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레온의 전직순서와 평가

랑그릿사 모바일 레온의 전직순서와 평가



랑그릿사 시후 첫픽업으로 베른하르트와 레온이 있었는데 많은분들이 얻기도했지만 못얻으시분도 꽤많아보입니다. 예상으로 7월3일 수요일패치로 레온 엘윈 레딩 3인 픽업이 남아있으니 못뽑은분들은 꼭 얻고 시작하시길바랍니다! 왜 꼭 얻고 시작을 해야하는지 이제 작성을 할건데요. 세력은 전략의대가 제국의빛 두가지에서 사용을 하지만 자체적으로 초절버프를 배우기때문에 단독 객원딜러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덱을 구성을 할때 알테뮐러 + 레온으로 전략으로 사용하거나 레온혼자 객원딜러로 나머지세력 4, 2:3 1:4 이런 운영을 할수 있게 해줍니다.(자체 초절버프를 외우면 1턴을 낭비하기 때문에 알테뮬러와 전장의대가로 사용하는게 훨씬 좋아보임) 기병이라서 자체적으로 기동성도 좋지만, 딜또한 완벽해서 덱을 구성을 할때 정말 구성하기 편하게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종전직은 2가지 스트라이크 마스터 / 로열나이트인데 모두 ss등급을 받습니다.

왜 두가지 모두 전직을 해야하는지도 아래에 설명을 해보겠음

종합평가는 96점을 받고 레어도는 SSR 기병을 주로 사용을 하며 전직에따라 비병도 사용이 가능함. 소속세력은 제국의빛과 전략의대가 2가지 모두 사용이 가능함

랑그릿사를 대표하는 최고의 딜러가 맞음

고유스킬은 전설의기사로 1칸 이동할때마다 공격 + 1%, 방어 +5%가 상승을함 공격후 3칸 재이동이 가능하다.




전직트리는 나이트로 시작해서 스트라이크 마스터 -> 로열나이트를 추천을 하는데 이렇게 갈때는 이유는 단한가지 레올을 대신해서 초절강화를 외워줄수있는 알테뮬러나 베른하르트가 있을때 가정을하고 레온으로 초절강화를 해야한다면 로얄나이트 트리를 먼저 가는게 맞음. 또한 스트라이크 마스터로 전직하는 이유는 45레벨에 기사도라는 자버프를 외워서 자신의 부대의 공격력 + 20%를 올리며, 폭풍 효과를 부여해서 추가로 3칸을 이동하고 공격을 하게 해줌. 그래서 기사도 + 제국의돌격으로 객원딜러로 활용이 가능하다는말임. 자체적으로 턴낭비가 될수있음으로 알테뮬러나 베른하르트와 연합하여 초절셔틀로 사용을 하면좋다고 생각을함.

소드맨은 2차 전직이 없기때문에 스탯 마스터 보수를 받는경우를 제외하면 메리트가 상당히 떨어지니 참고할것.





또한 랑그릿사에서 룬스톤사용시 타전직으로 가도 다시 원래대로 돌아올수있음 3만골드의 비용이 지출이됨.





랑그릿사 레온의 전직트리는 최초 나이트로 시작을함. 이때부터 돌격이라는 액티브 스킬을 사용을 하는데 초반엔 몹들이 약해서 그런지 모두 한방에 없어지는걸 목격할수 있음.

여기서 내덱에 알테뮬러나 베른하르트가 있다면 스트라이크 마스터 트리로 가고, 막 쉐리 엘윈 리나 이렇게 덱이 섞여 버리면 초절강화를배우는 로얄나이트 트리를 타면됨

마지막 3번인 소드맨은 절대가는거아니다.



나이트 레온의 스킬구성은 매우 좋음 이동5 사정1을가지며 마스터시 hp+36, 공격력+9를 얻을수있음 스킬구성은 1번 돌격으로 단일 적 부대를 공격해서 1배의 피해를 주며 '치료 방해'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공격 전 이동거리 1칸마다 피해량이 20%증가 (최대 60%까지)3칸만 이동하면 풀맥스로 때릴수있음.(또한 고유스킬 전설의 기사와 연계하려면 최대한 먼거리에서 때리는게 최고임) 패시브인 군단정비는 자신부대가 hp 90%이상일때 공격과방어가 + 10% 상승을하는 패시브를 가지고있음.



