보 이상을 발생시키기 위해서 내로우 스파이크로 적을 띄운후 아인트리거 세컨드 셀 로 한번 더띄우고 마지막 3스킬로 마무리를 합니다. 중간마다 1~2회정도의 평짤을 사용을 해줍니다. 코어 패시브를 위해서 








전체적으로 어제 정리했던 킹오파의 수영복시리즈 4캐릭터를 모두 보면 일본내 커뮤니티에서는 평점에 대한 반응을 보았을때, 리더스킬로 인한 점수가 거품이 있다라고 모두 말을 합니다. 실제로 기존에 나왔던 95점 이상의 캐릭터에 비해서는 확실히 넘사벽급은 아니라고 생각을 하지만, 일년에 한번씩 출시되는 수영복시리즈니까. 컬렉션으로 모은다면 확실히 가치는 있지 않나 라는 생각을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