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레딘 전직 완벽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레딘 전직 완벽 분석



이번 소개할캐릭은 랑그릿사 레딘입니다. 초반 리세 랭킹 top4에 속한 레딘은 엘윈 티아리스 레온과 함께 4대장에 속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덱구성에 꼭 들어가면 좋다라고 생각을합니다.시대의주역 빛의군단 세력에 쓰이며 주로 빛덱으로 사용을함. 룬스톤 여유가되면 모두 전직을 뚫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탱커로 사용시 무조건 템플러를 추천을하고 그이유를 모두 완벽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상황에따라서 템플러나 킹 모두 사용을하고 제너럴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초기레어도는 SSR이고 이번에 리아나와 함께 픽업소환 이벤트가 있긴했습니다. 랑그릿사에서 주역활은 아군을 보호해주는 역활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번에 못뽑았습니다. 리아나 3번뽑고 포기를해서 이번 수요일에 픽업을 노리고있는중입니다.


고유스킬로는 왕의의지로 모든 받는피해를 -5% 감소하고 레딘의 생명 100% 이상 상태에서는 근접 공격을 받아 전투 진입시, 2회 공격을 할수 있습니다.



일본 랑그릿사 모바일 커뮤니티에서는 레딘의 전직트리를 파이터 팔라딘 템플러 글래디에디터 킹 순으로 정했습니다.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빛덱 초절강화를 외워줄사람이 없다면 킹을 먼저 가면 됩니다. 간단하죠. 팔라딘때 배우는 신의수호를 통해서 호위범위 2칸의 대신 탱킹을 합니다. 대부분의 탱커캐릭이 1칸에비해서 2칸이여서 아군을 더욱더 잘보호 해줍니다. 또 엄청 단단함. 룬스톤 여유가되면 킹까지 전직을해서 마스터 보수를 받는걸 추천을 합니다. 엘윈이 없다면 빛덱 초절강화를 위해 강제로 킹먼저 하고 템플로 올리시길 바랍니다. 초절강화에 따라서 확실히 모두의 공격력 및 방어력 크게 차이가 나니까..



랑그릿사 레딘의 전직트리를 보면 초기 파이터 부터 1차에 제너럴 / 팔라딘 / 글래디에이터 2차 템플 / 킹으로 나뉩니다. 한가지씩 상세로 살펴보겠습니다.



레딘의 기본 파이터 때는 이동 3 사정거리 1을 가지고 근접공격을 합니다.

마스터시 hp + 36과 공격력 + 9를 얻습니다.

스킬로는 액티브인 태양베기를 배웁니다. 단일적에게 1.5배의 데미지를 주고 전투후에 데미지의 30%를 피로 회복을 합니다. 어느정도 유지력이 있음


또한 저지라는 패시브로 근접 공격을 받아 전투 진입시 30%확률로 발동을하고 받는 물리피해량을 30% 감소 시킵니다.



1차로 제너럴에 전직시에는 창진이라는 스킬을 배웁니다. 인접한 아군을 대신해 공격을 받고 접근전에서는 고정데미지[미늘]효과가 발동을 합니다. 프레아도 있는 스킬인데 생각보다 아레나에서 매우 짜증나는 스킬중 하나로 기억합니다. 마스터 보수시에는 hp+80 공격력 +7을 추가로 얻습니다. 룬스톤이 남아돌때 스탯을 받기위해 갑니다.



개인적으로 레딘은 팔라딘일때 이제 빛을 본다고 생각합니다. 신의수호라는 스킬을 배우고 아군대신 2칸까지 대신 피해를 받습니다. 치명타를 받을 확률을 -20% 감소시키고 신의수호 효과를 얻으며 마방 + 방어 1배의 수치로 공격을 대신합니다. 2턴 지속함.

정말 꿀스킬중 하나입니다. 아레나에서도 왜 레딘이 최강 탱커인지 알게 깨닫게 해줍니다.



글레디에이터 전직시 보병을 이끌고 다닙니다. 마스터 보수로 hp+48과 방어력+8을 얻습니다. 초반 에 이렇게 전직시 레온의 기병에게 한방에 녹을수도 있습니다.

명경이라는 패시브를 배우며 받는 치료 효과 +15% 근접공격으로 전투 진입시 부대 공격과 방어를 + 10% 올립니다.



랑그릿사 레딘의 최종전직인 템플러 입니다.

스킬은 액티브1 과 패시브1을 배웁니다.

심판 - 액티브 스킬로 단일적을 근접 공격해서 1.2배의 피해를 줍니다. 전투전에 자신의 부대 방어,마방 + 30% 올립니다. 2턴간 지속합니다.

헌신 - 패시브 스킬로 전투 40% 확률로 다른 아군 부대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회복량은 부애 최대 생명치의 15%입니다.



엘윈이 없다면 킹으로 가야합니다.

이유는 35레벨때 빛의군단 초절강화인 정의의심판을 배우기 때문입니다. 공격을 받을시 주는 피해량을 20% 증가시킵니다. 

엘윈의 불멸의휘광은 생명이 80% 이상일때 전투중 주는 피해량이 15%로 부여하기때문에 둘다있다면 초절강화를 누구로 줄지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


강렬한태양은 단일 피해를 1.3배주고 마방+방어 1배의수치로 공격을 대체 합니다. 2턴 지속후 가한 피해량의 50%를 피회복합니다.



레딘의 스킬 슬롯은 총 5코스트로 구성을 합니다. 예시입니다.

팔라딘때배우는 신의수호, 글레디에이터때 배우는 명경과 킹때배우는 정의의 심판을 착용을 합니다. 만약 초절강화를 안쓴다면.. 레딘이 선택해볼만한건 킹때배우는 강렬한태양 및 내구도를 더높여주는 헌신 아레나에서는 창진이 좋아보입니다.



인챈트는 두가지를 추천을 합니다. 첫번째는 강철 두번째는 바위입니다.

강철은 최대 hp+10%늘리고 데미지 감소를 -10% 내립니다.

대부분의 유저는 바위를 많있는데요 hp가 50%이하일때 전투후 50% 이하일때 hp가 15% 올려주기때문입니다. 저도 개취로는 바위가 레딘의 인챈트로는 좋다고 생각을합니다.


랑그릿사 레딘을 총평을하면 이번 수욜에 확정픽업소환때 무조건 노리자 입니다. 다른덱 구성중이라면 꼭 뽑을 필요는 없음. 정말 상대하는 입장에서 레딘에게 우수수 녹는걸보면저는 꼭 필수중 하나지 않을까 생각을 하네요. 내일은 엘윈편으로 돌아옵니다. 모두 즐랑그릿사 하십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