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페라키아 전직 및 정보 확인

랑그릿사 페라키아 전직 및 정보 확인





금일 랑그릿사 패치이후 레엘레 픽업소환이 시작이 되었고 함께 추가가된 신캐릭터 페라키아 입니다. 마족으로써 컨셉은 버프를 빼앗아 오거나 고유스킬 모프로 상대 적과 병종을 변환하고 다시한번 행동을 할수 있게 합니다.(두번공격이 가능하다는점) 공격력이 + 25%로 올라감. 1턴간 가능합니다. 컨셉에 맞게 전직은 마족 쉐이프 쉬프터에서 미라지퀸으로 가능하고, 그외에 닌자와 메이지 계열로도 사용을 할수있습니다. 소문에 의하면 아레나 후반에 꽤 활약을 할수있는점이 많다고는 하네요. 고정데미지 상향 패치와 버프를 빼앗는점으로 인해서. 약간 비트코인처럼 존버 캐릭?으로 일단 보고 시작을하죠.







특이한 컨셉의 신캐 페라키아는 다른 평범한 SR등급처럼 7.5점의 평점을 받습니다. 레어도는 SR로 구하기는 어렵진 않습니다. 스킬구성은 좋은데 왜 7.5인지는 정확히는 모르겠네요.출전은 랑그릿사 3탄에서 나왔엇구요. 세력은 보젤의 어둠의윤회와 아직 미출시된 유성강타로써 범용성이 매우 적습니다. 나쁜쪽 세력의 초절강화만 받을수있네요. 쓰리사이즈는 92 / 55 / 90이고 키는 180cm입니다.



랑그릿사 페라키아의 장점은 아레나와 시공의균열에서 강하다고 합니다. 이유는 고유스킬을 통해서 2번공격을 할수있기 때문입니다. 추천클래스로는 1 미라지퀸과 2 아크메이지로 구성이 됩니다. 미라지퀸시 1스킬 패시브 연막으로 적에게 받는 피해량을 줄이며 또한 패시브 공격위협으로 행동 종료시 주위 2칸내 모든 적의 공격력과 지력을 15% 감소 시키기도 합니다. 약간 법사 계열의 카운터 느낌이 납니다. 또한 증원이라는 스킬로 행동종료시 자가 회복을할수도 있고 선회를 통해서 탱커역을하는 레딘에게 카운터 역활을 할수도있습니다. 자리를 바꿔버려서 호위를 못하게 할수도있음.





추천인챈트는 무조건 시계입니다. 왜냐하면 대부분 스킬들이 턴이 최소 2~3턴이기 때문에 빠르게 스킬을 회전을 하기 위해서 입니다. 4셋을 맞춰야지만 30%학률로 쿨타임을 -5내리기 때문에 참고를 해주세요. 은근히 30%가 잘안터지긴하지만.. 어느정도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랑그릿사 페라키아의 전직 트리 입니다.

최초 모프로 시작을 하며 1차에서 닌자 / 쉐이프 쉬프터 / 아크메이지로 전직을 가능하고

프로티안에서 최종전직인 미라지퀸으로 전직이 가능합니다.

스킬구성을 하나씩 보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할게요.




모프때는 이동거리 3에 사정거리 2의 원거리공격을 할수가있습니다. 마스터시 공격력 +5민첩 +6을 올릴수있습니다. 스킬은 총두가지로 액티브와 패시브 각각 하나씩입니다.


먼저 패시브로는 증원인데요 턴종료시 자신의 hp를 20% 회복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두번째로 액티브 스킬은 약탈이라는 스킬인데요 물리 공격피해를 주며 호위를 무시하고 단일적부대에 1.1배의 피해를 부여합니다. 또한 전투후에 상대가 가진 강화효과를 최대 3개를 가지고 올수있습니다.아레나에서 초반에 버프를 많이 외우고 시작을 하는데 초반부터 페라키아에게 약탈을 당하면 굉장히 분노할수도 있다고 추측을합니다.




닌자로 전직시에는 최종으로 갈수없기때문에 비추천을 합니다. 패시브이며 크리티컬 확률을 10% 올려줍니다. 전투후 적을 쓰러 뜨렸을때 다시 이동이 가능합니다.

크게 매력적이진 않습니다. 왜냐하면 일단 최종으로 가면서 배우는 스킬보다 활용도가 떨어진다고 생각을합니다. 1차전직 쉐이프 쉬프터가 배우는 선회가 엄청 좋기 때문입니다.



페리키아는 무조건 이전직으로 가야합니다. 위에도 몇번말했던 스킬인 선회입니다. 물리데미지를 주고 호위를 받지 않는 상태라면 전투 후 목표와 위치를 바꾸고 동시에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를 -20% 감소시킵니다. 응용법은 알테뮬러, 레딘, 프레아 등과 위치를 바꾸고 빠르게 적을 싸먹는 작전을 실행을 하시면 좋습니다. 랑그릿사 아레나를 할때마다 조금 호위방패역들 때문에 좀 시간이 걸리는데 이스킬로 승률도 높이고 빠르게 적을 정리할수있기 때문입니다.



아크메이지도 닌자와 같은이유로 올리지 않습니다. 마방위협이라는 스킬을 배우며 행동 종료시 3칸이내의 모든적의 마방을 -20% 내리는 디버프를 시전을 합니다.

이외에 없습니다. 또한 마스터 보수로 지력이 올라가기때문에 룬스톤으로 hp만 받기 너무나 아까운것 같습니다.




최종전직인 미라지 퀸입니다. 여기서는 연막과 공격위협이라는 패시브를 배웁니다.

각각 1,2코스트구요. 연막은 공격할때 전투후에 30% 확률로 받는 데미지를 30% 감소시킵니다. 또한 공격위협은 2칸이내의 모든 적의 공격력과 지력 -15%의 디버프를 겁니다.


결론은 페라키아 자체의 고유스킬은 좋다. 전직은 미라지퀸 태크로 올리자. 스킬구성은 약탈, 선회, 증원 3가지를 사용을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다른컨텐츠에서는 몰라도 아레나에서 만큼은 후반에 SSR이상 값어치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