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젤다 전직 성능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젤다 분석


랑그릿사 젤다


내일 7월17일 패치로 신규로 출시할 캐릭터 젤다입니다. 필자는 이캐릭터가 나옴으로써 현재 랑그릿사덱이 엉망인분들에게 조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이유는 젤다는 새로운 세력 일본어 번역시 '유성강타'의 초절강화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유성강타의 대표적 SSR로는 쉐리, 젤다, 안젤리나, 쥬그라 디하르트가 있으며 흔히 함정이라고 지적을 받았던 안젤리나, 디하르트를 좋은 초절강화와 함께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랑그릿사 젤다의 평점은 9.0으로 3티어에 속하는 딜러 입니다. (같은 티어에는 쉐리 젤다 디하르트 쉐리 알테뮬러등이 있음) 레어도는 SSR이며 세력은 어둠의윤회와, 유성강타 두세력에 속합니다. 쓰리사이즈는 78 / 44 / 76이고 키는 162cm / 42kg입니다. 초반 스토리 진행시 메튜와 함께 적의 슬라임을 잡앗던 기억이 있으실거에요. 원거리 도적형 캐릭터 입니다.



젤다의 전직트리는 두가지 암살자와, 마물 2가지인데 최종전직인 쉐도우때나 마물인 혼돈의화신 둘다 공격력이 매우 높은편에 속합니다. 딜러인만큼 공격적인 부분에 많이 치중이된만큼 방어력부분에서는 낮은 편에 속합니다. 고유 스킬로는 '숨박꼭질'로 크리티컬 확률을 20% 증가시키며 행동 종료시 위험범위 밖에 있을시 은폐가 가능합니다. 또한 이동력이 4칸증가하고 치명데미디 30% 증가 데미지 30% 감소가됨. 공격범위 밖에 있을때는 기동성자체가 확보되는 캐릭터에요.



랑그릿사 젤다는 기습공격을 주로하며, 자신의 화력을 증가시킬수 있는 수단이 있기 때문에 화력이 좋은 어태커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주로 사용하는 컨텐츠는 총 4가지로 아레나, 여단전투, 협력전, 다크드래곤에서 쓰입니다. 또한 젤다는 유성강타 세력의 초절강화를 배우기 때문에 이세력으로 간다면 필수겠죠? 적의 병사들을 무시하고 직접타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가치는 더욱 증가합니다. 탱커의 카운터 역을 할수있음.





주로 클래스는 닌자트리를 추천을 합니다. 이유는 병종상성이 없는점을 꼽습니다. 기술도 높고 고유스킬자체도 크리티컬 확률고 크리데미지 업이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알 하자드의 스킬을 통해 자신의 병사를 희생을하고 화력을 크게 높이는 양날의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초절강화의 효과는 주변 1칸에 아군이 없을경우 데미지 10%를 증가하고 공격후 2칸이동이가능하며 자신의 회복을 20% 증가시킴. 유성강타의 딜러 쉐리와함께 사용을 하면 적을 격파후 2칸 이동 증원을 통해 40%회복가능



랑그릿사 젤다의 클래스 / 스킬구성 / ssr장비 / 인챈트를 추천입니다.

최종전직은 쉐도우로하고 스킬구성은 1코스트의 백스탭 / 초절강화스킬 / 쉐도우어택을 사용을합니다.


장비는 사라빌 / 최후의옷 / 사신의가호 / 날개 각반을 추천을 합니다.


사라빌은 기술5 공격8의 장비이며 보병,궁병,암살자 계열이 착용가능한 장비 입니다. 고유스킬로 소녀의원한으로 치명타 확률을 2%증가시키며 치명타 발상할경우 전투 후 적에게 자신 공격이 0.5배 만큼 피해를 주는 장비입니다.


최후의옷은 비병,궁병,수병,암살자가 착용한 갑옷으로. 생명 29와 방어력이 5붙은 장빙비니다. 방어 + 2%가 올라가며 생명이 100%일경우 받는 피해량을 40%감소시킵니다.





사신의가호는 최후의옷과 똑같은 병종영웅이 착용가능하며 생명 25와 마방 5가 기본적으로 탑재가 되어있습니다. 스킬은 사신의 가호로 생명 1%가 오르며 근접공격을 받아 전투시 방어가 3%증가합니다.


마지막은 날개 각반으로 모든클래스가 착용가능한 장비입니다. 공병 6과 방어4가 기본능력치이며 스킬로는 신의방어로 공격 1.5%를 올리며 공격 받을 시 방어력이 2% 상승합니다.


인챈트는 유성을 사용을 합니다. 이유는 치명타율과 체력이 80% 이상일때 모든피해량을 20%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또는 태양을 사용을 하는데 태양은 2셋에 치명타율이 5% 4셋에 20%가 증가합니다.





