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SSR등급 장비표 확인

랑그릿사 모바일 SSR등급 장비표 확인




안녕하세요? 이번에 준비한 주제는 SSR등급 장비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무과금으로 랑그릿사를 한다면 장비소환을 하지 말라는 말을 많이 보셨을겁니다. 저도 인정합니다. 최초에 3성으로 20레벨까지 올릴수 있으나 그이후부터는 업그레이드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동일장비나 혼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래서 어떤 무기를 착용을 해야 밥값을 할수 있는지에 대해서 작성을 하니 보고 자신의 SSR 장비를 비교를 해보시고 알맞게 템셋팅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합니다. 모든 장비중 쓸만한 장비만 있습니다.





※ SSR에는 스킬이 한개 더붙기 때문에 좋음.

순서는 장비이름 / 스킬로 정렬

장착 가능 병종은 스크린샷표로 확인할것


랑그릿사 좋은 SSR등급 무기 표




용살검그람 / 용 살해자 공격, 생명 +1.5%. '드래곤'과 전투 시 추가로 공격, 방어, 마방 +10%.


푸른혹성 / 메테오 스트라이크 전투 진입 전 이동한 1칸마다, 공격, 방어, 마방 +1%.(최대 +3%)


라그나로크 / 기선제압 공격 +2%. 공격하여 전투 진입 전 50%의 확률로 적에게 영웅 공격의 1배 만큼의 고정 피해를 준다.


극한마궁 / 극한 공격 +2%. 부대는 근접 공격 패널티를 무시한다.



우르의활 / 신의 사수 물리 피해량 -20%, 부대의 일반 공격 사거리 +1.


기적의지팡이 / 기적 강림 광역 스킬 피해량 +3%. 공격하여 피해를 줄 경우 15%의 확률로 적에게 디버프를 1개 부여한다.


봉인의수호자 / 수호자 공격 +2%, 방어 +1%.



정의의선서 / 선서 방어 +1.5%, 마방 +1.5%.


세계수의가지 / 창과 방패 방어 +2%. 전투 시 적의 방어 3% 무시.


저주의창 / 무수한 가시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방어 +3%, 마방 +3%. 전투 후 25%의 확률로 적에게 '침묵', '치료 방해' 효과 부여, 1턴 지속.


아스타로트 / 독안개 디버프를 가진 적과 전투 진입 시 지력 +3%.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전투 후 15%의 확률로 적에게 '기절' 효과 부여, 1턴 지속.





푸른달 / 푸른 달 지력 +2%, 마방 +1%


묠니르 / 뇌신의 힘 공격 +2%. 공격하여 전투 진입 전 50%의 확률로 적의 버프를 1개 제거한다.


붉은달 / 붉은 달 지력 +2%, 생명 +1%.




랑그릿사 좋은 SSR등급 방어구 표



피무뇌마감 /  피의 방패 생명, 방어 +1%. 근접 공격을 받을 시 10%의 확률로 이번 전투에서 받는 피해량 -30%.


풍왕의갑옷 / 바람의 벽 생명, 방어 +1%. 원거리 공격을 받을 시 10%의 확률로 이번 전투에서 받는 피해량 -30%.


태초의갑옷 / 유체 부대 생명이 50% 이상일 경우, 방어, 마방 +1.5%. 부대 생명이 50% 이하일 경우, 공격, 기술 +1.5%.


최후의옷 / 행운 방어 +2%. 생명이 100%일 경우, 받는 모든 피해량 -40%.


천녀의날개옷 / 천사 날개 생명 +2%. 공격을 받아 전투 진입 전 15%의 확률로 적의 버프를 1개 제거한다. 그리고 무작위 디버프를 1개 부여한다.


사신의옷 / 사망 선고 치명타를 받을 확률 -20%. 공격을 받아 전투 진입 전 15%의 확률로 적에게 '받는 피해량' +20% 효과 부여, 2턴 지속.


발루드의로브 / 광명 마방 +2%, 근접 공격을 받아 전투 진입 전 10%의 확률로 이번 전투에서 부대는 근접전 패널티를 받지 않는다.


랑그릿사 좋은 SSR등급 투구 표



아이니아스의투구 / 보살핌 생명 +2%, 방어 +1%.


흡혈귀 가면 / 피의 공포 방어 +2%. 행동 종료 시 25%의 확률로 자신 2칸 내 적 1부대의 '방어' -20%, 1턴 지속


태초의투구 / 유체 부대 생명이 50% 이상일 경우, 방어, 마방 +1.5%. 부대 생명이 50% 이하일 경우, 공격, 기술 +1.5%.


제왕의관 / 왕의 축복 생명, 마방 +1%. 행동 종료 시 인접한 1명 다른 아군의 "주는 피해량" +10%, 1턴 지속





요르문간드의눈 / 요르문간드의 독 생명, 방어 +1%, 행동 종료 시 25%의 확률로 자신 2칸 내 적 1부대의 '주는 피해량' -15%, 1턴 지속.


선녀의티아라 / 성결한 축복 생명 +2%. 행동 종료 시 50%의 확률로 자신 주위 2칸 안의 1부대 다른 아군 무작위 버프를 1개 부여한다.


오딘의모자 / 신의 위협 마방 +2%. 적을 격퇴 후 행동 종료 시 자신 3칸 안의 적 1부대의 버프 1개 제거.


랑그릿사 좋은 SSR등급 투구 표




패자의휘장 / 패왕 모든 능력치 +1%. 면역:'방어, 마방 감소', '공격, 지력 감소', '이동력 감소'.


성왕호부 / 성왕의 축복 주위 2칸 안에 아군이 있을 경우, 전투 중 방어, 마방 +2%.


여신의눈물 / 여신의 눈물 치료 효과 +5%. 행동 종료 시 주위 2칸 안의 1개 다른 아군의 디버프를 1개 제거한다.


차원보옥 / 시간 역전 지력 +1.5%, 액티브 스킬을 사용해 피해를 줄 경우 15%의 확률로 이 스킬의 쿨타임 -1.


드라우프니르 / 반사 지력 +1.5%. 원거리 공격을 받아 전투 진입 시 받은 피해량의 10% 반사.


별의수호 / 별의 수호 지력 +1.5%. '암살자', '궁병'과 전투 시 방어 +10%.


용살자훈장 / 참용 공격 +1.5%. '비병'과 전투 시 추가로 공격 +4%.


빛의면사포 / 빛의 가루 마방 +1.5%. 면역:'방어, 마방 감소'.


란드비디의장미 / 정적 지력 +1.5%. 공격하여 피해를 주었을 시 25% 확률로 적 부대의 버프 1개 제거.



심판의부적 / 단죄 공격 +1.5%. "승려"와 전투 시 공격 +4% 추가 증가.


요정의발걸음 / 요정의 춤 방어 +1.5%. 공격 후 2칸 자유 이동 가능.


신속부츠 / 신의 발걸음 방어 +1.5%, 이동력 +1.


소재 강화 부츠 / 미구현


피의맹약 / 피의 맹약 생명 +3%. 면역:'치료 방해', '강화 방해'.


랑그릿사 SSR등급 장비표를 모두 정리를 하였습니다. 이표에는 상타치를 이루는것만 정리가 되어있음 무기는 최우선으로 등급업을하고 여유가되면 방어구 투구 악세순으로 올리면 됩니다. 아무래도 장비수가 전체적으로 엄청 많기 때문에 무기정도만 용을파밍해서 업글하고 나머지는 SR등급으로 올리는게 일반적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