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아란 스킬트리 정리

메이플스토리 아란 스킬트리 정리



어제 메르세데스에 이어서 이번 메이플스토리 스킬트리의 직업은 아란입니다.

최초의 영웅 전사계열의 직업군이며 폴암을 상용을 합니다. 처음 메이플을 시작을 한다면, 아란도 고려를 해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유는 크게 투자를 안해도 고효율의 데미지를 맛볼수 있기 때문입니다.스킬범위도 꽤 적당한저도임. 링크스킬로는 콤보킬 어드밴티지를 획득할수 있구요. 50콤보킬을 쌓을때마다 생성되는 콤보킬 구슬의 경험치 획득량을 650% 추가 획득 하는 링크 스킬입니다. 이점때문에 새로키우면 아란링크를 종종사용을 합니다.




단점이라면 투자를 할수록 효율이 떨어지는점이 있고, 후반으로갈수록 데미지가 좀 그래요. 부족하느낌을 받고 커맨드사용으로 인해서 손에 피로감을 줍니다. 이점때문에 오래 키우기는 힘들어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제손은 버티지 못했..



메이플스토리 1차 전직 아란의 스킬은 총 5가지입니다. 콤보를 중첩시켜 공격력 방어력 이동속도를 올려주는 콤보 어빌리티 (넉백당할확률도 낮춰줌) 또한 아란의 잊혀진 초식을바탕으로 폴암을 3번 휘두르는 스매쉬 스윙, 폴암에 투기를 싫어 전방으로 날리는 스매쉬웨이브, 공속을 올려주는 폴암 부스터, 자신과 몹이 부딪힐때마다 받는 데미지를 감소시키는 바디프레셔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1차의 경우는 모두 마스터가 가능하며 기본적으로는 이순서로 올려줍니다.


1차 아란 스킬트리 순서

스매시 스윙, 웨이브 1 ▶ 콤보 어빌리티M ▶ 폴암부스터M ▶ 바디프레셔M ▶ 스매시 스윙M ▶ 스매스 웨이브



메이플스토리 2차 스킬구성입니다. 이때는 이동기로도 유용한 파이널 토스를 배웁니다. 또한 공격한 데미지의 일부를 흡수하는 드레인을 통해서 흡혈이 가능해집니다. 순서는 공격스킬을 올려주고 나머지 스킬을 하나씩 마스터를 해줍니다.




파이널토스 1(이동기로도 사용가능) ▶ 파이널 차지 1 (커맨드기)▶ 롤링스핀1(Y축이 길어서 위에있는 몬스터도 동시 타격가능) ▶ 드레인M ▶ 피지컬트레이닝M ▶ 스노우차지M ▶ 폴암마스터리M ▶ 다이나믹마스터리M ▶ 스윙연구M ▶ 파이널어택M ▶ 파이널토스M ▶ 롤링스핀M ▶ 파이널차지 M



60레벨이 되었다면 3차 전직이 가능합니다. 주로 저는 파이널 블로우를 통해서 사냥을 했습니다. (손에 무리가 덜가기 때문) 추가적으로 에어로 스윙을 통해서 공중상태에서 스매시 스윙을 통해서 사냥하는방법도 있음 날아다니면서 사냥을함. 자신의 아란방향에따라서 주 공격스킬을 정해서 사용을 하면 됩니다.


3차 스킬트리 순서는


파이널블로우 1 ▶ 저지먼트1 ▶ 어드밴스 콤보어빌리티M(이때부터 신세계?) ▶ 에어로스윙1 ▶ 아드레날린부스트 ▶ 클리빙어택M ▶ 블레싱마하M ▶ 마이트M ▶ 파이널블로우M ▶ 저지먼트M ▶ 에어로스윙M ▶ 게더링 캐쳐M




열심히 메이플스토리를 몇일정도하면 100레벨은 금방달성을 할수있습니다. 이때부터는 비욘더라는 스킬을 배우며 파이널 블로우 사용 이후 발동을 할수 있습니다. 적절한 템셋팅과 함께한다면 강력한 데미지를 입힐수있습니다. 스킬을 하나하나 찍을때마다 너무나도 재밌는 시기입니다. 순서는 크게 상관은 없지만 구지 작성을하면




모든스킬 1 ▶ 하이마스터리M ▶ 스윙연구M ▶ 비욘더M ▶ 스위프트 무브 M ▶ 어드밴스드파이널어택M ▶ 부스트 앤드 헌터즈 타켓팅 M ▶ 메이플용사M ▶ 다이나믹 마스터리 M ▶ 하이디펜스M ▶ 부스트 앤드 스톰 오브 피어 M ▶ 용사의의지을 해줍니다.



마지막으로는 하이퍼스킬인데 필수적으로


비욘더 - 리인포스,보너스어택,이그노어가드를 모두 올려주고 스윙 - 리메인타임 리인포스를 필수적으로 올려줍니다. 나머지중에서 선택을 한가지 해야하는데 아드레달린 부스트 - 퍼시스트를 통해서 지속시간을 증가시켜주었습니다.


나머지 하이퍼 액티브 스킬들은 레벨마다 모두 배울수있기 때문에 생략했습니다.


여기까지가 메이플스토리 아란 스킬트리 정리편을 끝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초기에 들어왔을때 멀고를지 애매하다 싶으면 역시 아란이 먼저 생각이 납니다. 무자본도 할만하니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