스킬구성은 크게 두가지입니다. 첫번째 구성은 닌자때 배우는 백스탭 / 초절강화스킬 / 쉐도우 어택으로 초절버프를 외우고 딜을 넣는 형식입니다. 쉐도우 어택은 가드를 무시하고 적에게 딜을 넣는 스킬임.(한가지 참조해야할건 일격이탈 초절강화는 혼돈의화신때 배움으로 룬스톤 2개를 소모해야함.)


2번스킬은 1코스트의 쉐도우에배우는 패시브 크리티컬 확률을 10% 전투후 이동하는 스킬과 혼돈의화신에 배우는 양날의검스킬입니다. 병사를 소모하고 데미지 30%를 냅니다.

마지막은 암살자에 배우는 최후의 일격으로 적의 병사무시 공격스킬로 구성을 합니다. 이때는 내가 초절강화를 배우고 치기 때문에 어둠의윤회세력에게 어울린다고 생각을합니다.



젤다의 추천 전직트리입니다. 1로는 혼돈의화신 2로는 쉐도우를 추천을 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혼돈의화신으로가서 일단 초절강화를 배운후 룬스톤을 사용을해 쉐도우로가서 공격스킬등을 배우는식으로 합니다. 약간 레온이 제국의돌격을 배우고 기사도를 배우기위해 전직을 하러가는 태크와 매우유사한면이 있습니다.



랑그릿사 젤다의 전직트리는 매우 깔끔한 편입니다. 기본암살자에서 루트는 단 두가지 입니다. 쉐도우 트리와 혼돈의화신트리인데 최종전직에서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배워줘야 하기때문에 마스터 스탯과 챙기려면 4칸을 모두 채워 전직을 해야합니다.



랑그릿사 젤다의 기본시작은 암살자로 시작을 합니다. 이동범위 3과 사정거리 2로 궁병과 똑같다고 생각을 하시면 좋습니다. 병종의 상성이 없기때문에 무조건 좋습니다. 전직 마스터 보수로 공격력 5와 민첩 6을 받습니다.


스킬로는 2가지 액티브, 패시브를 모두 배웁니다.

첫번째로는 최후의일격으로 적의 병사를 병사를 무시하고 공격이 가능합니다. 단 이라는 조건이 있는데 자신이 이끄는 부대가 전멸할때 입니다.


혈전은 자기 부대보다 hp비율보다 높은 적을 공격할때 공방이 10% 증가를 합니다.



첫번째 닌자로 전직시 배우는 백스탭은 물리 공격 딜을 넣을수있습니다. 공격시 적의 HP가 100%이며 전투 전에 적의 공격력 2배의 고정데미지를 1회 줄 수 있습니다.

마스터보수로는 공격력 + 7과 기술 + 8을 받습니다.



또다른 1차 전직의 마검사자 입니다. 마스터보수시 공격력 방어력 마방이 두루 올라갑니다. 패시브 스킬인 연막을 배우며 공격후 30%의 확률로 받는 데미지를 30%감소시킵니다. 1턴간 가능. 초절강화를 배우기위해서 꼭올려야 하는 클래스로 이동거리및 사정거리는 동일합니다.



최종전직인 쉐도우입니다. 닌자트리를 먼저올리기보다는 초절강화를 먼저배우고 룬스톤을 통해서 마지막에 전직을 추천을 합니다.


그림자 어택은 가드를 무시하고 적 단체에게 1.3배의 데미지를 줍니다. 아레나 등에서는 꿀스킬로 활용을 할수있고 탱커들을 쉽게 무력화 시킬수 있습니다.


패시브로는 크리티컬 확률을 10%증가시키며 적을 쓰러뜨릴시 재이동이 가능하게 합니다.



2차전직 혼돈의 화신입니다. 스탯이 두루 올라갑니다.

유성강타의 초절강화 일격일탈을 배웁니다. 주변의 공방이 올라가며 주변1칸이내의 아군이 없을경우 데미지가 10%증가하며 적을 쓰렸을때 다시 2칸 이도이가능하며 hp 회복도 가능합니다.


액티브 스킬인 블러디 알 하자드는 자신의 병사를 희생하고 공격할때 데미지 30%를 추가로 줍니다. 공격후 부대는 데미지의 50%를 회복을 할수 있습니다.

내일 랑그릿사에 출시할 젤다의 전직 및 템트리를 알아 보았습니다. 강한공격력과 고유스킬로 빠른 기동성과 높은 데미지 기대갚을 줄 수 있는게 강점이고 단점은 유성강타 세력의 구성원들이 쉐리를 제외하고는 약간 꽝의 느낌이나는 파인애플과 안젤리나등과 조합을 해서 사용을 해야한다는점입니다. 만약 보젤의 어둠의윤회를 운용한다면 좋은딜러로 사용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곧 쥬그라에대해서도 성능 분석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랑그릿사 만한 게임이 없는것 같습니다.. 넘나 재밋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