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키네시스 스킬트리 정리

메이플스토리 키네시스 스킬트리 정리



이번에 스킬트리를 정리할직업은 키네시스로 정했습니다. 바로 호영을 준비를 하려고 했는데, 아직까지 저도 글을 쓸만큼 100%이해도 못했기 때문에 충분히 글쓸만큼 키우게 되면 그때 공략을 올려보도록 할게요. 먼저 장점으로는 스킬범위가 넓어서 사냥이 편하다.  또한 법사캐릭이지만 높은 체력과 회피율을 가지고 있는점 입니다.보스 유틸성도 좋음 하지만 단점은 답답한 이동기, 싸이킥 포인트의관리등이 다소 어렵다라는점 입니다. 실제로 메이플월드에 키네시스가 추가된뒤 제가 했던 포켓메이플스토리에도 나왔었는데 pc나 모바일이나 둘다 관리측면이 매우어려웠음. 실제로 포메 랭커들도 다소 머리가 아팠다고함.






메이플스토리 키네시스 1차 스킬트리 정보 입니다. 모두 마스터하기 때문에 이전에 작성했던 다른 캐릭터들과 비슷한 매커니즘을 따라갑니다. 공격스킬 1개를 찍고 나머지 패시브 스킬을 올려주는식의 방향을 따라갑니다. 또한 ESP 부스터를 먼저 올리는 이유는 빠른 사냥을 돕기 때문입니다. 다른 직업들은 대부분 2차때 배우기도 하죠. 1차스킬인 메테리얼은 2,3,4차 강화가 가능합니다. 크래시는 초반엔 주로 쓰지만 2차이후로 쓰진 않습니다.


크래시1 ▶ 싸이킥워크 M ▶ 내재 M ▶ ESP부스터M ▶ 얼티메이트-메테리얼M ▶ 크래시 M ▶ 싸이킥포스M






메이플스토리 키네시스의 2차 스킬트리입니다. 1차와 똑같이 모든 스킬이 마스터함으로써 공격스킬을 1 올리고 나머지 마스터리를 주로 올립니다. 싸이킥포인트를 충전할수 있는 드레인을 배우게 되고 이제 쭉 쓸 스킬중 하나가 되실겁니다. 저는 주로 마스터리를 먼저 올렸습니다.


매드 크래시1 ▶ 얼티메이드-딥임팩트1 ▶ ESP마스터리 M ▶ 순수한힘M ▶ 내재2 M ▶ 싸이킥드레인M ▶ 매드크래시M ▶ 얼티메이트-딥임팩트M ▶ 싸이킥포스2 M ▶ 싸이킥실드M 순서로 갑니다.



3차 키네시스 스킬트리 입니다. 모든 스킬을 마스터가 가능합니다. 공격스킬 1과 딜쪽에 도움이되는 패시브등을 올려줍니다. 싸이킥 그랩을 배우는 3차때부터 사냥을 할때 정말로 재밌습니다. 4차때도 밥줄로 쓰는?


싸이킥그랩 1 ▶ 얼티메이트-드레인1 ▶ 싸이킥무브1 ▶ 정신강화M ▶ 정교M ▶ 텔레키네시스M ▶ 싸이킥 그랩M ▶ 사이킥포스3M ▶ 얼티메이트-트레인M ▶ 싸이킥그라운드M ▶ 싸이킥 무브M ▶ 싸이킥실드2(왜곡) ▶ 완화M ▶ 초월M





메이플스토리 4차 스킬트리 구성입니다. 모든 공격스킬을 1씩 올리고 딜에 도움이되는 나머지를 우선으로 올려주는 트리를 저는선택했습니다.


싸이킥그랩2 1 ▶ 얼티메이트 - B.P.M ▶ 싸이코 브레이크1 ▶ ESP 배틀오더M ▶ 숙달M ▶ 각성M ▶ 싸이킥 그랩2 M ▶ 전달 M ▶ 싸이킥차징M ▶ 이계의용사M ▶ 싸이코 브레이크M ▶ 얼티메이트 - B.P.M ▶ 싸이킥 그래운드 2M ▶ 임계M ▶ 정신집중- 유지 M ▶ 정신강화 M





키네시스 하이퍼 트리로는 총 3가지 스킬을 강화 시킬수 있습니다.

싸이킥 그랩, 그라운드, 브레이크 3가지를 올릴수 있으며, 저같은경우는 보스전 싸이킥 포인트를 올려주는 싸이킥 그랩 - 보스포인트, 싸잌킥 그랩 - 리인포스, 싸이킥 그라운드 - 리듀스가드, 싸이킥 그라운드 - 퍼시스트, 싸이코 브레이크 - 리인포스를 통해서 주로 딜에 집중한 트리로 올렸습니다.


여기까지가 메이플스토리 키네시스 스킬트리를 모두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링크스킬로 크리티컬 데미지를 4%올려주는 판단이라는 스킬을 배울수 있습니다. 다소 다른 캐릭터에 비해서 난이도는 어렵다고 생각을하지만 수급하기 어려운 크뎀을 올리기위해서는 꼭 육성을한번쯤은 해야하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일단 호영을 키우느라 바쁘지만 ㅋㅋ 이번주내로 한번더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