그랜드나이트로 전직을하면 맹렬한돌격의 액티브를 배움 단일 적을 공격해 1.4배의 피해를 주고 2칸을 밀어내버리고 방어력 20%를 내림 2턴지속이가능함. 이 트리를 타는건 이스킬 때문은 아니고 오로지 스트라이크 마스터에 기사도한개를 보고 가는것임.




하이랜더를 올리게되면 조금 괜찮은 패시브 무기파괴를 배워서 안정적으로 운용이 가능함. 전투전에 50%확률로 적의 공격과 지력을 -20% 감소시키고 전투에 들어감 1턴간 사용이 가능함. 위의 말처럼 비슷한건데 하이랜더 트리는 초절강화 제국돌격한개만을 보고가는 트리임. 필요에따라서 선택해 전직할 것(어짜피 룬스톤을 사용을 하면되니 레온과 덱구성이 애매할때는 하이랜더를 먼저 올리는게 맞음)




소드맨의경우 마스터보수로 hp +80 민첩 + 8을 받음. 랑그릿사후반에 내가 룬스톤이 너무 남아 돈다할때 올리는걸 추천을한다. 부대의 남은 생명 비율이 적보다 높을때 전투중 공격력이 12% 증가를함. 특별히 메리트는 없음



최종전직인 스트라이크 마스터 최초 전직시 폭풍을 배우고 45렙때 전직렙업을하면 기사도를 배우게됨. 폭풍의경우 패시브로 직접 전투 진입시 부대의 hp가 80%라면 받는 데미지가 -30% 감소함. 기사도는 정말 레온에게 없어서는 안될 버프중하나임 이게 필수임 레온이 존재하는 이유중하나 자신의 부대 공격력을 20%올리고 폭풍 효과를 부여를 하고 2턴지속을함. 스킬 사용후 범위 3이동이 가능하며 공격이 가능하다. 초절 + 기사도면 무적이라고 알려드리고싶다.



로얄나이트는 최초전직시 제국의돌격이라는 초절강화를 배움 4턴간 지속되며 공방을 크게 올려주며 공격전 1칸을 이동할때마다 5%씩 (최대15%)의 데미지를 줄수있음


일기당천은 단일적을 공격해 1.7배의 데미지를 주며 전투후 적의 이동력을 -2시킴또한 호위를 못하게 막아버릴수있음 2턴간 지속이된다.


만약 레온을 단일 객원딜러로 사용을 해야한다면 여기서 로얄나이트 전직후 룬스톤 사용후 그랜드마스터부터 다시 스트라이크 마스터 트리를 타면 됩니다.


추천병종은 천사와 황가기병이지만 내생각엔 천사가 가장좋고 2순위는 뱀파이어 배트임

천사야 전반적으로 좋은평가를 받고 뱀파이어배트는 전투 진입시 공격을하면 피해량의 15%를 피로 흡수해오기 때문에 레온과 궁합이 잘맞는다고 생각을함.



마지막 랑그릿사 레온의 인챈트 추천은 해일과 만월두개임.

둘다 2세트 효과로 공격력,지력 +5%를 올릴수있고 4셋에서 해일은 공격할때 공격력 10%를 올리고 데미지 - 15%기 때문에 해일을 더추천을함. 만월의경우는 4셋에서 hp 80%이상이라는 조건이 붙기 때문입니다.


스킬 추천은 총 5코스트로 구성을함. 패시브인 군단정비 / 2차에 배우는 기사도 / 일기당천인데 여기서 객원사용시 일기당천을 빼고 제국돌격을 사용한다. 1코스트에서 취향대로 폭풍 / 군단정비 / 무기파괴를 사용을 한다.




랑그릿사 모바일 레온의 전직순서 및 평가를 해보았습니다.

단 한줄로 요약이 가능한데 레온은 레온이라고 할수있습니다.

한턴에 한명씩 착실하게 제거를하며 어떤덱에서든 꼭 필수중 하나라고 말해주고싶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