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 대죄 <익스플로전> 수호자 길라 평가

일곱개의 대죄 <익스플로전> 수호자 길라 평가



수호자길라


일곱개의 대죄 준수한 딜러를 찾고 있다면 <익스플로전> 수호자 길라를 추천을 합니다.

기본 능력치가 낮아서 제리코정도급의 딜을 못내지만 자세나 버프 카운터 치기가 매우 좋습니다. 또한 수호자 제리코와 합기를 위한 재료로? 사용을 합니다. 시너지측면에서 좋다고 생각을함. 일본 구라쿠로에서는 어떻게 평가를 했는지 작성을 시작할게요.








<익스플로전> 수호자 길라의 컨텐츠 평점입니다. pvp 8.5 보스전 8.0 섬멸전 9.5점을 받고 있습니다. 보스전에서 부족한걸 빼고는 모두 준수하게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나름 쐐기 공격을 하기 대문에 조건부로 강한딜을 냅니다. 조금 아쉬운점이 개성이 섬멸전에 관련된 점만 증가를 시켜주는데 모든 컨텐츠에서 적용이 되었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을 합니다. 신속의 기사 제리코의 합기 재료로 주로 사용을 합니다. 



일곱개의 대죄 <익스플로전> 수호자 길라의 상태 입니다. 등급은 SSR 속성은 근력

종족은 인간입니다. UR LV 60 기준으로 공격력 3068 방어력 1460 생명력 32099를 가집니다. 회복률 100에 크리티컬 데미지 60의 부가 능력치도 가지고 있습니다.








각종 컨테츠에서 평가 및 사용감을 보면 먼저 PVP에서 단일 적에게 위력이 높은 공격을 할수 있고 점화 데미지를 노리거나 자세를 해제하는 스킬을 보유하고있어 좋습니다.

하지만 위에 언급한것처럼 개성이 PVP를 위한점이 아니라는게 단점입니다.


보스전에서는 개인적으로는 효율이 좀 안좋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속성에 맞는 보스전에서 투입을 권장을 하고 있습니다.



섬멸전에서는 스킬 '킬러 마인' 으로 자세를 해제하는 점이 장점으로 봅니다.

또한 개성인 불꽃같은 의지덕에 회복량 상승을 기대할 수 있고 안정적인 게임 진행을 도와줍니다.



<익스플로전> 수호자 길라의 스킬 1은 '킬러마인'입니다.

Rank 1 : 단일 적에게 공격력 220%의 피해를 준다.

Rank 2,3 : 단일 적의 버프효과와 자세를 해제하고 공격력의 300% / 400%의 피해를 줍니다. 이스킬이 정말 꿀같은 스킬이라고 자부합니다. 이점으로 카운터를 칠수 있는 부분이 많다고 생각을해요.








2스킬은 디버프 공격인 '샷밤'입니다.

단일 적군을 공격하며 Rank 1에서는 180%의 피해를 주고 3턴간 점화를 시킵니다.

Rank2에서는 자세를 해제 시키고 240%피해를 주고 3턴간 점화 시킵니다. 3에서는 400%피해 4턴 점화를 시킴. 이스킬또한 자세를 제거하는 유용하는 스킬입니다. 구성은 꽤 알차다고 볼수있어요.



필살기는 '체인 익스플로전' 입니다.

lv1때는 모든 적군에게 공격력의 350% 쐐기 피해를 줍니다.

max시 525%의 쐐기피해를줌 전체 공격입니다.



합기는 '밤 사이클론'으로 성기사 하운저와 사용을 합니다.

1레벨 기준 400%의 쐐기피해를 주고 max시 600%의 쐐기 데미지를 부과합니다.



정말 좋은 <익스플로전> 수호자 길라지만 개성으로 인해 다른컨텐츠에서는 조금 외면을 받습니다. 단 섬멸전 만큼은 높은 평가를 받습니다. hp관련 능력이 15% 증가를 시켜주기 때문입니다. 








스페셜 인연으로 <모험가><신속의기사><신세대> 제리코 공격력 + 266

<템페스트><리오네스의귀족><왕국의기대주> 하운저 생명력 + 1284

<숲의수호자><복수의화신> 요정 헬브람 재생률 + 5.7%이 올라갑니다.



친밀도 보상 코스튬으로는 신실한믿음으로 뷰티아이템을 받습니다.

hp+588 재생률 + 1% 회복률 +2% 흡혈률 + 1%가 올라갑니다.



일곱개의대죄 <익스플로전> 수호자 길라의 각성 소재및 각성시 효과를 정리한 표입니다.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은 길라의 프로필입니다. 초기레어도 SSR 인간족, 여성, 근력 속성이며

나이는 16세, 생일은 12월 5일, 신장은 165cm 체중은 53kg입니다.

이번주에 추가적으로 일곱개의대죄 캐릭터 3~4개 정도 더 작성을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