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인형지킴이] 아저씨킹 정보

일곱개의대죄 [인형지킴이] 아저씨 킹 정보



이번글은 외모에비해서 많이 저평가를 받는 캐릭터를 작성하려고해요.

머 엄청좋다기 보다는 여러가지 능력에서 초반에 좋다고 생각하는 인형지킴이 아저씨킹입니다. 저는 물론 다른캐릭터로 시작을했고 친구는 이캐릭터로 키우면서 꽤 좋다고 하다가 오버파워가 나온후 이제 안키우는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일곱개의대죄 패치방향성을 보았을때 초반에 나왔던 SSR은 이제 더이상 SSR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만큼 초반에 나왔을때 아 그냥 무난하게 어디서든 쓸만하구나 생각을 하면 됩니다. 또한 이게 카드 게임이다 보니까 조합에 따라서 시너지를 낼수있는 측면도 고려하셔서 픽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일곱개의대죄 [인형지킴이] 아저씨 킹은 SSR등급으로 ur lv 60 기준으로 공격력 2942 방어력 1752 생명력 40332를 가집니다. 속성은 체력 종족은 요정이고 딜러군에 속합니다. 등급표에서 어디에도 속하지 않음. 최강 5인에 못들어간다는 소리. 부가 능력치로 크리티컬 데미지 40 치명 저항 30 크리티컬 확률 10을 가집니다. 컨텐츠 어디서든 무난하게 사용을 할수있습니다. 필살기를 제외하고 1,2스킬이 전체공격기를 가지기 때문입니다.








이게 6월중에 일곱개의대죄 평가로 나왔던 부분인데 믿으시면 안됩니다.. pvp 9.0 보스전 10점 섬멸전 7.0인데 음.. 모르겠습니다. 저는 평점 한 7에 섬멸전은 안쓰면 좋겠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2주전나왔던 캐릭터들이 너무 막강합니다.



[인형지킴이] 아저씨킹의 1스킬은 영창 셔스티폴, 제2형태 가디언 입니다.

1랭크 기준 모든 적군에게 130%의 돌진 피해를 줍니다.

2,3기준으로 195,325%의 데미지를 부가 합니다.



2스킬은 퍼미에이트라는 디버프 스킬입니다.

1랭크 기준 모든 적에게 72%의 피해를 주고 3턴간 중독시킵니다.

2,3랭크도 똑같이 108,180%의 피해를 부가하고 3턴 중독을 시킵니다.



필살기는 '수호의 진격'입니다.

단일기이며 1레벨기준으로 공격력 560% 피해를 주고 2턴동안 방어 관련 능력을 40% 감소 시킵니다. max시 840%의 데미지를 부가 합니다. 저는 유일하게 이스킬은 좋다고 생각을합니다. 외모때문에 안키우지만 생각보다 스킬구성은 좋습니다. 돌진, 중독, 방깍을 모두 가지고있기 때문입니다. 모험가반과 길선더와 꽤 좋은 조합을 보여줍니다.








필살기(합기)는 샤프티스 위스퍼입니다.


lv기준 단일 적군에게 640% 피해를 주고 2턴간 방어능력을 40% 감소시킵니다.

max는 960%피해를 주고 2턴간 방어능력을 40% 감소합니다.


합기 캐릭터로는 [숲의수호자][복수의화신] 요정 헬브람입니다.



일곱개의대죄 [인형지킴이] 아저씨킹의 개성은 마력확장입니다.

필살기 게이지가 가득차면 아군 영웅의 방어력이 100% 증가를 합니다.



친밀도 보상 코스튬으로는 요술 풍선 베게라는 무기를 얻습니다.

공격력 + 84 치명 확률 + 2% 치명 피해 + 2%를 올립니다.


스페셜 인연으로는 [탐욕의죄] 모험가반 흡혈률 + 4.5%

[모험가][신속의기사][신세대]제리코 공격력 + 266

[숲의수호자][복수의화신] 요정 헬브람 재생률 + 5.7%가 상승합니다.


 



마지막으로 일곱개의대죄 [인형지킴이]아저씨킹의 프로필입니다.

총평을하면 초반이면 몰라도 요즘에는 안키우는게 맞다고 생각을합니다.

너무 대체할수있는 좋은딜러가 일단 많구요. 만약키운다면 반과, 길선더정도 멜리오다스 정도랑 조합을해서 사용을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딜러로 조금 애매하다고 생각을합니다.

가식으로 완전 좋다고는 말을 할수가 없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