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부식] 성기사장 헨드릭슨

일곱개의대죄 [부식] 성기사장 헨드릭슨



이번글은 6월4일에 신작으로 일곱개의대죄가 나올당시 등급표에서 1티어를 받았던 [부식]성기사장 헨드릭슨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피흡으로 인해 초반에 나또한 이친구를 뽑으려고 했으나 실패를 해서? 운이좋게 살아남았다. 오버파워 슬레이더로 시작을 하게되었는데 지금은 그런생각을한다. 부식 성기사장 헨드릭슨을 뽑고 시작했다면 정말 피눈물을 흘릴뻔함. 엄청난 딜차이를 느낄수있고 등급표가 다가 아니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 캐릭터 이기도함. 물거품이지만 스토리에서는 쓸만하다라는 평가가 많다..








[부식] 성기사장 헨드린슨의 등급은 SSR 속성은 속련 종족은 인간이며

UR LV 60기준 공격력 2519 방어력 2062 생명력 42709를 가진다.

부가 능력치로 회복률 130%와 치명확률 40%를 가지고 있다. 먼가 애매한 능력치를 가지고 있다. 피통은 나름 넉넉해보이는게 함정이다. 약간 거품이 끼어있다.

전체적인 컨텐츠에서 모두 8.5를 받고 있다. 이표는 일본 일곱개의대죄에서 가져왔다.

믿지말자.








1스킬은 '인제스트'

일반 공격기이다. 1,2,3랭크 기준 단일 적을 공격을 하며 공격력 180/270/400%의 피해를 주고 피를 20/30/40%흡혈을 한다. 이점을 사기로 보았다. 모두들... 흑

하지만 엄청 약하다. 기본 스탯이 낮기 때문. 이점이 좀비캐릭터로 만들어줄거라고 생각을했는데 딜이 약해서 조금 흡수해온다.. ㅠㅠ




2스킬은 '플레임 웨이브' 디버프 스킬이다.

단일적군을 공격하며 180/270/450% 피해를 주고 3,4,5턴간 점화를 시킨다.

그나마 가치를 올려주는 스킬중하나이다. 디버프를 사용하기 때문이다. 이점이 장점중 전부가 아닐까 생각한다.



필살기는 '물결 감옥 불꽃'


단일 적에게 560%피해를 주고 피해량의 40%를 흡수한다.

MAX시 840%의 피해를 주고 40%를 흡수한다. 이스킬은 나름 흡혈량이 많긴하다.



필살기(합기)는 셀레스티얼 브레이크


단일적에게 640% 피해를 주고 40%를 흡수하고

MAX시 960%피해를 주고 40%를 흡수함.


합기 캐릭터로는 [혼돈의징조][브레이크] 성기사장 드레퓌스와 함께한다.



개성은 재생 : 영웅은 매턴 시작시 회복률이 10% 증가합니다.

흡혈량이 증가하지않고 회복률이 오르니 눈을 크게뜨고 확인할것



일곱개의대죄 [부식] 성기사장 헨드릭슨의 각성당 능력치 증가와 재료를 정리해둔 표이다. 참고하지말고 키우지 말자 후반에 후회를한다.



스페셜인연으로는 [선더볼트][기사도][왕국의기대주] 길선더 공격력 +266

[혼돈의징조][브레이크] 성기사장 드레퓌스 치명피해 + 22.6%

[돼지의모자][리오네스] 엘리자베스 흡혈률 + 4.5% 증가를하고

친밀도 보상 코스튬으로는 '친구 추천'이라는 뷰티를 받음 생명력 + 588

재생률 +1% 회복률 +1% 흡혈률 + 1%가 오름







초기레어도는 SSR이며 인간족 속성은 속력이다. 스테이지에서 만나는 성기사장 헨드릭슨은 엄청 강하나 내가 가지고 있을때는 말도안되게 필요가 없다. 일곱개의대죄 등급표를 만든사람은 피흡과 디버프에서 거품을 마구 불려 놓은것 같다. 좀 좋게 만들어주려면 일단은 기본 스탯먼저 패치가 필요할것으로 보인다. 너무 안좋아서 리메이크 되거나 상향패치가 있으리라고 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