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패스파인더 스킬트리 정리

메이플스토리 패스파인더 스킬트리 정리


이번글은 2019년 1월 31일 출시한 궁수 계열의 패스파인더에 작성을 합니다. 다른 궁수들과 마찮가지로 주스텟은 Dex고 에이션트 보우라는 전용무기를 사용을 합니다. 모험가이기때문에 링크 스킬이 없습니다. 기본 크리 75%에서 하이퍼스킬 샤프아이즈 크리티컬 레이트를 올려주면 80%를 가지고 시작하는 탄탄한 패스파인더 입니다. 크리를 올려주는 팬텀 링크와 유니온을 섞어서 100%를 만들고 크뎀증을 섞어주면 완벽해집니다. 그리고 신직업인 만큼 기존의 캐릭터보다 사냥에서도 편한 장점을 보여줍니다. 키워본결과 정말 좋은데 전사계열 직업들 보다는 좀 지루한면을 많이 느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패스파인더 1차 스킬정보입니다. 다른 모험가들보다 확실하게 탄탄한 구성을 보여줍니다.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1차 카디널 포스 스킬인 디스차지를 배우게 되며 사냥을 편하게 도와줍니다. 2차 카디널을 배우기위해 선행으로 찍어 줍니다. 다른 직업과 비슷하게 공격스킬 1을 찍고 나머지를 마스터하는 방법으로 올려줍니다. (모두 마스터가 가능합니다. 순서는 사실 상관이 없음 이것또한 장점임)





카디널 디스차지1(사냥스킬 매우좋음) ▶ 더블점프M(빠르게 사냥을 도와줌) ▶ 아처마스터리M ▶ 크리티컬샷M ▶ 카디널디스차지M



2차에서는 패스파인더는 에이션트 아처로 전직을 합니다. 공격스킬 '카디널 블래스트' '에디셔널 디스차지'를 배울수 있으며 이두스킬로 사냥을 해줍니다. 버프등의 스킬은 매크로를 통해서 3개씩 정렬을 해서 넣어줍니다. 또한 공격스킬또한 카티널 블래스트 이데셔널 디스차지 에디셔널 디스차지로 구성을 해서 사용을 합니다. 중간중간 에디셔널 디스차지를 차지를 사용을 하기도함.(여기서도 모두 마스터가 가능함으로 순서는 크게 상관이 없음)




순서는 카디널 디스차지 강화 1 ▶ 카디널 블래스트 1 ▶ 스플릿 미스텔 1 ▶ 에디셔널디스차지1 ▶ 에시션트 보우마스터리 M ▶ 에이션트 보우 부스터 M ▶ 카디널 디스차지 강화 M ▶ 피지컬 트레이닝 M ▶ 카디널 블래스트 M ▶ 스플릿미스텔 M ▶ 에디셔널 디스차지M



패스파인터 3차 체이서 입니다. 모두 마스터가 가능하기 때문에 순서는 크게 상관이 없습니다. 


카디널 트랜지션 1 ▶ 트리플 임팩트1 ▶ 에디셔널 블래스트1 ▶ 카디널 블래스트 강화M ▶ 에센스 오브 아처M ▶ 에이션트 가이던스M ▶ 카디널 트랜지션M ▶ 에디셔널 블래스트M ▶ 트리플임팩트M ▶ 레이븐 M ▶ 닷지M ▶ 커스 톨러런스M



메이플스토리 4차 스킬트리입니다. 상황에 따라서 다른데 저같은경우는 샤프 아이즈를 선으로 마스터를 빠르게 했습니다. 제가 찍었던 순서는 이렇게 인데, 이펙트범위가 넓어서 한층 사냥이 수월해 집니다. 또한 쿨마다 레조넌스와 콤보 어썰트를 사용을 해줍니다.


어드밴스트 카디널 포스1 ▶ 콤보 어썰트1 ▶ 에이션트 보우 엑스퍼트M ▶ 샤프아이즈 M ▶ 어드밴스드 카디널포스M ▶ 에디셔널 트랜지션M ▶ 에이션트 아처리M ▶ 메이플용사M ▶ 콤보 어썰트 ▶ 일루젼 스탭 M ▶ 에지 오브 레조넌스 M 입니다.





마지막으로 패스파인더 하이퍼 스킬트리 입니다. 먼저 패시브 트리는 5개를 정해주어야 하는데 기본적으로는 카디널 포스 리인포스 , 에디셔널인핸스, 보너스 어택을 마스터를 하고 에이션트 포스 인챈트 인핸스, 이그노어 가드를 올려줍니다. 기본적으로 크리가 높아서 크리니컬 레이트는 올리지않음.


메이플스토리 현재까지 나온 궁수 직업 계열중에서 단연 최고라고 할수있습니다. 10렙이후부터 사냥도 꽤 수월한편이구요. 보스전 또한 좋다고 생각합니다. 몇가지 너프로 하향을 당했지만, 아직까지도 상위티어에 있음을 확신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