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 [마물을 다스리는자] 리무루=템페스트

일곱개의대죄 - [마물을 다스리는자] 리무루=템페스트



7대죄 7월 24일 패치로 점성술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신규 추가된 영웅은 SSR의 4종 입니다. 그중 먼저 살펴볼 영웅은 [마물을 다스리는자] 리무루=템페스트 입니다.

주로 탱커역으로 사용을 할거라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개성 폭풍룡의 친구를 통해서 히패를 받고 다음 턴 시작 시 방어 관련 능력이 8%증가를 합니다.(5회제한) 2스킬로 디버프 자세 취소 면역을 하며 적을 도발하고 감소된 hp를 회복하는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리무루=템페스트의 평점입니다. pvp 및 섬멸전에서는 높은 9.0 이상을 보여주지만 스토리 주회에서는 7.0으로 다소 낮은 편입니다. PVP에서 탱커로 사용을 하며 도발 & 디버프 해제 스킬로 인해 고평가를 받음 . 2스킬을은2랭크부터 도발효과가 생김.

섬멸전에서 데미지 증가 및 1스킬 쪽빛의 꽃에 파열 피해가 있기 때문에 공략할때 편한모습을 보여줄것으로 예상이 됨.



7/24일부터 일곱개의대죄 x 전생술 1차 픽업인 소환한 자와 소환된자!로 획득가능

스킬구성은 아래 상세히 설명을 하겠음. 공격 및 자세 필살기 디버프로 구성이 되어있음.

나름 알찬편에 속한다.






[마물을 다스리는자] 리무루=템페스트의 상세 스탯을 보면

UR Lv.60기준으로 공격력 2863 방어력 2012 생명력 39460을 가지고 있음. 치명피해 60% 관통률 25% 인내율 20% 치명확률 20%를 부가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pvp에서는 2스킬로 인해 도발 및 피회복으로 인한 상당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데미지가 약한 템페스트 리무루이지만 1스킬 파열효과로 다른 캐릭터와 시너지를 낼수있음.

또한 필살기 자체도 기절효과가 붙어있음과 동시에 어느정도의 화력도 낼수 있다.


스토리 주회는 당연히 광역기로 잡몹을 빠르게 잡는게 좋다고 생각함. 보스전에서는 탱커로 어느정도 사용은 가능함. 이글을 쓰는 필자는 다른캐릭터를 사용할것 같음.


섬멸전에서는 파열 기술로 인해 상타치의 평가를 받음.






탱커역을 수행하기 때문에 생명 및 철벽 4:2를 추천을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철벽 3셋을 맞추는게 안정성이 더 좋다고 봄. pvp는 선이 무조건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전투력이 높게 팀을 구성하자



[마물을다스리는자] 리무루=템페스트의 1스킬은 '쪽빛의꽃'


단일적에게 180/270/450의 파열 피해를 줌.



2스킬은 드롭 디펜


1랭에서는 디버프 효과에 면역하는 자세만 취하고 감소된 회복의 20%만 회복하지만 2랭부터는 도발과 함께 피회복을 하기 때문에 2랭에 맞춰서 사용을 하도록 합니다.



필살기는 폭식자'클러트니'


lv1기준으로 단일 적군의 버프 효과와 자세를 해제하고 공격력의 490% 피해를 준뒤 1턴간 기절을 시킵니다. max시 735%의 피해를 줌. 1,2,필살기 모두 다양한 스킬구성으로 탄탄하다고 생각을함.



필살기(합기) "무차별흡수"


필살기와 효과는 동일하고 공격력이 1렙기준 560 max기준 840%를 부과를 한다.



개성은 폭풍룡의친구로


영웅이 피해를 받으면 다음 턴 시작 시 방어 관련 능력이 8% 증가합니다(5회 제한)

2스킬과 개성으로 인해 단단한 탱커역을 수행을 할것으로 보임.



합기는 [돼지의모자],[일곱개의대죄] 멜리오다스와 함께하고,


스페셜인연으로


[색욕의죄][리오네스의영웅] [수배자] 고서 관통률 + 6.4%

[돼지의모자][리오네스] 엘리자베스 인내율 + 8.2%

[돼지의모자][일곱개의대죄] 멜리오다스 공격력 + 266




일곱개의대죄 [마물을 다스리는자] 리무루의 코스튬 정보




콜라보 첫캐릭터 리무루를 살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상타치 탱커에 속한다고 생각은 합니다. 현재 7대죄 탱커중 탑5에는 들어갈것으로 보이며 협력전용으로 하나정도 있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