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에반 스킬트리 정리

메이플스토리 에반 스킬트리 정리



이번글은 마법사 영웅 캐릭터 에반입니다. 주요 스탯은 INT(지능)입니다. 주무기는 스태프, 완드 보조모기로 방패, 문서를 사용을 합니다. 특이하게 오닉스 드래곤을 뒤에 달고 다닙니다. 업데이트는 아주 오래전 2009년 12월 17일 입니다.




장점은 사냥범위가 크고, 기본 크리티컬 확률이 50%입니다. 미르 스킬 발동시 스탠스 100% 입니다. 꼭키워야 하는 이유중 하나는 첫번째로 링크스킬 때문입니다.룬퍼시스턴스라는 스킬이며, 룬을 해방시켜 경험치를 빠르게 획득을 할수 있습니다. 지속시간을 무려 50%올려줌 처음에는 경험치 때문이지만 후에는 보스전에서 사용을 합니다. 재생의룬 및 파멸의룬 해방을 위해 사용을함. 한가지 스킬트리의 특이점은 순서는 크게 상관이 없습니다. 타직업들에 비해서 큰장점은 모든스킬을 마스터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초적인 공격기를 1을 찍고 나머지 스킬을 마스터하는 식으로 합니다.



메이플스토리 1차 전직 에반의 스킬트리 입니다.

기본적으로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스킬을 1씩 찍고 나머지를 마스터를 해줍니다.


서클 오브 마나 1(공격스킬) ▶ 텔레포트1 (이동기) ▶ 매직가드1 ▶ 텔레포트M ▶ 드래곤소울M ▶ 링크트매직M ▶ 드래곤스파킹M ▶ 매직가드M ▶ 서클오브마나


순서는 상관이 없고 중간중간 서클오브마나로 원킬이 안난다면 해당스킬을 올려주도록 합니다. 그럼 2차로 갈때까지는 수월하게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30레벨이되고 2차전직을한 에반입니다.여기서도 똑같은 1차와 유사한 매커니즘으로 똑같이 찍어주면 됩니다. 공격기를 우선 1을 올려주고 주요 스킬을 마스터를 해줍니다.

주로 사냥을 하는 스킬은 스위프트와 서클오브윈드 두가지입니다. 무리없이 60까지 올릴수있습니다.




서클오브마나, 서클오브윈드, 드래곤스위프트를 1씩 올려주고 ▶ 서포트 점프M ▶ 매직부스터M ▶ 하이위즈덤M ▶ 스펠마스터리M ▶ 서클오브윈드M ▶ 드래곤스위프트M ▶ 교감M ▶ 서클오브마나 M을 마스터 해줍니다.



메이플스토리 3차 에반의 스킬트리 정보 입니다.


서클오브마나1 썬더1 다이브1 마법잔해1를 찍어주고 사냥을 합니다. 미르가 드래곤아비스, 다이브오브썬더, 다이브오브 어스를 시전중에 돌아와를 사용을하면 주변 아군위 공격속도를 1을 올려줍니다. 추후에 버프창을 보면서 시전을 해주면 파티원들이 좋아합니다.

분해의경우 사용을 잘안하지만 데미지 증가 효과가 있기 때문에 1을 분배를 합니다.






위의 1스킬을 모두 분배후 ▶ 매직 엠플리피케이션M ▶ 크리티컬매직M ▶ 엘리멘탈리셋M ▶ 서클오브썬더M ▶ 드래곤다이브M ▶ 드래곤포텐셜M ▶ 서클오브마나M ▶ 마법잔해M ▶ 매직 레지스턴스입니다.



다른 메이플스토리 직업군도 똑같이지만 마지막전직인 4차스킬로 사냥을 하기때문에 주력기를 1씩 찍고 이제 순서는 자유분배를 해도 될것 같습니다.


서클오브마나1 서클오브어스1 드래곤브레스1 다크포그1을 찍고 자유분배인데 첫 마스터는 오닉스의축복을올려서 마력을 올려줍니다. ▶ 매직마스터리M ▶ 드래곤브레스M ▶ 서클오브어스M ▶ 서클오브마나M 이후 나머지스킬을 자유분배해도 무방


그리고 4차에서는 융햡스킬이 상당히 복잡해집니다.

드래곤다이브 + 서클오브어스 / 드래곤브레스 + 서클오브윈드

드래곤브레스+서클오브어스등 다양하게 사용을함.  여기서 에반의 진가가 나온다고 생각을하는데 메이플스토리월드중 몹이 몰려있는 사냥터에서는 상위권에 속할정도로 사냥속도가 빠르다고 말할수 있습니다.



140부터는 하이퍼스킬을 배울수있습니다. 패시브부터 드래곤스위프트 -쿨타임리듀스

윈드 인스톨, 드래곤 다이브 - 쿨타임리듀스, 드래곤브레스 -쿨타임리듀스, 어스인스톨을 주로 올립니다. 160때 배우는 드래곤 마스터는 브레스를 발사하며 시전시간동안에 하늘을 날며 무적이 됩니다. 


메이플스토리 에반 스킬트리를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전사계열 직업을 좋아하는 터라서 키우는동안 재미는 크게 없었던걸로 기억을 합니다. 링크스킬 때문이라도 한번 거쳐야하는직업이기 때문에 정리를 했습니다. 내일도 유용한링크스킬을 가진 캐릭터로 돌아오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