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템페스트> 성기사 하우저

일곱개의대죄 <템페스트> 성기사 하우저





이번글은 SSR등급인 성기사 하우저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저는 최초에 이친구로 시작을 했었습니다만.. 조금 후반으로 끌고 와보고 느낀건, 다체로운 컨텐츠에서는 모두 어느정도 중간에서 조금 이하로 쓸만도 하고 잡몹잡는건 그래도 탑5안에 들지 않을까 합니다.또 요리 재료구할때 파밍용정도? 일곱개의대죄 초반에 나왔다면, 아 그냥 조금 쓸만하구나 이정도로 넘기면 좋을것 같네요. <템페스트> 성기사 하운저를 이제 부터 분석해볼게요.








일본 쿠라쿠로 일곱개의대죄에서 <템페스트> 성기사 하우저는 pvp에서 8.5점 보스전 10점 섬멸전 7점을 받습니다. 음 .. 말이 안되긴합니다. 이건 그냥 참고용입니다. 제생각에는 다 6.5정도 주고싶습니다. 




성기사 하우저의 능력치 상태입니다. 등급은 SRR, 속성은 근력, 종족은 인간입니다.

UR LV.60기준으로 공격력 2507, 방어력 2109, 생명력 42684입니다.

부가능력치로 회복률은 130% 치명확률은 40%입니다. 








성기사 하우의 일곱개의 대죄 종합 컨텐츠 평가입니다.


개성 리더의 그릇을 통해 인간 종족 아군의 기본 능력치를 8%를 올립니다.

이점으로 하우저를 중심으로 파티를 짜라고 안내를 합니다.


또한 모든 스킬이 전체를 공격할수있는점이 매력적입니다. 요즘 pvp자체가 모두 사기캐들밖에 없어서 쓰기 애매합니다. 저는 이 전체기를 통해서 요리재료 파밍이 더좋을것 같다고 생각을 합니다.







섬멸전에서는 화력이 약한점, 보스전에서는 잡몹처리 정도로만 추천을 합니다.




1스킬로는 '라이징 스톰' 입니다.

<템페스트> 성기사 하우저는 모두 전체 공격입니다.

Rank1에서는 모든 적군에게 공격력 100%의 관통 피해를 주고 2,3은 150 / 250%의 데미지를 줍니다.



2스킬은 '슈퍼 사이클론'

1Rank에 모든 적군에게 100%의 절단 데미지를 입힙니다. 2,3,은 150 / 250%의 절단 데미지를 부여 합니다.



필살기는 '라이징 토네이도' 입니다.


lv1에 모든 적군에게 350% 피해를 주고 스킬 랭크를 다운 시킨뒤 다운시킨 스킬의 갯수많큼 적의 필살 게이지를 감소 시킵니다.

max시에 525%의 피해를 줍니다.



필살기<합기>는 '드래곤 캐슬' 입니다.


lv1 기준 모든적군에게 400%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랭크 다운 시킨뒤 랭크를 다운 시킨 갯수 많큼 적의 필살 게이지를 감소 합니다. max시 600% 입니다.


합기 캐릭터로는 <왕국의기대주><기사도><선더복트> 길선더와 사용을 합니다.



<템페스트> 성기사 하우저의 개성은 리더의그릇입니다.

일곱개의대죄 인간 종족 아군 영웅의 기본 능력치가 8%올라갑니다. 이 개성을 100% 활용을 하려면 덱구성시 하우저 + 인간종족으로 구성을 해주면 될것 같아요. 꽤 나쁘지 않은 개성이라고 생각을합니다. 이정도면 중상타?









인연 캐릭터로는


<익스플로전><레이피어> 길라 공격력 + 266

<선더볼트><기사도><왕국의 기대주> 길선더 치명 저항 + 5.5%

<챔피언><철벽의기사><모험가> 그리아모어 방어력 + 168 이며


하우저 친밀도 max 보상으론 충직한친구 뷰티아이템을 받습니다.

hp + 588, 회복률 + 2%, 재생속도 + 1%, hp흡수도 + 1%가 상승합니다.



<템페스트> 성기사 하우저의 각성시 올라가는 능력치와 각성 소재입니다.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일곱개의대죄 <템페스트> 성기사 하우저의 프로필 입니다. 레어도는 SSR

종족은 인간족, 성별 남성, 특성 근력, 나이 21세, 생일 9.19, 신장 182cm, 체중 73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종합평가를 하면 일곱개의대죄 핵심컨텐츠에서느 사용하기에 좀 무리가 있다 딜적인 층면도 애매함. 하지만 어짜피 이게임도 파밍이 중요한데 그걸 전체 광역기로 정말 좋은 결과를 가져올게 해주는 그런 캐릭터중 한명이 분명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