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 대죄 <쿵푸마스터> 격투가 다이앤

일곱개의 대죄 <쿵푸마스터> 격투가 다이앤



이번글은 <쿵푸마스터> 격투가 다이앤입니다. 제가 초반에 뽑아서 주로 사용을 했구요.

초반 스테이지와 섬멸전에서 자주 사용을 했습니다. 딜러로써는 약간 애매한 데미지여서 다른 딜러와 함께 조합하는걸 추천을 합니다. 장비는 치명과 방어셋팅을 사용을 하면 개성으로 인해 치명딜을 쉽게 뽑아낼수 있습니다. 방깍과 + 침묵은 정말 최고임. 디버퍼로 사용도 하면서 약간 서브딜 개념으로 운영을 했습니다. 저는








전반적으로 <쿵푸마스터> 격투가 다이앤의 평점은 매우 훌륭합니다. pvp 9.0 보스전 9.0 섬멸전 9.5 이건 근데 참고를 해야할게 이번 19일 일곱개의 대죄 패치로 나온 캐릭터가 나오기전 평점이라는점입니다. 그전까지는 정말 좋다고 생각을 했는데 이번에 새로운 캐릭터들이 나오면서 약간 점수가 내려갈것으로 생각을 합니다.








UR lv60 기준으로 공격력 2887 방어력 1757 생명력 41114를 가지고 추가 능력치를 보면 회복율 410 크리티컬 데미지 40 치명타 방어 40을 가집니다. 등급은 SSR 속성은 근련 종족은 거인입니다. 



일곱개의 대죄 <쿵푸마스터> 격투가 다이앤의 종합 평가를 보면 pvp에서 샌드 윌로 디버프를 사용하는점을 장점으로 봅니다. 방어관련 능력을 내리고 공격스킬 사용을 못하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개성으로 공격을 받을 때마다 크리티컬이 10% 올라가기 때문에 후반부에는 무조건 치명이 나온다는점도 큰 장점입니다. 보스전도 섬멸전도 모두 비슷한 이유로 높은 평점을 받습니다.








1스킬은 그라운드 스트라이크 입니다.

스킬 종류는 공격이며 효과는 RANK1,2,3 180%/270%/450%의 파쇄 피해를 줍니다.



2스킬은 샌드 윌은 <쿵푸마스터> 격투가 다이앤이 높은 평점을 받는 이유중 하나라고 생각을 합니다. RANK1때는 2턴간 단일 적군의 방어 능력을 20% 감소 시키고 공격 스킬을 사용을 못하게 합니다. Rank2서는 방어능력 30% 감소 3에서는 방어능력 40% 감소에 3턴 지속을 시킵니다. 정말 꿀이죠?



필살기는 드래곤 킥입니다. 단일 적에게 560% 관통 피해를 줍니다.

max시 840%의 피해를 줍니다. 은근히 딜이 많이 들어갑니다.



합기는 메탈 사이클론 단일적에게 640%의 관통 피해를 주며, max시 960%의 딜을 보여 줍니다.


합기 가능한 캐릭터로는 <리오네스의기족> 레인저 하운저 <왕국의기대주>레인저 하운저

<템페스트> 성기사 하운저 입니다.



일곱개의 대죄 캐릭터중에서도 꽤 괜찮은 개성을 가집니다. 포기하지 않는 의지라는 스킬인데 영웅이 피해를 받으면 다음턴 시작시 치명확률 10%가 올라갑니다.(5회제한) 총 50프로가 상승합니다.



<쿵푸마스터> 격투가 다이앤 스페셜 인연캐릭터는 상당히 만흣ㅂ니다.

<이동주점><마스코트> 호크 & 엘리자베스 회복률 + 6.8%

<숲의수포자><나태의죄> 요정왕 킹 관통률 + 6.4%

<템페스트><리오네스의기족><왕궁의기대주> 레인저 성기사 하운저 생명력 +1284

입니다. 친밀도 max시 <돼지의모자> 주점 제복 의상을 받으며 방어력 + 84 인내율 +1.5% 치명저항+1.5%를 추가로 올릴수 있습니다.









일곱개의 대죄 <쿵푸마스터> 격투가 다이앤의 각성 능력치및 소재를 정리한 표입니다.

확인하시고 준비를 해서 올리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는 프로필 입니다. 초기레어도 SSR 종족은 거인족 성별은 여성 특성은 근련

나이는 약 750세 생일은 12/24 신장은 엄청 거인으로 예상이됨 체중은 비밀 혈액형은 O형입니다. 과금유저라고 하면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할수있는데 무과금으로 운영을 할때 꽤 괜찮은 디버퍼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성기사 고서와 꽤 어울리는 면도 많다고 생각을 합니다 내일은 다른 SSR캐릭터 정리로 돌아오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