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철벽의기사] 수호자 그리아모어

일곱개의대죄 [철벽의기사] 수호자 그리아모어



이번친구는 pvp에서 가끔 만날수 있고 만나면 맨끝에까시 살아남는 .. 상급탱커입니다.

자세를 해제도 시키고 자신동안 자세를 취함. 또한 필살기로 도발을 걸어서 자신에게 어그로를 끌게하기도합니다. 이런모습을보고 한번 그리아모어로 덱을 짜서 사용을 해보았는데 데 방어스킬 카드가 자꾸 카드 조합을 어렵게 하는 모습을 보여서 많이 필요가 없구나를 느낀후로는 이제 안키우는 캐릭터중 하나입니다. 길선더와 같이 탱커 역활로 가능하기도 하지만, 키울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일본 일곱개의대죄 컨텐츠별 [철벽의기사] 수호자 그리아모어의 평점은 pvp 9.5, 보스전 8.0, 섬멸전도 9.0을 받았음. 이해가 안가서 그이유를 보니..



수호자 그리아 모어의 2스킬 '실드월'을 통해서 생명관련능력을 증가시키고 피격뒤 피해량을 감소 시키는 이유로 높은 평점을 주는듯함. 또한 1스킬 '블록케이드'를 통해서 Rank2부터는 자세 스킬 사용을 불가능하게 해주는점을 높게 봅니다. 또한 전체 스킬이 있으나 딜이 들어가지 않는다고 보면 됨. 섬멸전또한 딜을 넣어주는 스킬이 '블록케이드'한개 뿐이라서 비추천을 합니다.




일곱개의대죄 [철벽의기사] 수호자 그리아모어는 등급은 초기 SSR 속성은 체력 종족은 인간이며 능력치를 상세적으로보면 UR LV.60기준 공격력 2431, 방어력 2046, 생명력 44482.. ㄷㄷ 회복률 140%, 치명방어 50% 치명저항 30%의 부가능력치를 가지고있는 순수한 탱커임을 알수있습니다.







[철벽의기사] 수호자 그리아모어의 1스킬은 블록케이드(움직이는요새)입니다.


Rank1로는 사용할필요가 없음 공격력 120%의 전체피해가 전부이기때문

Rank2부터 적군의 자세를 해제하고 120%피해를 준뒤 자세 사용을 하지 못하게 합니다.

3에서는 자세를 해제하고 공격력 180%피해를 주며 2턴간 자세 사용을 불가능하게 합니다. 나름 꿀스킬중 하나입니다.







2스킬인 '실드월'(장벽방패)는 자세 스킬입니다.

1랭크때는 1턴간 자세를 취하며 생명 관련 능력을 10% 증가 시킨뒤 피격 시 피해량의 30%를 감소 합니다. 2~3랭크는 2턴간 자세를 취하며 생명관련능력을 15,25%증가 시키고 피해량 감소를 45% 75%를 감소 시킵니다.이점때문에 정말로 안쓰러진다는 표현이 나옴. pvp에서 지긋지긋함



필살기는 '와일링 월'입니다.

lv1기준으로 적을 도발하고 4턴간 방어력이 420% 증가합니다. max시 630%증가입니다.




필살기(합기)는 '월브레이크'(장벽쇄관) 입니다.

1레벨 기준 적을 도발하며 5턴간 방어력이 480% 증가합니다.

max시 방어력 720% 증가를 합니다.


합기캐릭터는 SR등급의 [혼돈의징조]<브레이크> 드레퓌스와 함께 사용을합니다.



개성은 강인한의지로 방어력이 30%의 공격력이 증가를 합니다. 적용이 안된다고함.



스페셜인연으로는

같은 방덱의 축에 속하는 [선더볼트] [기사도] [왕국의기대주] 길선더 치명 저항 + 5.5%

[템페스트][리오네스의귀족][왕국의기대주] 하우저 생명력 + 1,284

[혼돈의징조] [브레이크] 성기사장 드레퓌스 + 치명피해 22.6%가 올라감







친밀도 보상 코스튬으로는 부전자전 뷰티를 받으며 생명력 + 588 재생률 +1% 회복률 +2% 흡혈률 +1%를 올릴수있습니다.



일곱개의대죄 [철벽의기사] 수호자 그리아모어의 각성 효과 및 재료아이템입니다. 



마지막은 프로필 초기레어도는 SSR , 인간족, 남성, 체력, 21세, 11월10일생, 신장은 213CM의 거구 , 체중은 181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개성만 적용이 되었으면 나름 쓸만했을텐데라는 아쉬움이 큼. 탱커역활은 정말로 확실하게 합니다 도발도 정말 오래가고 좋음. 다만 스킬카드가 2번스킬로 인해 자주 꼬이기 때문에 일곱개의대죄 유저분들이 이글을 본다면 난 비추한다. 나는 그생각을했다 그래도 잘쓰면 좋겠지.. 라고 결론은 아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